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대상 청정원, ‘인간햇살’ 임영웅 담은 2024 캠페인 영상 공개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인간햇살’ 임영웅이 직접 브랜드 메시지를 전힌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에는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로 만든 간장에 대한 진심을 전달하는데 힘을 줬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햇살담은 영웅라벨’의 임영웅이 진심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
HJ중공업, 1,116억 규모 대전 대흥4구역 재개발 공사 수주
HJ중공업(097230)은 대전 대흥4구역 재개발정비사업 공사를 수주했다고 11일 공시했다.계약금액은 1,116억 원 규모로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5.16%에 해당한다. 공사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39개월이다.대전 대흥동 일원 대흥4구역은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0개동 909가구가 건설 예정이다.
-
LG유플러스, 전북 익산 수재민 구호소에 배터리 충전차량 지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집중호우로 수해를 겪은 전북 익산시에 마련된 재난 대피 구호소에 '휴대폰 배터리 충전 차량(이하 배터리 충전차)'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익산시에는 지난 9일부터 내린 집중호우 피해로 수재민이 발생해 익산성북초등학교, 망성초등학교에 대피소가 차려졌으며, 외국인 노동자 등 70여명이 보호받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전날 저녁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구호소 내 수재민들에게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제공했다. 배터리 충전차는 재난 구호현장을 신속 지원하기 위해 LG유플러스가 제작한 전용 차량으로, 최대 68대의 휴대폰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모바일 라우터를 장착해 무료 와이파이(WiFi)
-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판매 12일 오픈
삼성전자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 Z 폴드6는 실버 쉐도우,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오는 24일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갤럭시 Z 플립6는 블루, 실버 쉐도우, 옐로우, 민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출시하며 갤럭시 Z 폴드6는 크래프티드 블랙과 화이트 색상, 갤럭시 Z 플립6는 크래프티드 블랙, 화이트, 피치 색상이 단독으로 출시된다.갤럭시 Z 폴드6·Z 플립6의 사전 판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에서 시행된다.한편
-
포스코, 가족·출산친화 문화 조성…2년 연속 직원 평균 자녀 수↑
사내 가족·출산 친화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포스코의 직원 평균 자녀 수가 2022년부터 2년째 증가 추이를 나타냈다.11일 포스코에 따르면 직원 평균자녀 수는 2019년 1.59명에서 2022년 1.51명으로 감소했으나, 지난해에는 1.54명, 올해 1분기에는 1.55명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동안 포스코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가족·출산친화 문화 조성 노력이 직원들의 실제 출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는 평가다.평균 자녀 수 뿐만 아니라 포스코 직원은 결혼과 출산 모두 이른 편이다. 지난해 기준 우리나라 남성은 평균 34세에 결혼하는데 반해, 포스코 남성 직원은 이보다 2.1세 어린 31.9세에 결혼을 했고, 첫 아이를 출산하는 연령 또한 국내
-
경기도, 전국 최초 공공마약중독치료센터 설치…“외래·입원치료 가능“
경기도는 전국 최초로 마약류 중독치료 전담병상을 운영하는 공공마약중독치료센터를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용인 경기도립정신병원에 있는 마약중독치료센터는 안정실 3병상과 일반병상 10병상을 운영 중이며, 외래치료와 입원치료 모두 가능하다. 치료 전 마약류 중독 여부를 우선 판별 및 상담 후 응급해독·외래·입원 등 치료방법 등을 결정한다. 치료 종료 후 자조모임을 운영해 단약 후 금단증상으로 인한 마약류 재사용을 하지 않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환자 사례관리를 하고 지역사회 유관기관 연계서비스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정신건강의학전문의 1명 등 총 17명의 전문인력을 채용해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보건복
-
KB금융, 세계 인구의 날 ‘저출생 시대의 경고’ 영상 공개…이슈 관심도 급증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 105560)이 ‘세계 인구의 날(7월 11일)’을 맞아 ‘저출생 시대의 경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국가적 위기인 저출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부와 기업 등 각계각층의 노력이 담겼다. 세계 인구의 날은 인구수, 인구 분포, 고령화 등 다양한 인구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환기하는 것을 목표로 1989년 UN개발계획이 제정한 기념일이다. 1987년 7월 11일 전 세계 인구가 50억 명이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것에서 유래했다. 이번 영상은 KB금융이 추진하고 있는 ‘Korea Bett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한국 알림이’ 서경덕 교수가 기획에 참여했고, KB금융 광고 모델 김연아가 내레이션에
-
NS홈쇼핑, 파트너사에 초복 맞이 삼계탕 선물
NS홈쇼핑이 초복을 앞두고 ‘NS파트너스 스마일 데이’를 진행하며 169곳 협력사에 초복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 중 하나로, NS홈쇼핑이 이번에 파트너사에 선물한 삼계탕 패키지는 더운 여름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하림 삼계탕’ 4팩 한 세트이다.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NS홈쇼핑과 고객만족을 위해 동행해온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 및 화합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CU, 초대형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보여
CU가 편의점 즉석 커피 중 최대 용량인 1,240ml 초대형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2XL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CU의 즉석 커피인 get 아메리카노는 연간 1억 5,000만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상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2XL은 총 1,240ml에 달하는 초대형 사이즈에 유명 저가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가격과 비교하면 100ml당 가격은 25% 이상 저렴하다. 2XL이라는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에스프레소가 2배가 더 들어간 총 4샷으로 완성된다.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를 2샷 사용하는 여타 저가형 커피 전문점들의 대용량 커피와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
-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고객 10명 중 3명 이상 ‘구독’ 이용…"정보량 급증"
LG전자(대표 조주완,066570)가 지난 6월 구독 제품으로 추가된 가정용 환기 시스템과 클로이 로봇을 제외한 20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LG 베스트샵에서 판매된 LG전자 주요 제품의 구독 비중이 36.2%에 달한다고 11일 밝혔다.프리미엄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 10명 중 3명 이상이 구독방식을 이용할 정도로, LG전자의 구독사업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LG전자는 가전 구독 인기 비결에 대해 고객이 전문가로부터 제품을 정기적으로 관리 받으며 사용하고, 구입 시 구독 기간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라고 분석했다. 고객은 케어 매니저의 정기 방문을 통해 청소, 성능 점검, 필터 등 소모품 교체까지
-
인카금융서비스,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60% 하락"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에이플러스에셋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6월 11일부터 2024년 7월 11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333,6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
-
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0.91% 상승"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강원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6월 11일부터 2024년 7월 11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55,3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34,043개와 비교하면 6.4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
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11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02만7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낸 결과 지난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10만7,391개와 비교해보면 9.68%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11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748만6,754개로 분석되며 지난 6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3만7,556개와 비교하면 17.27% 줄어들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
보안인재 양성 나선 '업비트' 가상자산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코인원 빅3체제 굳건
두나무가 운영하는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가 올해 2분기 국내 5대 거래소 중 투자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ios 앱을 업데이트한 '빗썸'과 여러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코인원'이 뒤를 이었다.1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5개 가상자산거래소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이다.업비트가 이번 분석에서 총 42만1,715건의 온라인 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