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하이트진로, 미국 프리미엄 보드카 ‘티토스’ 국내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프리미엄 보드카 티토스(Tito’s)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티토스는 1995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100% 옥수수 원료를 사용, 전통적인 구리 증류기에서 6번의 증류 과정을 거치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소량 생산 된다.티토스는 공식적으로 ‘글루텐프리’ 인증을 얻은 최초의 보드카 이기도 하다. 알코올도수는 40%이며 용량은 1ℓ, 750㎖, 375㎖, 200㎖, 50㎖ 총 5종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주류 판매 전문점 등을 통해서 판매 될 예정이다.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티토스는 보드카 소비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No.1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보드카로 세계적인 고급 호텔
-
락앤락,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2관왕 쾌거
㈜락앤락이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2개 제품에 대해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힌다.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슬림도시락’과 ‘슬로 2in1 위드 텀블러’로, ▲ Design innovation, ▲ Benefit to user, ▲ Benefit to client/brand, ▲ Benefit to society, ▲ Appropriate aestheics 5가지 지표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으며, Home 카테고리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락앤
-
LG U+ '포동', 제주항공 반려견 전용기 네 번째 운항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반려가구 커뮤니티 플랫폼 ‘포동’이 제주항공과 함께 오는 10월 국내 유일 반려견 동반 전용기 ‘포동 전용기’ 네 번째 운항길에 오른다고 19일 밝혔다. 포동 전용기는 전 좌석을 반려견 동반석으로 구성해 견주들이 기내에서 다른 승객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반려견과 나란히 앉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포동 전용기에는 안전을 위해 수의사도 동행한다. 이번 운항은 오는 10월 26일 오전 11시 35분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해 28일 오후 6시 45분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2인과 반려견 1마리를 포함한 총 3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티켓은 지난 9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포동은 2
-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5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매출(소비자가 기준)로 환산 시 300억 원 이상으로, 이는 ‘비비고 왕교자’ 출시 후 첫 일 년 매출에 해당된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의 성장 속도가 더 빠른 셈이다.CJ제일제당측에 따르면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기존 새우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점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이에 CJ제일제당은 통원물을 주재료로 하는 만두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윤주영 CJ제일제당 Frozen Food) 만두&면팀장은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큰 사랑을 받는 이유는 이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ya오더’ 테이블오더 시장 진출
F&B 솔루션 전문 기업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대표 김재헌)이 모바일 기반 주문 솔루션 ‘ya(야)오더’를 고도화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ya오더는 QR 및 NFC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주문 솔루션이다. 작년 11월 출시 이후, 울산 HD FC 등 유동인구가 많은 식음료 매장에 도입된데 이어 이번에는 사업장 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확장한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그간 축적해온 외식산업 전문성과 혁신 기술을 집약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ya오더는 태블릿이나 키오스크 등 별도의 하드웨어 구축 없이 QR코드나 NFC 태그가 인쇄된 스티커만 부착하면 바로
-
삼성카드, '삼성 iD 카드' IDEA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가 'IDEA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Red Dot'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손꼽히고 있다.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한 '삼성 iD 카드'는 삼성카드가 '취향'에 중점을 두고 10년 만에 전면 개편한 대표 상품 브랜드이다.'삼성 iD 카드'는 카드 플레이트에 취향을 대표하는 색채를 활용하고, 상품의 주요 혜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일러스트, 아이콘으로 형상화해 디자인에 반영했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외에, 시트·잉크·향기 등 시각을 포함한
-
롯데홈쇼핑,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 연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베스트 패션쇼(Best Fashion SHOW)’ 특집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베스트 패션쇼’를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고,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7%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1일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모델 ‘여연희’가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이어 23일 ‘변함없이 빛나는 가치(Effortless Luxury)’를 콘셉트로 한 ‘LBL’의 ‘울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원피스’와 ‘베스트’를 론칭한다. 같은 날 론칭 11년차를 맞은 롯데홈쇼핑 최장수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
-
