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우리은행, e스포츠 대표 리그 'VCT' 日 결승전 특별 관람 이벤트 펼친다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e스포츠 대표 리그 중 하나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2’결승전을 기념해,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경기를 직접 관람할 기회와 항공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앱 ‘혜택△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대한항공 기프트카드 + VCT 퍼시픽 결승진출전 티켓까지!’메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경품 항목을 선택해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200만원 및 VCT 결승 진출전 티켓 2매(3명) △결승 진출전 티켓 2매(7명) △결승전 티켓
-
KB국민카드, GS25 편의점과 광복 80주년 도시락 캠페인…"윤봉길 의사 어록 수록"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GS리테일, 국가보훈부와 협업해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고객과 함께 의미있는 소통을 하기 위해 새롭게 참여했다. ‘광복 80주년 도시락’은 든든한 한 끼를 구현한 7첩 반상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한 청색·적색 2종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광복의 상징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동시에 갖췄다.도시락 포장에는 독립운동가들의 필체를 디지털로 복원한 GS칼텍스의 ‘독립서체’를 활용해 윤봉길 의사의 어록인 ‘자유의 세상은 우리가 찾는다’는 문구를 삽입해 역사적인 메시지의 진정성을 더했다.도시락
-
스타벅스,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문역점·환구단점 수익금 전액 기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광복 80주년을 맞이해 커뮤니티 스토어로 운영 중인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8월 한 달간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과 9호점으로 운영 중인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은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당 300원씩 기금으로 적립해 각각 독립유공자 후손의 장학금 지원과 국가유산 보호 활동을 전개하는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매장이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해로, 스타벅스는 기존에 지속해오던 커뮤니티 스토어의 기금 조성 활동과 더불어 8월 한 달간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매장 수익금 전액을 별도로 적립해 경제적으로 어렵게
-
신협, FDS 모니터링실 출범 1년…"73억 원 신종 금융사기 피해 막았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는 지난해 8월 1일부터 ‘FDS(Fraud Detection System) 모니터링실'을 정식 운영하며 보이스피싱을 비롯한 각종 금융사기 예방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7일 밝혔다.FDS는 고객의 금융거래에서 발생하는 단말기 정보, 접속 정보, 거래 정보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이상 거래를 탐지하는 시스템이다. 전자금융사고 및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핵심 수단으로, 금융감독원과 금융보안원이 운영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금융권의 도입과 활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신협 FDS 모니터링실은 2024년 8월 정식 출범 이후 2025년 7월 말 현재 총 721건의 의심 거래를 차단하여 약 73억 원 상당의 금융사기 피해를 막는 성
-
제주신라호텔, 가을밤에 어울리는 ‘미식 글램핑’ 선보인다
절기상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立秋)’를 맞아 제주신라호텔이 가을 준비에 한창이다.제주신라호텔은 캠핑의 계절 가을,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기면서도 미식, 라이브 연주와 함께 낭만있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는 글램핑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가을 시즌 글램핑은 ‘여행지에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제철 식재료와 제주 지역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 제공되는 제주 흑돼지 플래터는 부위별 맞춤 숙성된 고기를 사용한다. 목살은 물 속에서 숙성시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겹살은 드라이에이징으로 깊은 육향을 살렸다. 항정살은 숙성 과정에
-
NS홈쇼핑 '역시즌 오픈런'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
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 '역시즌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NS샵플러스 전 채널(상담사, ARS, 리모컨 주문, 모바일, 인터넷, 카카오톡 주문)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3.75g, 2명)과 NS적립금 3만원(50명)을 증정한다.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는 8일 오전 7시 40분 방송 예정인 'NNF 패딩과 기모 데님', 같은 날 오후 11시 40분 방송되는 '진도엘페 밍크 롱코트', 오는 9일 오전 6시 40분 방송의 'CK 퍼포먼스 헤비 덕다운 코트', 오는 10일 오전 6시 40분 방송의 '네파 이젠벅 튜브 덕
-
밸류업 우수 평가받은 'KB금융지주' 2분기 관심도 1위…우리·하나금융지주 순
KB금융지주가 올 2분기 금융지주사 중 가장 높은 온라인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우리금융지주와 하나금융지주가 그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금융지주사들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KB금융지주(105560) △우리금융지주(316140) △하나금융지주(086790) △신한금융지주(055550) △NH농협금융지주 △iM금융지주(139130) △BNK금융지주(138930) △메리츠금융지주(138040) △한국금융지주(071050) △JB금융지주(1753
-
