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KB국민카드, 레드닷 어워드서 'KB국민 WE:SH 카드' 본상 수상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24’에서 대표상품 ‘WE:SH (위시) 카드’로 브랜드 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의 IDEA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 어워드는 60개국에서 접수된 총 2만2,000여개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WE:SH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디자인에도 ‘싱글’과 ‘커플’ 및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구현했다. 각 이미지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WE:SH’
-
아이오닉5N, 전기차 최초 日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 선정…최근 관심도↑
현대차(005380)는 ‘아이오닉5N’이 전기차(EV) 최초로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후지 스피드웨이는 일본 시즈오카현에 소재하며 F1 등 국제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서킷이다. 길이는 4.56km로 16개 코너를 구비하고 있다. 서킷 공식 차량으로 선정된 아이오닉5N은 지난 1일부터 내년 7월 31일까지 1년간 서킷에서 리드 차량으로 사용된다. 또한 후지 스피드웨이 주최 이벤트 선도 주행, 서킷 방문 고객을 위한 레이싱 택시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아이오닉5N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의 첫 번째 EV 모델로, 지난 6월부터 일본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 공개
현대건설(000720)은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를 정식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INSPIRATION)’,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EXCITEMENT)’,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WELLNESS)’ 총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주거공간의 의의를 리듬감 있게 그려냈다. ‘일상 속 독특한 영감’은 3인조 일렉트로니카 밴드 글렌체크의 시선으로 따라간다. 2011년 데뷔 이후 발매하는 앨범마다 각기 다른 변화를 시도 중인 그들은 늘 새롭고 독특한 영감을 제공하는 집을 필요로 한다.
-
삼표산업, 강우시 타설용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 성능 시연
삼표그룹(회장 정도원) 계열사 삼표산업은 지난달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술연구소에서 비가 와도 타설이 가능한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의 성능 시험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시연회에서는 타설 시 압축강도 저하 문제가 개선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실제 우천 시를 고려해 시간당 강우량이 5mm인 조건에서 실험했다. 삼표산업은 ‘블루콘 Rain OK’와 일반 제품을 비교하고자 굳기 전(유동성측정)과 경화(굳어짐)된 상태를 측정하기 위해 모의 부재에서 코어 실험을 진행한 뒤, 7일 및 28일 후 압축강도를 비교 분석할 예정이다. 삼표산업은 ‘블루콘 Rain OK’를 통해 부실시공 원인으로 꼽히는 콘크리트의 압축강도 문제를
-
아웃백, 여름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 진행…“할인쿠폰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
-
우리은행, '우리 IRP 새로운 시작'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개인형 IRP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우리 IRP 새로운 시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잔액이 0원인 IRP 보유 고객 △IRP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을 제공하고 이를 수행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우선,‘잠든 내 IRP 깨우기' 미션에서는 잔액이 0원인 IRP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첫 입금 시 스타벅스 커피 1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로 입금 시 2잔의 쿠폰이 증정된다. ‘IRP 신규하기' 미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WON뱅킹, 인터넷뱅킹)으로 IRP를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1년이
-
삼양식품, 신제품 ‘흰둥이 짱구’ 출시…“흰둥이 짱구씰도 공개”
삼양식품(003230)은 스낵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삼양 흰둥이 짱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흰둥이 짱구’는 짱구의 인기 캐릭터 ‘흰둥이’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하얀색 짱구 스낵이다.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로 시즈닝해 치즈의 맛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흰둥이 짱구’ 포장재에는 삼양식품 출시 스낵 중 최초로 플렉소 인쇄 기술을 적용했다.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하는 플렉소 인쇄술은 기존 유성 그라비아 인쇄보다 인쇄 공정상 탄소배출량 70% 이상 감축 가능하며, 잔류용제 관리가 필요 없어 친환경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흰둥이를 콘셉트로 제작한 총 30종의 흰둥이
-
농심, 사내 스타트업 통해 ‘전통주하이볼’ 2종 한정 출시
농심(004370)은 오는 14일 GS25 편의점을 통해 국가무형유산 전통주 '문배주'를 활용한 하이볼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배맛'과 제주 감귤 증류주 '미상'을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전통주하이볼 배맛에 들어간 ‘문배주’는 면천두견주, 경주교동법주와 함께 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 3대 전통주 중 하나다. 청귤맛에 활용된 ‘미상’의 경우 제주감귤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제주지역 140여 개 농가가 연합해 만든 전통주다. 제품 출시를 담당한 농심 사내스타트업 ‘전통주 사업화 추진팀’은 전통주 ‘문배주’와 ‘미상’ 양조장을 직접 찾아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전통
