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NH투자증권, 중개형 ISA 신규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은 새해를 맞아 중개형 ISA 개설 및 순입금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높아진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고, 의무보유기간 3년 조건 충족 후 만기 이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NH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에 중개형 ISA 신규(이전 포함) 계좌개설 시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하고, 순입금 시 입금 구간별로 (신규/이전 고객 기준) △500만원 이상(2만원) △1000만원 이상(6만원) △2000만원 이상(12만원) △5000만원 이상(20만원)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NH투자증권의 중개형 ISA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
대신증권, 2025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 진행
대신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신증권은 퇴직연금을 실물이전 하거나 IRP 또는 개인연금 계좌에 현금을 납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2025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타사에서 대신증권 IRP계좌로 실물 이전을 한 이력이 존재하는 고객 선착순 25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추가로 IRP 또는 개인연금계좌에 연금을 납입하면 추첨을 통해 지원금을 제공한다. 지원금은 납입액에 따라 합산 납입액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2만원, 1000만원 이상은 2만 5000원을 제공한다.이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 홈
-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진칼·아시아나 순
지난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10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4533만115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78만1911개와 비교하면 3.54%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
현대차 '캐스퍼'의 무한 변신…캠핑族 겨냥 모델 선봬
현대자동차(005380)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해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 일렉트릭'에 아웃도어 사양을 더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를 출시한다.10일 현대차에 따르면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는 기존 캐스퍼 일렉트릭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튼튼하고 강인한 매력을 입힌 모델이다.전면부는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크로스 라디에이터 그릴과 반광 그레이 메탈릭 스키드 플레이트가 배치돼 단단한 인상을 갖췄다.측면부엔 17인치 전용 휠과 사이드 몰딩이 들어갔고 후면부엔 새롭게 디자인된 LED 후미등으로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살렸다.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가 일반 모델과 가장 차별화된 점은 오프로드 감성을
-
대교,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교 2위 웅진씽크빅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10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089만786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24만5387개와 비교하면 17.72% 줄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
LG생활건강 '발을씻자',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반려동물 가족 브랜드 '펫패밀리'의 히트상품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국내에 처음 방영된 이후 20여 년 간 어린이와 중 장년층을 아울러 수많은 팬들을 양산한 인기 작품이다.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의 탄생에는 발을씻자 '찐팬'들의 역할이 컸다. 작품 속 짱구 아빠 '신형만'은 발 냄새가 아주 고약한 인물로 그려지는데, 팬들이 "발을씻자를 선물하고 싶다", "짱구 아빠 발 냄새와 발을씻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라는 식의 반응을 발을씻자 X 계정에
-
더현대 서울, '월드 초콜릿 마스터즈 셰프 연합전' 팝업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식품관에서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셰프 연합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는 최고의 쇼콜라티에를 선발하는 대회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역대 수상자인 이승연, 김은혜, 정영택, 김동석과 올해 출전 예정인 윤문주, 이상화 등 총 6인의 쇼콜라티에가 참여한다. 매장에서는 카카오바리 초콜릿과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사용해 만든 쇼콜라티에들의 시그니처 상품 및 콜라보 상품 2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은 △쇼콜라쏭즈 봉봉 프랄린 16구 △그레이스킴 고백 초콜릿 △르봉마리아쥬 봉봉 초콜릿 15구 등이다. 특히, △발렌타인
-
KT&G장학재단, 위기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해 '상상 리스타트 장학금' 전달
KT&G장학재단이 위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 정착을 돕기 위해 지난 6일 한국소년보호협회에 '2025년 상상 리스타트(RESTART)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상상 리스타트 장학사업'은 법무부 산하 한국소년보호협회와 협력해 소년원 재원생 및 출원생 중 모범적인 생활 태도를 보이는 청소년들의 사회적 자립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KT&G장학재단은 2016년부터 이 사업을 통해 지난해까지 총 62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장학금은 검정고시 준비, 자격증 취득 등 교육 지원과 생활 지원 등의 목적으로 지급되며, 올해는 106명이 선발돼 혜택을 받는다.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상상 리스타트 장학사업은 위기 청소년들에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교육의 배신, 미래는 지금 여기 있어요' 콘퍼런스 개최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사장 권혁빈)은 지난 8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로비에서 '교육의 배신, 미래는 지금 여기 있어요'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강조해 불안감을 키우는 교육의 현실에서 벗어나, 미래 핵심 역량인 창의성을 길러내기 위해 아이들에게 현재 필요한 경험과 환경을 제공하는 실천법을 대중에게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혁빈 퓨처랩 재단 이사장은 컨퍼런스를 여는 주제 발의에서 "여기 모인 우리들은 아이들이 단지 미래에 성공하기 위한 경쟁 도구로 창의력을 기르도록 해서는 안된다"라며 "우리는 아이들이 내면의 호기심을 통해 각자 고유한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환경
-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창업주 사임…새 CEO에 이승정 선임
네이처리퍼블릭은 정운호 창업주가 대표이사직에서 사임을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차기 대표로는 이승정 미주사업부문장이 신규로 선임됐다. 이 신임 대표는 1982년생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의 미주 사업을 담당했던 인물이다. 정운호 창업주는 최고경영진으로 회장직을 유지할 예정이다.정 전 대표는 지난 2016년 '정운호 게이트' 사건으로 네이처리퍼블릭 대표이사에서 한 차례 물러난 바 있다.
