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코웨이, 올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2022년 07월 01일 17:1053:53 송고

김수아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하여 고객에게 건강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