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서 새해맞이 골드바 증정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2025년 새해! 행운을 부르는 NH올원뱅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4가지 운세별 경품 목록 중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하면 된다. 총 2025명을 추첨해 재물운-골드바 1돈(5명), 건강운-한삼인 홍삼(20명), 연애운-스타벅스 커플세트(1000명), 직장·사업운-다이소 1만원권(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NH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을 별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2025명)도 증정한다.농협은행 관계자는 “새해에도 항상 올원뱅크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
미래에셋증권, ISA 4조원 돌파…"연금 연계 투자전략 주효"
미래에셋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6일 기준으로 4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해 10월 말 3.5조원 돌파 후 약 2개월 만에 5000억원이 증가하면서 ISA 잔고가 4조원을 돌파한 것이다. ISA는 주식, ETF, 채권, 예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모아 투자하면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배당, 이자소득, 국내 상장주식 이익과 손실 등을 합산하여 일반형 기준 최대 200만원(서민형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되고,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9.9% 분리과세 혜택이 있다. 2021년 증권사에서만 가입 가능한 중개형 ISA가 도입된 이후, 국내 주식과 채권 투자가 가능해지며 투자매력이 크게 확대됐다. 또
-
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
-
비즈플레이 "조폐공사, 온누리상품권 '늑장' 대책'에 설 앞둔 소상공인·소비자 피해만"
온누리상품권 통합 플랫폼 이관을 둘러싼 웹케시 자회사 '비즈플레이'와 '한국조폐공사'의 갈등이 좀처럼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있다. 특히 비즈플레이는 조폐공사의 '2주 시범운영(CBT)' 계획에 대해 "촉박한 일정 속 부실 테스트 우려가 크다"며 '결제 대란' 가능성을 재차 경고하고 나섰다.비즈플레이는 7일 조폐공사의 해명 보도자료에 대한 재반박 자료를 통해 "조폐공사가 2월 중 다양한 결제 채널 테스트를 위한 CBT를 통해 2주 만에 최종 점검을 마치겠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무모한 일정"이라고 지적했다. 이는 지난 5일 조폐공사가 "각종 결제 채널 서비스 연계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2월 CBT를 통해 최종 점검을 마치
-
스타벅스, 새해맞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2만 4000여 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주문, 딜리버스 주문 등 모
-
롯데칠성음료, 용량 늘린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신제품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스카치블루 라인업과 같은 40도를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한화시스템 3위 LIG넥스원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2월 7일부터 2025년 1월 7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125,3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184,315개와 비교하면 15.4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7.36% 상승"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4년 12월 7일부터 2025년 1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8,877,209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9,280,353개와 비교하면 0.5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비욘드,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더샘,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12월 7일부터 1월 7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2만9,1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화장품
-
KB국민카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1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국민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7일부터 1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29만5,465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976만9,201개와 비교하면 7.45%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1월 국내 신용카드 브
-
'맥세권 신조어 등장' 맥도날드, 2024년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리아 빅2 진입
맥도날드가 지난 2024년 국내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차지했다.롯데리아가 전통의 버거킹을 제치고 안정적인 2위권에 진입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햄버거 브랜드에 대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KFC △프랭크버거 △노브랜드버거 등 7개 햄버거 프랜차이즈이다.맥도날드가 이번 조사에서 총
-
삼성자산, 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 ETF 상장
삼성자산운용은 미국 S&P500에 투자하면서 데일리 콜옵션매도를 활용해 매일 옵션 프리미엄을 쌓아 월분배하는 '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 ETF'를 상장한다고 7일 밝혔다.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은 미국S&P500지수에 투자하면서 동시에 데일리 OTM(Out of the money·외가격) 옵션을 활용한 100% 커버드콜 전략으로 일정 수준의 시세차익과 더불어 높은 프리미엄수익을 추구한다. 이 상품은 삼성자산운용이 S&P와 협업해 만들었으며, 지난 해 10월 상장한 KODEX 미국나스닥100데일리 커버드콜OTM과 더불어 시차 없는 데일리 실물 옵션매매를 실행하는 ETF다.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이 추종하는 지수인 ‘S&P500 C
-
카카오페이 사용자, 올해 기대되는 미국 주식으로 테슬라·엔비디아 꼽아
카카오페이는 지난달 '페이로운 소식'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사용자들이 2025년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미국 주식으로 테슬라(45%)와 엔비디아(28%)를 꼽았다고 7일 밝혔다.총 6만7447명이 참여한 '2025년 가장 수익률이 기대되는 미국 주식 종목'을 꼽는 이번 설문에서 테슬라(45%)와 엔비디아(28%)가 각각 1, 2위를 기록하며 빅테크에 대한 기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투표 후보는 마이크로소프트, 메타(페이스북), 아마존닷컴, 알파벳(구글),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 등 2024년 12월13일 기준 나스닥 시가총액 상위 7개 종목이다.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지난달 24일 '페이로운
-
하이브,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브 2위 JYP 3위 카카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2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6일부터 1월 6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83만6990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64만5590개와 비교하면 5.26%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현대제철,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제철 2위 포스코홀딩스 3위 KG스틸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철강 상장기업 4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2월 6일부터 1월 6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208만2069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8만4174개와 비교하면 2.44% 줄어들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