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한국디비케이㈜-경기사랑의열매, 경기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여름용품 지원

2022-07-01 17:33:18

한국디비케이㈜-경기사랑의열매, 경기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여름용품 지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경기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한국디비케이㈜와 경기사랑의열매로부터 후원받은 의약외품 및 가정용살충제, 손세정제 등 여름철에 유용한 생활화학제품들을 경기도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배포 할 계획임을 1일 밝혔다.

경기도 내 노인복지관을 통해 배포될 가정용살충제, 미스터 제타 브랜드의 외약외품과 손세정제 등은 다가오는 여름철 모기, 파리 등의 위생해충과 세균으로부터 피해를 줄이고, 일상생활 속 쾌적한 환경 개선을 통해 경기도 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경기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 윤호종 협회장은 “소중한 후원을 해주신 한국디비케이㈜와 경기사랑의열매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여름철 무더위와 함께 기승을 부리는 해충과 세균의 퇴치를 위해 필요한 의약외품과 가정용살충제들과 세정제 등 생활용품들을 경기도 내 노인복지관에 전달하여 경기도 내 어르신들의 여름철을 쾌적하고 건강하게 지내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디비케이㈜ 이동욱대표는 “한국디비케이㈜는 의약외품, 가정용 생활화학제품의 제조회사로서, 특히 가정용 살충제 분야에서는 전 제형 생산능력을 지닌 유일한 회사이다. 지난 29년 동안 ‘쾌적한 삶을 위한 가치창조 인류에 공헌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품질향상과 신제품 개발에 매진해 왔다. 이번 후원을 통해 경기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후원을 통해 따스한 나눔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경기도 내 61개 노인복지관이 회원기관으로 참여하는 가운데 어르신 회원 80만 명과 3,700명의 직원이 함께 경기도 내 어르신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