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파크 하얏트 부산, 12주년 기념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 개최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12주년을 기념하며 식음 프로모션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Park Celebration Week)'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6코스 디너 '시그니처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개관 연도인 2013년도에 태어난 고객과 함께 방문 시,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한 판과 프리미엄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라운지는 프로모션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25년 3월 31일까지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전 메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최대 80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스위트 바우처가 랜덤으
-
런던베이글뮤지엄, 인기 비결 '식감' 탄생 배경 공개
국내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런던베이글뮤지엄이 베이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탄생시킨 배경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창업자이며 운영사 주식회사 엘비엠 CBO(Chief Brand Officer) '료' 디렉터(본명 이효정)는 지난 11일 방영된 'SBS스페셜 - The 빵' 1부 '솔드아웃' 편에 출연해 자사 베이글의 특별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연구했던 과정을 공개했다.런던베이글뮤지엄이 운영 중인 전국 6개 모든 직영점은 '오픈런'을 해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있다. 료 디렉터는 "창업 당시 모두 반대하며 한국 사람들은 베이글을 먹지 않는다는 주변 반응이 있었다"며 "개인적으로 베이글을 좋아했고 내가 어떤 베이글을 먹고 싶은지
-
SSG닷컴, '설악젤라또' 업계 최초 온라인 판매
SSG닷컴이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설악젤라또'를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설악젤라또는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에 능통한 김승현 대표가 2021년 속초에 매장을 오픈하며 시작됐다. 현재는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방문자 리뷰만 6000건에 달할 정도의 전국구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설악젤라또의 제품은 설악밀크, △강릉 설향딸기 △초콜릿 △녹차맛에 △초당옥수수 △봉평메밀 △속초 오징어먹물 △평창 라벤더 등 강원도 특산물을 재료로 활용한 8종이다 온라인 최초 판매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쓱닷컴은 오는 20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
한국첨단소재,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931.81% 상승"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첨단소재 2위 쏠리드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5년 1월 14일부터 2025년 2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44,1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55,016개와 비교하면 79.2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넷마블 뒤이어
지난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4부터 2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213만196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5만8193개와 비교하면 18.21% 줄어들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코웨이,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전년比 8.7% 증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 영업이익 795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8.7%, 8.8%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조 125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0.4% 늘어난 1834억 원으로 집계됐다. 국내 사업 매출은 지난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요 제품을 비롯해 고성장하고 있는 비렉스(BEREX)의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8.8% 증가한 2조 5,817억 원을 기록했다.해외법인 매출은 1조 54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국가별 매출은 말레이시아 법인이 전년 대비 6.6% 증가한 1조 1584억 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 법인 2142억 원
-
현대차, 日 '드리프트 왕'과 협업한 아이오닉 5 N 튜닝 팩 사전 계약
현대자동차(005380)가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의 주행 성능을 한층 끌어올릴 튜닝 상품 '아이오닉 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DK 에디션)'을 상반기 중 출시한다.현대차는 오는 21일부터 N 브랜드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숍에서 DK 에디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DK 에디션은 아이오닉 5 N의 주행 성능 강화 파츠 패키지로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열린 자동차 튜닝 박람회 '2025 도쿄 오토살롱'에서 최초로 공개됐다.DK 에디션은 초기 개발 단계부터 일본 유명 레이서 츠치야 케이치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현대차는 츠치야 선수와 함께 현지 서킷과 와인딩 코스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파츠를 개발했
-
