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서울신라호텔, 여름철 신규 디저트 '트러플 아이스크림'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여름철 신규 디저트를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은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트러플을 활용한 디저트 '트레저드 모멘트, 트러플 아이스크림(Treasured Moment, Truffle Ice Cream)'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은 '트러플'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트리플 메뉴로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블랙 트러플을 컨셉으로, 숲속의 흙을 쿠키 크럼블로, 푸릇한 풀을 허브로 재현하는 등 블랙 트러플의 모습과 질감을 담았다.단단한 초콜릿을 깨는 순간 진한 트러플 향이 피어 오를 수 있도록, 초콜릿 속은 '김포금쌀'을 베이스로 한 아이스크림에 '블랙 트러플'
-
롯데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과 나들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5월8일까지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 및 안마기 △건강기능식품 △가전 △디지털 △모바일 교환권 등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롯데카드 결제 행사가 열린다. 5월7일까지 롯데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대상 롯데백화점 제휴카드(7종)로 30/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4/7만원권을 증정한다. 5월5일까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
-
태광그룹 씨네큐브 '고레에다 초청 씨네토크' 전석 1분 매진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캐스트가 '일본 영화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초청해 마련한 주요 프로그램이 '전석 1분 매진'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티캐스트는 예술전용 영화관 씨네큐브 개관 25주년을 맞아 지난달 29일부터 고레에다 감독을 초청해 씨네토크와 마스터클래스 등 주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지난 1일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어느 가족' 상영 후 진행된 씨네토크였다. 이 자리에는 고레에다 감독을 비롯해 영화 '브로커'에 출연했던 배우 송강호와 이주영이 함께 무대에 올랐다. 앞서 지난달 30일 진행된 마스터클래스는 고레에다 감독의 극영화 데뷔 30주년을 맞아 그의 연출 철학과 창
-
현대차, 2000만원대 전기차 등장…한 달간 '파격 할인'
현대자동차(005380)가 실구매가 기준 2000만원대 전기차를 선보였다. 정부·지방자치단체 보조금에 전기차 캐즘(일시적 침체)을 극복하기 위한 제조사 할인 비례 보조금이 추가된 영향으로, 지자체 보조금 평균을 고려했을 때 코나 일렉트릭 2WD(전륜구동) 스탠다드 모델은 3000만원 밑으로 구매 가능할 전망이다.현대차는 5월 한 달간 차량 가격에서 최고 600만원을 할인해주는 'H-슈퍼 세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전기차인 아이오닉 6는 600만원, 아이오닉 5는 500만원, 코나 일렉트릭은 400만원 내려갔다. 쏘나타와 그랜저, 투싼, 싼타페는 20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가장 가격 할인 효과가 큰 차종은 단연 전기차다. 현대차는
-
NS홈쇼핑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패키지 선보여
NS홈쇼핑이 상해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월 5일 저녁 6시 35분에 방송하는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 4일'은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출발 지정일 중 원하는 날을 선택해도 모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고, 단체 쇼핑이 없는 구성으로 상해의 핵심 관광지를 빠짐없이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방송 중에는 총 10명에게 제공되는 '1+1 무료 여행 동행 찬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서초혜 NS홈쇼핑 무형상
-
SSG닷컴 '신선장인 제철 프리미엄 과일' 할인 판매
SSG닷컴이 '신선장인 제철 프리미엄 과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유명 산지의 과수 농가가 생산한 '고당도·고품질 국산 과일' 5종을 선보인다. △예관기 산딸기·정준수 블루베리 △이명화 명인참외·강경효 한라봉 △이경수 저탄소인증 성주참외 등이다. 또한 국내산 무농약 블루베리와 친환경 토마토는 1+1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제철 망고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과일과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 메뉴도 제안한다. 이를 위해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유기농 레몬주스 △밀키요 시그니처 수제 그릭요거트볼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최선웅 SSG닷컴 과일
-
기아, '니로'에 실속 사양만 모은 '베스트 셀렉션' 선봬
기아(000270)는 친환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 하이브리드에 안전사양을 기본 탑재한 신규 트림(세부 모델) '베스트 셀렉션'을 2일 선보였다.니로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프레스티지 트림에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대향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기능 포함)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전진 출차)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전자식 차일드락 등이 대거 탑재됐다.선택 사양으로 내비게이션을 추가하면 주행 정보를 받아 자동으로 차량 속력을 조절해 안전한 주행을 돕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지원한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어 한층 편안한 장거리
-
CU, 편의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톱…GS25 뒤이어
최근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U 편의점 2위 GS25 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52만4,1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19만8,795개와 비교하면 2.6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
현대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78만8,588개를 조사했으며, 지난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39만3,060개보다 4.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
한화오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HD현대중공업·HD한국조선해양 순
최근 한달간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오션 2위 HD현대중공업 3위 HD한국조선해양 순으로 조사됐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46만2,0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48만2,206개와 비교하면 0.0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
LX세미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1위
최근 한달간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X세미콘 2위 덕산네오룩스 3위 이녹스첨단소재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5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57만3,6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39만8,865개와 비교하면 6.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
롯데웰푸드,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에 간식·우유 기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에 2억7000만원 상당 간식과 우유를 기부했다.롯데웰푸드는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자사 제과 제품 5200박스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사랑의열매에 전달된 제과류는 칸쵸, 초에너지바, 초단백질바, 퀘이커 6종 등 간식과 대용식으로 구성됐다. 사랑의열매는 롯데웰푸드 기부 물품을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할 예정이다.같은 날 롯데웰푸드는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과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 파스퇴르 딸기우유 1000박스를 기
-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유죄 취지 파기환송…복잡해진 셈법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뒤집혔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등법원에서 다시 재판을 받게 됐다.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이 후보에 대한 선거법 위반 상고심 선고 기일에서 무죄 판결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 보냈다. 대법원은 선고에 참여한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 의견으로 이같이 판결했다.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무죄를 선고한 2심과 관련 "공직선거법 250조 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 공표죄에 관한
-
KB금융그룹, '소방관의 날' 맞아 방진 마스크 지원
KB금융그룹은 오는 4일 국제 소방관의 날을 맞아 각종 재난 현장에서 활약하는 소방공무원에게 1억원 상당 방진 마스크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KB금융이 지원하는 방진 마스크는 지난 3월 경남·경북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현장뿐만 아니라 공장, 주택 등 일반 화재 현장에서 발생하는 연기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화재 대응 능력 강화와 소방관이 겪는 직업병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험준한 지형이 많아 진화가 어려운 산불 현장에서는 하중이 20㎏ 이상인 공기호흡기 착용이 제한된다. 소방관은 유일한 보호 장비인 방진 마스크에 의존해야 하지만, 가격이 비싸 충분한 수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
LG생활건강 '더후'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고급 뷰티 브랜드 '더후'가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더후는 2003년 2월 출시된 이후 22년 2개월 만인 올해 3월 말 기준 누적 순매출 20조1000억원을 기록했다. 순매출은 총 매출에서 할인과 반품, 판매 수당 등을 제외한 실제 수익이다.국내 화장품 중 단일 브랜드로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한 사례는 드문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더후는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더후는 아시아를 휩쓴 한류 바람을 타고 2014년부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2016년에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