-
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영업·서비스망 확충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10일 충북 청주 전시장을 이전하고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청주 전시장과 오송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597㎡ 규모로 교통의 요지인 오송역 인근에 자리를 잡았다. 이 지역은 청주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른 오창은 물론 인접 세종시에서도 접근이 쉽다.건물 2층에 마련된 전시장에는 차량 7대를 전시할 수 있고 1층에는 일반 수리가 가능한 작업대 5개가 갖춰졌다. 이에 따라 신차 구매부터 점검까지 한 곳에서 할 수 있게 됐다.청주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지향적 인테리어 콘셉트 'MAR 20X'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이와 함께 디지털 광고판과 미디어 존 등을
-
유한양행, 리센스메디컬과 반려동물 의료기기 판매 협약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지난 6일 급속정밀 냉각기술 전문기업 리센스메디컬(대표 김건호)은 아이스니들링(IceNeedlingTM)과 엑소좀을 결합한 피부 질환 치료 신기술의료기기인 벳이즈(VetEase®)와 벡소힐(VexoHeal®)의 마케팅과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벳이즈는 하나의 장비를 세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기술 의료기기다. IN Mode는 벡소힐이라고 하는 엑소좀 적용이, CX Mode는 정밀 냉각 마취 및 치료를 통해 통증과 염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 가능하며, FX Mode는 -79℃의 극저온 이산화탄소(CO2)가스를 분사하여 피부의 양성종양 등을 제거할 수 있다.최근 농촌진흥청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에서 발표
-
삼성·LG, 'AHR 엑스포' 참가…북미 공조장치 시장 공략
국내 가전 업계가 고효율 냉·난방 제품을 앞세워 북미 공조장치 시장 공략에 나섰다.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는 10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막하는 '2025 AHR 엑스포'에 참가한다. 미국 난방냉동공조학회가 주최하는 AHR 엑스포는 북미 최대 공조장치 전문 전시회로 1800개 이상 글로벌 기업이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350㎡ 규모 부스를 마련하고 △고효율 하이브리드 인버터 실외기 '하이렉스 R454B' △가정용 히트펌프 'EHS' △고효율 시스템 에어컨 R32 'DVM' 제품군 등 가정∙상업용 공조장치를 전시한다.특히 북미 가정용 통합 공조(유니터리) 시장을 새롭게 공략하기 위해 실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티젠 콤부차' 콜라보 이벤트 진행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오는 16일까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와 티젠의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이 협업한 것으로, 락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증정하며, 티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지난해 5월에 출시된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제품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특유의 금속
-
[부고] 이지나(신한카드 홍보팀 차장)씨 부친상
▲이인식 님 별세, 유현정 씨 남편상, 이지운(아시아나항공 국제금융팀장)·이지나(신한카드 홍보팀 차장)씨 부친상, 정준수 씨 빙부상 = 10일, 이대서울병원장례식장 10호실, 발인 12일 오전 6시30분, ☎ 02-6986-444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