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국제수사’ ‘거짓말의 거짓말’, 10월 넷째 주 케이블TV VOD 1위

2020-10-29 13:10:52

이미지 제공 = 홈초이스
이미지 제공 = 홈초이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홈초이스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0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국제수사’가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곽도원의 첫 코미디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국제수사'는 지난 20일 케이블TV로 극장 동시 VOD 서비스가 시작되자 마자 단숨에 1위에 올랐다. 극장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관객을 사로잡았던 기세를 안방극장에서도 이어가고 있다.

‘국제수사’는 필리핀으로 생애 첫 해외여행을 떠난 촌구석 형사가 글로벌 범죄에 휘말리면서 현지 가이드인 고향 후배와 함께 수사에 뛰어드는 유쾌하고 통쾌한 수사 액션이다.
‘뮬란’(디즈니)은 2위에 올랐다. 사랑하는 가족과 나라를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뮬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3위 ‘오케이 마담’은 엄정화가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영화로,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숨겨왔던 내공을 발휘해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다.

4위 ‘아웃포스트’는 전쟁 실화를 바탕으로 방어 불가능한 전초기지 사수라는 단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들과 맞서는 병사들의 처절한 사투를 담았다.

5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대결을 그린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다.

채널A 금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방송 VOD 1위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이유리의 처절한 모성애, 연정훈과의 로맨스에 이어 꿈에 그리던 친딸의 엄마로 한 가족이 된 모습으로 해피 엔딩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위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K-판타지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3위 ‘신서유기 시즌8’은 더욱 치열해진 음악 장학 퀴즈와 기상 미션이 그려지며 출연진과 제작진,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4위 ‘그것이 알고 싶다’는 SBS 창사 30년 특집 3부작 중, 6명의 사법피해자와 범죄 누명을 쓴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세상은 나아지는가' 1부가 관심을 모았다.

5위 ‘런닝맨’은 베일에 싸인 '도굴왕'의 초대로 모인 전국 각지의 '꾼'들의 상황극으로 꾸며졌다. 이제훈과 임원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서비스,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