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T, 휴가철 맞이 6월 멤버십 혜택 강화
KT(대표 김영섭)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KT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판매한다. KT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면 밤켈의 텀블러, 드라이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캠핑 카테고리는 마들랜에서 30~40대 남성에게 가장 반응이 좋다. 실제로 KT는 지난 1년간 마들랜을 통해 30건 이상의 캠핑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 1만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100% 계약 완료
현대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분양중이던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의 일반분양분 408세대가 지난 3일 계약을 모두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32층, 11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832세대 규모로 이 중 408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됐다. 단지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별로 △36㎡ 68세대 △59㎡A 126세대 △59㎡B 17세대 △59㎡C 117세대 △75㎡ 24세대 △84㎡ 56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홈플러스 의정부점, 금오신곡동 중심상권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을 비롯해 경기북부 의료기관인 의정부 을지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뿐만 아
-
SKT, '2024년 골드번호 프로모션' 실시…1만개 추첨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 '2024년 골드번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드번호는 1111, 0002, 3000처럼 특정 패턴이 있거나 국번과 동일한 번호(ABCD-ABCD, ABAB-ABAB 등) 또는 특정한 의미(1004, 1472)를 갖는 번호다. 이번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드번호는 9가지 유형으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는 기억하기 쉽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SKT는 지난해부터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골드번호를 연간 1만개로 늘려 고객들이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전화번호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통상 가장 인기있는 골드번호는 숫자가 ABCD-ABCD형으로 좌우
-
LG전자, '기부 키오스크' 운영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일상에서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기부 키오스크’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LG트윈타워를 비롯해 평택 사업장, 창원1·2 사업장 등에 ‘기부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이후 전 사업장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기부 키오스크’는 디지털 기부 모금함이다. 임직원이 사원증을 키오스크에 접촉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기부할 수 있다. 키오스크 화면에는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의 사연과 사용 계획 등이 안내된다. 임직원은 위기가정, 결식아동, 부상을 입은 소방관 등 기부 대상자를 확인하고 횟수에 제한 없이 1,000원부터 5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이번 ‘기부
-
삼성전자,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실시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 시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All NEW BESPOKE festa) 시즌2 - AI 냉장고로 바꿔보상 and pArIs'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 2는 6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주요 온라인‧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행사 기간 중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4매와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제공한다.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2024년
-
SKT, 메타버스 팬 커뮤니티 'K-POP 호텔' 오픈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메타버스 서비스인 이프랜드(ifland)에 K-POP 아이돌과 글로벌 팬들이 만나는 새로운 메타버스 팬 커뮤니티인 ‘K-POP 호텔’을 10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K-POP 호텔’은 각 아이돌의 고유한 그룹 콘셉트를 메타버스가 지닌 3D·XR 특성으로 몰입감 있게 구현한 팬 커뮤니티로 기존 2D 팬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이프랜드 내 공간이다. ‘K-POP 호텔’은 이프랜드 공간을 연결한 메타버스 속 가상 호텔로, ▲호텔 전층을 조망할 수 있는 ‘인트로 화면’ ▲1층부터 99층까지 각 아이돌이 층별로 체크인하는 ‘아티스트 라운지’ ▲멤버별 특색을 담은 ‘멤버룸’의 총 3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홈 화면’은
-
인터파크트리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이 올 여름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및 인기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와 협업한다. 먼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재미와 매력을 생생하게 알리고자 최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보유한 일본 여행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과 오사카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
CU,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도시락 3종 출시