신한카드, 10대 소비 패턴 맞춤형 혜택 제공 ‘신한카드 처음 체크’ 선보여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중·고등학생의 소비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혜택을 담은 10대 특화 금융상품 '신한카드 처음 체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한카드는 해당 카드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10대의 소비 성향을 반영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10대의 소비 수준을 고려해 혜택 제공을 위한 전월 실적을 일반 체크카드 상품 대비 낮은 10만원으로 설정하는 한편, 만 12-19세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과 후 오후 4~8시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해 체감 혜택을 높였다. 먼저 ‘신한카드 처음 체크’는 학습 활동과 밀접한 독서실, 도서, 문구 업종 이용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소비 데이터로 분석한 청소년 고객의 고빈도 이용
-
삼성디스플레이, 'K-디스플레이 전시'서 초미세 올레도스 기술력 공개한다
삼성디스플레이가 혼합현실(XR) 기기용 초미세 올레도스(OLEDoS:OLED on Silicon) 제품을 앞세워 'K-디스플레이 2025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이하 'K-디스플레이 2025')'를 찾는다.삼성디스플레이는 'Exploring Future Lifestyles with OLED Innovation!'을 주제로 7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K-디스플레이 2025'에 참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춰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치된 초미세 올레도스(OLEDoS:OLED on Silicon) 패널을 통해 초고해상도 XR 기기의 활용 가능성과 생생함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화면 밝기가 6,000니트에 이르는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워치도 최초 공개
-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스틱 셀프힐링 RPG ‘아르티스 임팩트’ 정식 출시…"즐김에 초점"
스마일게이트가 말레이시아 출신 1인 개발자 마스(Mas)가 제작한 신작 미스틱 셀프힐링 RPG ‘아르티스 임팩트(Artis Impact)’의 PC 플랫폼 스토브와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아르티스 임팩트’는 인류와 AI가 공존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주인공 아카네(Akane)가 되어 AI 동료 Bot과 함께 문명이 붕괴된 미래 세계 속에서 자신의 기억과 소속감을 찾아 탐험의 여정을 떠나는 턴제 RPG 게임이다. 클래식 JRPG 감성을 기반으로 한 전투 시스템과 몰입도 높은 탐험, 생활형 콘텐츠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픽셀 아트로 구현된 독특한 세계에서 부담 없는 시스템으로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
-
美 해군 MRO 따낸 HD현대…'마스가' 본격화
HD현대중공업이 미국 해군 군수지원함 유지·보수·정비(MRO)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한·미 조선업 협력 프로젝트인 '마스가(MASGA·미국 조선업 재부흥)'가 추진 중인 가운데 국내 조선사가 거둔 첫 성과로 평가된다.7일 조선 업계에 따르면 HD현대중공업은 최근 미 해군 7함대 소속 4만1000t급 화물보급함 USNS 앨런 셰퍼드함의 정기 정비 사업을 따냈다.앨런 셰퍼드함은 길이 210m, 너비 32m, 높이 9.4m 규모로 2007년 취역했으며 해군 출신으로 미국 최초 우주비행사가 된 앨런 셰퍼드의 이름을 따 명명됐다. HD현대중공업은 다음 달부터 울산 HD현대미포 인근 안벽에서 정비를 시작해 프로펠러 세척과 각종 탱크류 정비, 장비 검사 등을 거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궤적’ 업데이트 단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카제로스 레이드의 ‘4막’과 ‘종막’ 업데이트에 앞서 스토리에 중점을 둔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궤적’을 선보인다고 7 밝혔다.운명의 궤적은 카제로스 레이드 종막을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스토리를 담은 에피소드로 로스트아크 1부 스토리의 핵심 인물 ‘아만’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게 되며 카제로스에 잠식된 아만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가와 에스더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시작되는 쿠르잔 북부 ‘오염된 대지’에서의 전투는 카제로스가 세운 ‘파멸의 성채’로 이어지며 긴장감과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
NH농협카드, 체크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신한·KB국민카드 순
체크카드 브랜드평판에 대해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H농협카드 체크카드 2위 신한카드 체크카드 3위 KB국민카드 체크카드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체크카드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의 체크카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1,483,2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체크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0,998,669개와 비교하면 4.4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
광주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8.31% 상승"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광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전북은행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광주은행·부산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5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7,943,7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지난 7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8,041,586개와 비교하면 1.2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
-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1위... "평판지수도 큰폭 상승"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045,2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15,576개와 비교하면 1.0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