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지구사랑 고객 참여 캠페인 진행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푸드앤컬처는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 미션을 기반으로 식물성 메뉴를 통한 맛있고 즐거운 식사 제공과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도심 속 친환경 공간 구현을 목표로 플랜튜드를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운영 중이다. 플랜튜드 코엑스점에서는 식물성 한 끼 식사를 경험하며 탄소 배출 감소를 통한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지구사랑 포토존을 조성했다. 지구 모양의
-
삼성전자,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서 최고 권위상 수상…친환경 관심도↑
삼성전자[005930]가 비영리 시민단체 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서 최고 권위 기업상인 '녹색마스터피스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녹색마스터피스상'은 '올해의 녹색상품'을 11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 자격이 부여되는 상으로, 삼성전자는 2021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TV, 생활가전 등 전 분야의 15개 제품을 통해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올해의 녹색상품'은 제품의 환경 개선 효과를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상으로, 전국 20여 개 소비자·환경 단체와 400여 명의 소비자가 평가단으로 참여해 친환경성과 상품성을 갖춘 제품을 선
-
신한카드, 휴가철 맞이 '2024 썸머 페스티벌' 진행…바캉스 포스팅 급증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할인, 바캉스 지원금, 맛집 할인 등을 제공하는 ‘2024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국 23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카드 단독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본인은 100%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천안 소노벨 오션어드벤처에서도 8월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평창 알펜시아 오션700에서는
-
경기도 “미래를 바꿀 혁신적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국민들을 모십니다”
경기도가 도의 혁신적 미래 설계를 위해 사회 각 분야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해 정책으로 실현할 수 있는 경기도지사 직속의 새로운 위원회 구성을 추진한다. 경기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미래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하고 오는 8월 13일까지 경기도의 미래를 위한 혁신적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국민들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래위원회’는 바람직한 경기도의 미래 모습을 상상하고 그에 도달하기 위한 정책을 역으로 설계하고, 기획한 내용을 실무부서와 협력해 정책으로 실현하는 주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일부 시범사업 성격을 가진 실험적 프로젝트 기획도 하게 된다. 나이, 성별, 직업, 거주지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마음과 생
-
야놀자 플랫폼, 싱가포르관광청과 여름휴가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을 맞잡았다고 24일 밝혔다.야놀자 플랫폼은 자사가 보유한 글로벌 인벤토리를 활용해 올 여름 휴가지로 싱가포르 방문을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항공·숙소 등 싱가포르 여행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싱가포르 항공권 및 숙소를 최대 8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80여 개의 인기 호텔을 엄선해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하고 머라이언 파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포트 캐닝 파크 등 대표 관광 명소를 포함한 4일 간의 여행 코스를 제안한다.
-
NS홈쇼핑, 거창군 농산물 판로 확대 지원사업 펼쳐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직접 거창을 방문해 거창군 지원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2년에 체결한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 협약'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상생협력을 위한 운영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했다. 간담회에 앞서 조항목 대표이사는 거창 사과를 재배하는 농장과 선별, 포장하는 APC(산지유통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유통과정 전반을 점검했다. 이후 거창군청에서 진행된 '농산물 유통업무협의 간담회'에 참석해 구인모 거창군수와 구체적인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NS홈쇼핑은 23년에만 전년보다 8% 신장한 199억 6500만원의 거창
-
하나금융, '2024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후원금 전달…관심도 급증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 086790)은 지난 23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을 방문해 '2024 파리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격려 행사에는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및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2024 파리 패럴림픽'의 선전을 응원했다. 이번 방문은 다음달 28일 개최되는 '2024 파리 패럴림픽'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 고취와 함께 막바지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환경 개선 및 스포츠를
-
LG전자, ‘올해의 녹색상품’ 최다 및 최장 연속 수상…가전 관심도 ↑
LG전자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서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15년 동안 최장 기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LG전자(대표 조주완,066570)는 생활가전 분야 15개 제품이 올해의 녹색상품에 뽑히며 최다 수상 기업을 기록, 최고 기업상인 ‘녹색마스터피스상’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녹색마스터피스상’은 녹색상품 개발 등 친환경 활동에 크게 기여하는 동시에 ‘올해의 녹색상품’을 11년 이상 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비영리 시민단체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전국 7개 지역 19개 소비자·환경단체와 약 300명의 일반 고객이 제조, 유통, 사용, 폐기 등 제품 수명 전 단계를 심
-
서울신라호텔, 임산부 고객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기는 임산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Your First Shilla)’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태교여행은 뱃속의 태아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최근 임산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았을 만큼 보편적인 문화로 자리잡았다. 일반적인 여행과는 달리 태아와 산모의 건강상태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위치해 교통이 용이하며, 별도의 이동 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어 태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서울신라호텔은 출산 전 태아와 함께 여행을 하는 예비 부모 고객을 위해 스위트 객실 1
-
SK리츠, 리츠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7.01% 상승"
리츠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6월 24일부터 2024년 7월 24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350,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6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6,884,041개와 비교하면 6.77% 증가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구이다. 브랜드에 대
-
업비트,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빗썸 뒤이어
지난 한달간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5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한 결과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가 1,009만3,103개로 분석되며 지난 6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118만8,222개와 비교하면 9.79%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
이오플로우,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클래시스·지노믹트리 순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이오플로우 2위 클래시스 3위 지노믹트리 순으로 나타났다.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50만5,7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9만3,959개와 비교하면 1.24% 증가했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퍼시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나타났다.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64만6,42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82만8,064개와 비교하면 1.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
CJ온스타일, 2분기 홈쇼핑업계 관심도 1위…현대홈쇼핑 상승률 '톱'
CJ온스타일이 올해 2분기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했으며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이 뒤를 이었다.상승률 면에선 현대홈쇼핑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NS홈쇼핑 순위가 두 계단이나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24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7개 홈쇼핑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057050] △NS홈쇼핑 △홈앤쇼핑 △GSSHOP △공영홈쇼핑 등이다.CJ그룹
-
삼표그룹, 최근 1년 ‘사회공헌’ 관심도 전년 대비 33%↑…“ESG경영 포스팅 80% 급증”
삼표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이 최근 1년간 온라인에서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삼표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대한 포스팅도 전년 대비 80% 이상 급증한 것으로 분석됐다.24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7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삼표그룹 계열사 13곳의 ‘사회공헌’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범위는 삼표그룹 계열사인 ▲삼표시멘트(038500) ▲삼표레미콘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