우리銀, 신규모델 장원영 우리WON뱅킹-WON MORE 광고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신규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우리은행은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아이유'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김희애'△5세대 대표 루키 아이돌 '라이즈(RIIZE)'에 이어, △원영적사고, 럭키비키 등의 유행어로 긍정적 마인드를 전파 중인 '장원영'을 추가 모델로 발탁했다.우리은행은 이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고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홍보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고 세대별 맞춤 마케팅을 통해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우리WON뱅킹 - WON MORE(원 모어)' 광고 캠페인은 장원영, 라이즈(RIIZE) 등 두 아이돌 스타들을 전면에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ETF 투자금 절반 이상은 '해외주식형'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작년 말 기준 퇴직연금 계좌(DC·IRP)를 통한 상장지수펀드(ETF) 투자금 중 55.1%가 해외주식형 상품에 투자됐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023년 말 49.6%였던 해외주식형 ETF 비중은 작년 말 55.1%로 확대됐다. 같은 기간 채권형 ETF 투자 비중은 14.5%에서 20.3%로 증가했고, 국내주식형 ETF 투자는 29.1%에서 14.2%로 크게 줄었다.지난해 퇴직연금 수익률 상위 5%였던 이른바 '연금고수'들은 해외주식형 ETF 투자 비중이 79.1%에 달했다. 이들이 가장 많이 투자한 종목은 나스닥100(25.8%), S&P500(23.9%) 등의 지수형 ETF였고, 다음으로는 미국 테크 섹터 ETF(12.7%)가 많았다. 테슬라, 엔비디아 등 개별 종목 중심의
-
DL이앤씨, ‘중대재해 Zero 원년 달성 선포식’ 개최
DL이앤씨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중대재해 Zero 원년 선포식'을 서울 종로구 돈의문 디타워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이길포 안전보건경영실장(CSO)을 비롯해 안전보건부서 임원 및 팀장은 물론 각 현장소장과 공사주무, 안전보건관리자 등이 참석했다.DL이앤씨는 '2025년 중대재해 Zero'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매뉴얼 대로 일하고 피드백하는 조직 △계획되지 않은 임의 작업 절대 금지 △협력사 및 근로자 안전 활동 강화 등을 세부 목표로 설정했다. 이를 기반으로 현장별 집중 안전 관리 세부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자체 안전 세미나를 실시하는 등 각 현장의 안전 관리 체질 개선에 집중하
-
토스증권, 2024년 당기 순이익 1,315억 원.. 2년 연속 흑자 달성
토스증권(대표 김규빈)이 지난해 기준 1315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하며,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토스증권 공시에 따르면, 매출액(영업수익)은 4266억 원으로 전년 비 111% 늘어났으며, 영업이익은 1492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토스증권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를 달성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토스증권의 실적 성장은 △ 국내외 주식 위탁 매매 수수료 수익 △ 환전 수수료 수익 등의 증가가 견인했다. 특히, 국내 개인 투자자의 해외 주식 투자 열기로 관련 수수료 수익 증가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해외 주식 거래 대금은 전년 비 211% 증가했다. 가입자 규모도 큰 폭으로 늘어났
-
업비트, 밸런타인데이 신규 가입 이벤트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하루 동안 업비트에 처음 가입하는 회원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디지털에디션을 받을 수 있는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가입한 회원 중 가입 순서가 100번째, 200번째, 300번째 등으로 100의 배수에 해당하면 모두 당첨자로 선정된다. 당첨자는 선정 시점에 고객확인 절차를 완료해야 경품이 지급된다. 업비트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
KB국민카드, 졸업·입학 시즌 경품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경품 이벤트 및 생활편의업종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졸업 시즌 이벤트는 KB국민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엔 KB Pay가 졸업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 Pay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13 2명, 에어팟 맥스 3명, CU 모바일상품권(5만원권) 100명 등 총 1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입학 시즌 이벤트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합니다. 새학기 선물드려요!’ 행사 응모 후 푸쉬 알림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그램 프로 1명
-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마곡점' 오픈 기념 이벤트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마곡점' 오픈을 기념해 행사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은 누구나 이용가능한 열린 창고형 마트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마곡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트레이더스 매장으로, 지하철 5호선 마곡역 근처에 위치해있다.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마곡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3월 2일까지 가전, 식료품 등 다양한 행사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마곡점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협중앙회 자회사 KCU NPL 대부, 대표이사 이·취임식 개최
신협중앙회 자회사인 KCU NPL 대부가 지난 13일 대표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협중앙회 및 자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상범 신임 대표와 조용록 전 대표가 함께 자리했다. 김상범 신임 대표는 신협중앙회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KCU NPL 대부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조용록 전 대표는 퇴임사에서 “KCU NPL대부가 지난해 출범 이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특히, 신협의 부실채권 관리와 연체율 감소에 기여하며 대내외 신뢰도를 높이는 데 일조한 점이 큰 보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범 신임 대표가 KCU NPL 대부를 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