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락앤락,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 선보여
㈜락앤락(대표 이영상,115390)이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는 기존 ‘바로한끼 밥용기’ 제품 대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의 정사각형 몸체로 출시되었으며, 열에 강한 내열 유리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쿡웨어 부문에서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한 ‘바로한끼 간편조리용기’의 심미성과 기능성을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에도 적용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최근 들어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늘어나면서 손쉽게 조리가 가능한 밥 보관 용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바로한끼 밥용기 라이트는 전자레인지를
-
KB금융, 박은빈과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 공개
29일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 105560)이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을 공개했다. ‘KB 국민함께 프로젝트’는 KB금융그룹이 국민과 함께 살고, 함께 크고, 함께 꿈꾸는 금융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추진하고 있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상은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가족들, 좌절을 딛고 다시 새로운 기회에 도전하는 청년들, 착한 가격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영업자 등 우리 주변에서 희망을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이들을 응원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박은빈이 특유의 밝고 희망찬 목소리로 재해석한 남성 듀오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 개 달성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하는 누적 판매량 8억 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매일유업의 신념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2005년 5월에 첫 선을 보였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을 제품 실물 크기로 환산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 제품 기준으로 총 8만 5.394km가 나온다. 이를 지구 둘레(4만km)로 대입하면 2바퀴를 돌 수 있는 수준이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락토프리 우유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아졌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한국 락토프리 시장의
-
신한투자증권, '청년동행 SOLSOL한 해외주식 특판 외화RP'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 김상태, 008670)은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최대 연 8%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동행 SOLSOL한 해외주식 특판 외화RP’를 6월 28일까지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2024년 생애 처음으로 신한투자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 중 1984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USD(미국 달러)로 매매 가능한 수시형 RP로 총 한도 2,000만 달러 내에서 판매되며, 인당 최대 5만 달러까지 가입이 가능하다.‘청년동행 SOLSOL한 해외주식 특판 외화RP’는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가입 가능한 우대수익률이 차등 제공된다. 해외주식 신규 및 무거래 고객일 경우 세전 연 6%, 해외주식 1
-
‘개관 10주년’ KT&G 상상마당 춘천, 음악축제·아카이브 기념행사 성료
KT&G(033780)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복합문화축제 ‘상상실현 페스티벌’과 아카이브 기념 전시 등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올해 10주년을 맞은 상상마당 춘천은 춘천시 어린이회관과 강원 체육회관을 예술과 함께 머무는 ‘아트스테이(Art+Stay)’ 콘셉트로 리모델링해 2014년 개관한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의암호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즐기는 문화공간이자 공연장을 비롯해 라이브스튜디오, 갤러리, 카페, 객실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상상마당 춘천은 지난 10년간 총 30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지역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연평균 430회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문화예술 발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순박한 진심 담겨 더욱 설레는 ‘필승 로맨티스트’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우여곡절 끝에 임수향의 마음을 받아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지현우가 사랑을 위해 배려와 진심을 아끼지 않는 고필승의 달달함으로 설렘을 한껏 안겨주고 있는 것. 지난 20, 21일 방송된 ‘미녀와 순정남’ 11, 12화에서는 박도라(임수향 분)를 향한 알 수 없는 감정에 갈등하다 결국 마음을 열고 비밀연애에 돌입한 고필승의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박도라와 첫 데이트로 평범하게 길거리로 나선 고필승은 박도라를 알아보는 시선에 비밀연애를 들킬 위험에 처하자 본인을 매니저라고 자처하며 상황을 모면하는가
-
하이트진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양파쿵야’ 콜라보 아이스백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000080)는 이모티콘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콜라보 아이스백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하이트진로의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출시된 후 첫 콜라보 활동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에 들어간 켈리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쿵야 레스토랑즈는 ‘가상 공간인 쿵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현생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아이스백은 켈리 355㎖캔 24입을 포함하여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되며,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