-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진화…관심도 급상승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 번째 시즌 전시와 함께 진화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래미안갤러리는 올해 ‘My RAEMIAN Experience’를 컨셉으로 시즌 전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두 번째 시즌 전시인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을 오픈했다. 전시와 더불어 업사이클링 굿즈와 대형 미디어아트·건축스쿨 등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동시 공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전시 ‘RAEMIAN GREEN.ZIP’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소통을 독려하는 체험형 전시로, 일러스트 작가와
-
Sh수협은행, 2024년 준법·윤리경영 실천 결의…'클린뱅크' 실천
Sh수협은행은 지난달 25일, 전남 여수 JCS호텔에서 강신숙 은행장과 주요임원,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식’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은 금융회사의 내부통제가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준법‧윤리경영 정착을 통한 임직원들의 준법의식 내재화 및 금융사고 없는 ‘클린뱅크’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준법‧윤리경영 실천 서약문에는 내부통제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며 무사안일주의와 관행적 업무형태 혁신, 불완전판매 및 부당행위 근절을 통해 은행의 신뢰를 강화하고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다는 내용이 담겼다.이날 서약식 행사에 참석한
-
KB국민카드, 스타샵 릴레이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스타샵 적립가맹점(카드 결제 시 일정금액을 포인트리로 적립해주는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횟수 및 월간 누적 이용금액대에 따라 포인트리를 추가 적립해주는 ‘스타샵 릴레이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8월~10월까지 3개월간 월별 1회 응모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응모 가능 횟수는 3회까지 가능하다. 행사 응모 후 오프라인 스타샵 적립가맹점에서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선불 카드 제외)로 월별 이용한 실적에 따라 최대 7만4천 포인트리를 적립해준다. 행사기간 중 누적 1회 응모 및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포인트리(10만원 이상
-
KT, 호텔엔조이와 양양 웨이블런트 호텔에 AX 서비스 제공
KT강북/강원광역본부(본부장 최찬기)가 온라인 여행 플랫폼 ‘호텔엔조이’의 운영사 ㈜메이트아이(대표 강경원), 강원도 양양 ‘호텔 웨이블런트 양양(대표 강수남)’과 KT의 AICT(AI+ICT) 기술 기반 워케이션 호텔 AX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웨이블런트 양양 호텔은 KT의 프리미엄 테이블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와 ‘배송로봇’으로 룸서비스는 물론, 원격 플랫폼을 활용한 체크인/아웃 서비스, 청소/안내로봇 운영 등 AX 기술로 새로워진 미래형 호텔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T는 호텔 및 관광 비즈니스에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메이트아이와의 협력을 통해 이번 웨이블런트
-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메가박스' 출시 1주일만에 50만좌 돌파…'상품' 관심·호감도↑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 323410)는 지난 달 22일 출시한 5번째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메가박스'가 출시한 지 약 1주일 만에 50만 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저금통with메가박스'는 계좌 속 1천 원 미만 잔돈을 최대 10만 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소액 저축상품 '저금통'의 제휴 상품으로, 누적 저금 횟수와 금액에 따라 영화관람권·스낵 할인쿠폰 등 최대 2만 원 가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에 힘입어 '저금통with메가박스'의 누적 계좌 개설 수는 지난 7월 30일 기준으로 50만 좌를 돌파했다. 고객 연령별 비중을 살펴보면 2030 'MZ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달까지 가입한 고객 중 20대(31.9%)
-
동원F&B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 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관심·호감도↑
동원F&B(대표 김성용, 049770)는 자사 그릭 요거트 제품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동원F&B가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기조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산뜻한 맛과 꾸덕한 질감 등 덴마크 그릭만의 특징을 경쾌한 서체로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기존의 하늘색 덴마크 로고와 역동적인 붉은색의 제품명이 조화를 이루는 점도 특징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만든 독창적인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한 점도 혁신성과 차별성 부문에서 높은 점
-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 출시
오뚜기(007310)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산 흑돼지와 제주산 마늘을 가득 담은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은 제주산 마늘을 갈아 넣은 달달한 짜장소스로, 직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주산 흑돼지와 국내산 감자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으며, 총 250g 넉넉한 용량으로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3일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을 통해 단독 출시되며, 향후 유통채널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제주 관광지(기념품샵, 시장 등), 이후 백화점, 관광객 특화 매장 등 제주 이외 지역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