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제주신라호텔, "커플 고객, 가장 많이 찾는 초겨울 패키지 선봬"

2022-11-24 15:38:39

사진 = 호텔신라
사진 = 호텔신라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커플 고객에게 제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계절인 초겨울 패키지를 선봰다.

24일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년간 가족과 커플 고객의 투숙 비중을 분석한 결과, 매 초겨울 시즌(11~12월)은 커플 투숙 비중이 평균 78%로 다른 계절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연말을 앞두고 조용하고 오붓한 시간을 원하는 커플들이 초겨울 휴가를 떠나기 때문이라는 것이 제주신라호텔의 분석이다.

이에 따라 제주신라호텔은 커플을 타깃으로 초겨울 제주를 즐길 수 있는 ‘어썸 윈터(Awesome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의 제주를 찾는 커플 고객이 호텔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온수풀과 조명 장식 야외 산책길 등을 마련했다.

국내 최초로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인 제주신라호텔은 중문 지역의 특급호텔 중 가장 늦은 시간인 밤 12시까지 야외 수영장 대상 ‘문라이트 스위밍’을 운영하며 실내 수영장과 연결돼 있는 ‘어덜트 풀’에는 모두 히팅 시스템 갖춰진 선베드, 카바나 등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어썸 윈터’ 패키지에는 어덜트 풀에서의 휴식을 제공하는 ‘데이 베드’ 이용권과 물놀이로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과 ‘딸기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어썸 윈터’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룸(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어덜트 풀 데이 베드(2시간 이용) 등이 제공되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