삼성전자, T1 선수단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삼성전자(005930)가 중국 청두에서 T1 선수단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체험 행사에는 T1 선수단과 함께 현지 게임 관련 인풀루언서, 미디어 및 오디세이 팬 등 총 150여명이 참석, T1 선수단과 일문일답 및 오디세이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에 참여하고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체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는 "게임에 진심인 중국 오디세이 팬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매우 뜻깊은 기회였고 최고 성능의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농심(대표 이병학, 004370)이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의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티저에 이어 3일부터 본격 선보이는 광고는 짜파게티 더블랙이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호감을 주는 배우 손석구와 다양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짜파게티의 이미지가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손석구 특유의 솔직담백한 매력이 오랜기간 사랑받은 짜파게티의 더 맛있는 새로움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농심이 이날 출
-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 SSG닷컴서 6개월 한정 판매
오뚜기가 오는 30일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 간 SSG닷컴을 통해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재출시한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2010년 국내 출시된 바 있으며, 고소하면서도 짭짤하고 매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매콤한 국물에 치즈를 뿌려 먹는 라면으로, 슬라이스 치즈가 아닌 치즈 분말스프가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즐길 수 있다. 매콤한 국물과 체다치즈 분말이 잘 어우러지는 맛으로, 스위트콘, 햄, 시금치, 양배추, 당근 등 건더기도 첨가됐다.오뚜기 관계자는 “해외에서 판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특히 MZ세대의 재출시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에
-
우아한청년들, 서울시내 이마트24 편의점서 라이더 휴식 지원
우아한청년들이 서울노동권익센터, 이마트24와 함께 이마트24 편의점을 활용한 라이더 휴식 지원에 나선다.편의점 동행쉼터의 추진을 위해 우아한청년들과 서울시 사무위탁기관인 서울노동권익센터, 이마트24는 25일 서울시청 신청사 제2간담회장에서 ‘편의점 동행쉼터 도입·확산을 위한 공동업무수행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시 송호재 노동·공정·상생정책관, 서울노동권익센터 임승운 센터장, 우아한청년들 박진수 라이더운영센터장, 이마트24 김성훈 지원담당 상무 등이 참석했다. 우아한청년들과 서울노동권익센터, 이마트24는 이번 협약을 통해 라이더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고 서울시 편의점 인프라를 활용한
-
삼양사, 亞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서 친환경·스페셜티 플라스틱 소재 홍보
삼양사(대표 강호성, 145990)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2024 (Chinaplas 2024)’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삼양그룹 100주년, 친환경 & 하이퍼포먼스’를 주제로 전시 부스를 열였다.부스에서는 옥수수로 만든 100% 바이오 매스 기반의 친환경 플라스틱 원료 ‘이소소르비드(Isosorbide)’, 과불화화합물 무검출을 입증한 ‘친환경 투명 난연 폴리카보네이트’,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폐어망 재활용 플라스틱’ 등이 전시됐다. 이와 더불어 삼양사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자동차 주간주행등용 ‘
-
제주항공, 외국인 여행객 대상 ‘K-관광’ 신규 컨텐츠 선봬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 089590)은 29일부터 우리나라를 여행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영상 콘텐츠인 ‘안녕하세요 J플래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안녕하세요 J플래너’는 고객 참여형 유튜브 콘텐츠로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여행객과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구성된 출연진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우리나라의 관광지, 숙소, 맛집 등을 선정해 여행을 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안녕하세요 J플래너’는 외국인 여행객과 승무원이 계획 단계에서부터 실제 여행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공유하는 양방향 소통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여행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 기존 영어 자막에서 일본어,
-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 3종 출시…감칠맛·풍미 UP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280360)가 나트륨을 줄인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는 ▲의성마늘 순한 비엔나 ▲의성마늘 순한 베이컨 ▲의성마늘 순한 구이쌈햄 등 3종이다. 원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나는 담백하고 순한 맛을 담았다는 설명이다.또한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는 제품에 따라 나트륨을 25%에서 35%까지 줄였다. 저감 제품이지만 롯데의 오랜 육가공 노하우로 맛도 신경썼다. 의성마늘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40%까지 높여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느낌을 위해 보존료(소브산 등 3종)을 첨가하지 않았다.특히 이번 제품은 빅데이
-
삼양식품,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나선다
삼양식품(003230)이 중국과 함께 최대 수출지역으로 꼽히는 동남아시아에서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강화하며 입지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삼양식품은 최근 태국 현지 내 마라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론칭했다. 중국 사천지방의 매운맛인 ‘마라’의 풍미를 담아 2017년 출시한 수출전용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4월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5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태국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Lazada), 쇼피(Shopee)에서 판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마라불닭볶음면 태국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도 펼친다. 89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