CU가 합리적인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대안으로 떠오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에 도시락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크기, 중량, 품질을 극대화한 콘셉트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샐러드, 디저트 샌드위치 등 총 16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3개월 만에 750만 개 이상 팔렸다.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CU의 간편식사류 카테고리 전체 매출을 이끌고 있다. 실제로 해당 시리즈가 출시된 직후인 올해 3월 대비 지난달 CU의 간편식 전체 매출은 10.1% 증가했지만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동기간 27.5%나 늘었다. 특히 해당 시리즈 중 가장 큰 매출 상승을 보인 카테고리는 도시락(30.8%)으
-
LG U+ '원칩',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서 판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선보인 공용 유심 ‘원칩’을 전국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원칩’은 선∙후불 관계없이 40여개 U+알뜰폰 사업자 요금제,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의 다이렉트 요금제, 통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너겟’ 요금제를 개통할 수 있는 U+ 공용 유심이다. 현재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지하철역 자판기 등 오프라인 채널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는 전국 한국철도공사 관할 철도역 내부에 있는 ‘스토리웨이’ 편의점 240개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한국철도공사의 철도 이용객이
-
하나은행, 한국관세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본점에서 한국관세사회(회장 정재열)와 상생협력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하나은행은 이번 주거래은행 협약으로 향후 4년간 한국관세사회의 자금관리를 담당하게 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먼저 관세사회 내 통합자금관리시스템(CMS) 도입 및 ERP 데이터를 연계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자금업무를 지원하고 관세사회 홈페이지 내 ‘하나은행 모바일 브랜치’를 제공하여 디지털 금융환경을 조성하기로 했다.하나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세사회와 관세사 및 관세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
-
담양군 문화재단, 10주년 기념 문화공연 ‘담빛풍류’ 개최
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이 재단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 가·무·악이 한데 어울려 얼씨구 추임새가 터지는 ‘담빛 풍류’ 공연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날 공연에는 가수 장사익을 비롯, 국가무형유산 판소리 보유자 윤진철 명창과 고법 보유자 박시양 명고가 만나 벌이는 적벽가 국가무형유산 남해안별신굿 보유자 정영만의 굿소리로 흥을 돋운다.이어 우도농악 보유자 김동언, 승무 전승교육사 김묘선 명인, 연희대 팔산대 김운태 예술감독이 우리의 춤으로 담양의 밤을 환하게 밝힌다.담양군문화재단은 군민의 창조적 문화활동과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담양군이 2014년 창립한 출연기관으로, 폐산업시설인 남송창
-
해남군, 해남유스호스텔서 '땅끝아빠캠프' 진행
해남군은 아빠와 자녀만의 특별한 여행 ‘땅끝아빠캠프’가 오는 22부터 1박 2일동안 해남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고 7일 밝혔다.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땅끝아빠캠프는 일·가정 양립 문화를 조성하고 아빠와 자녀들간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고 있다. 캠프에서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모형 항공기·티셔츠 만들기 등 참여 프로그램, 아빠와 함께 요리만들기, 아이를 알아가는 보드게임과 육아멘토링, 명랑운동회,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 등이 운영된다. 또한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전문 사진작가가 자녀와의 행복한 모습을 순간 포착해 액자에 담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정읍시, 재해구호 담당자 대상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 교육 실시
정읍시가 시청 중회의실에서 재해구호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재해구호 분야 종사자의 전문성 제고하며 다가오는 여름철 재해에 대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교육은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기관인 대한적십자사의 전문 강사를 초빙한 가운데 국가 재난관리체계의 이해, 재난 유형과 구호활동 체계, 재난 및 위기관리 리더십 등 재해구호 전반에 대해 총 7시간 과정으로 진행됐다.
-
광주시, 자녀양육‧가족갈등 위해 부모교육 강화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올 하반기 예비 학부모, 한부모, 맞벌이 부모 2400여명을 대상으로 5개 분야, 39개 교육과정, 217회 ‘부모교육’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부모교육은 건강한 결혼·출산·양육 환경 조성을 위한 예비신혼부부 부모교육에서부터 아동청소년기 갈등해소 및 학습지도까지 자녀 성장에 따른 생애주기별 부모역할 교육을 지원한다. 전문적으로 자녀 양육방법 및 가족갈등 해소방법 등 부모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영유아기 자녀 발달특성 교육 ▲아동·청소년기 학습지원 및 소통지원 교육 ▲아버지 역할지원 교육 ▲다문화가족 특성 이해 및 학교적응 지원 교육 ▲발달장애 및 경계성지능(의심)아동 양육코칭 등 5개
-
한미반도체, SK하이닉스서 HBM 장비 1,499억원 수주
7일 공시에 따르면 한미반도체는 SK하이닉스로부터 고대역폭메모리(HBM) 제조용 장비 '듀얼 TC 본더 그리핀' 장비를 수주했다고 밝혔다.계약 금액은 1,499억원으로 이는 작년 연결 매출액 1천590억원의 94.28% 규모다.듀얼 TC 본더 그리핀은 실리콘관통전극(TSV) 공법으로 제작된 반도체 칩을 웨이퍼에 부착·적층하는 장비다.앞서 한미반도체는 SK하이닉스에서 이 장비를 2,000억원어치 이상 수주했으며 이번 공급 계약으로 누적 수주액 3,587억원을 달성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