LG전자, 글로벌 오피스 솔루션 기업 '리코'와 협업…B2B 경쟁력 강화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글로벌 오피스 솔루션 기업 ‘리코(Ricoh)’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B2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리코와 ‘기업 내 디지털전환(DX)을 위한 서비스 발굴 및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리코의 타카시로 이리사(Takashiro Irisa) 디지털서비스사업 총괄부문장, LG전자 백기문 ID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B2B사업 확대를 위한 공동 영업과 신규 사업 기회 발굴 등 기업용 토털 솔루션 공급 협업을 단계적으로 진행한다. 리코는 세계 1위 디지털 복합기 제조사로 기업용 IT 제품 생산은 물론, 워크플로(Work
-
케이뱅크, 내 맘대로 차곡차곡 투자하는 ‘주식 모으기 서비스’ 출시
케이뱅크가 주식을 내 맘대로 차곡차곡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가 NH투자증권과 손잡고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주식 모으기 서비스는 주식을 조금씩 모으며 살 수 있는 적립식 투자 서비스다. 케이뱅크 앱을 통해 NH투자증권에서 거래되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ETF 등 다양한 상품에 투자가 가능하다. 주식 모으기는 종목을 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일정한 주기와 금액을 설정해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다. 주기는 매일, 매주, 매월 단위로 선택 가능하고 수량은 온주(1주)부터 소수점으로 정할 수 있다. 적은 투자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원하는 금액과 주기로 투자 계획을 세울
-
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땅콩강정’ 매출 급성장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최근 전통적인 것을 즐기는 힙트레디션 열풍으로 ‘뉴룽지’와 ‘땅콩강정’이 세대를 뛰어넘는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힙트레디션’이란 ‘최신 유행에 밝은’을 의미하는 힙(hip)과 ‘전통’을 의미하는 트레디션(tradition)이 합쳐진 신조어다. 지난 7월 출시한 뉴룽지는 두 달 새 140만 봉을 돌파했다. 생산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출시 2개월 만에 생산라인 증설도 검토 중이다. 땅콩강정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이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월 평균 10억 원 수준이었던 매출이 20억 원으로 급성장했다. 뉴룽지는 100% 국산 쌀을 사용해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쌀 스낵이다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운용사 ETF 순매수 이벤트 진행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11월30일까지 퇴직연금 운용사 상장지수펀드(ETF)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또는 확정기여형(DC) 영업점 계좌를 통해 ETF를 매수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운용사 별 순매수 금액에 따라 지급되며, 30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500만원 이상이면 2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면 3만원권을 각각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참여 운용사는 한국투자신탁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KB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KCGI자산운용이며, IRP와 DC계좌에서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각 계좌에서 모든 운용사 상품을 1000만원
-
KB증권, 1억원 상금 걸고 '투자왕 실전투자대회' 연다
KB증권(사장 이홍구·김성현)은 '2024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이날부터 참가 신청을 받고 10월2일부터 11월22일까지 진행된다. KB증권 위탁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KB증권 대표 MTS 'KB M-able(마블)'과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이번 대회는 국내리그와 해외리그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각 리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각 리그에서 모두 1위를 하면 총 1억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리그는 1억리그, 1천만원리그, 1백만원리그로 구분돼 치뤄지며 참가자는 참가 신청 후 각 리그별 예탁 자산 충족 시 자동 배정된다.또한, 대회
-
신라면세점, 글로벌 와인 명가와 손잡고 VIP 초청 행사 성료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와인 브랜드와 손잡고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 약 20명을 대상으로 이탈리아의 친환경 와인 ‘보테가(Bottega)’,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포트 와인 ‘테일러 포트(Taylor’s Port)’의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소믈리에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 브랜드를 소개한 후, 참여객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의 인기 와인 6종에 대한 상품 설명을 듣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보테가’는 유기농 포도밭에서 기계 사용을 최소화해 수확한 포도로 생산하는 친환경 와인
-
업비트 '코인 모으기' 흥행...출시 한달 만에 80억 돌파
가상자산 시장에 '적립식 투자' 바람이 불고 있다. 두나무가 운영하는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적립식 투자 서비스 '코인 모으기'가 출시 한 달 만에 월 주문액 80억원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19일 두나무에 따르면, '코인 모으기'의 하루 평균 투자액은 2억8000만원에 달하며, 실제 투자를 진행한 이용자 수도 2만명에 육박한다. 현재 '코인 모으기'를 통해 투자 가능한 가상자산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3종이다. 이 중 비트코인의 누적 주문 금액이 전체의 65%에 달해 '비트코인 쏠림'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두나무는 투자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투자 가능한 가상자산 종류를 확대할 계획이다.'코인 모으기'는 매일
-
GS칼텍스, CORSIA 인증 지속가능항공유 일본 상업 수출 첫 성공…기업 관심도↑
GS칼텍스가 CORSIA (CEF · CORSIA Eligible Fuel) 지속가능항공유(SAF) 제조·상업 수출을 통해 하늘 위 탄소저감을 위한 그린 트랜스포메이션(GX)을 가속화할 예정이다.GS칼텍스(대표 허세홍)은 세계 최대 바이오연료 생산 기업인 핀란드 네스테(Neste)의 Neat SAF(100% SAF)를 공급받아 일반 항공유와 혼합해 제조한 ‘CORSIA SAF’ 약 5,000㎘를 일본 메이저 상사 이토추를 통해 일본 나리타 공항에 지난 13일 공급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GS칼텍스가 수출한 SAF는 대한민국·일본·핀란드의 3사가 함께 협력해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서 인증 받은 CORSIA SAF를 국내 정유사 중에서 상업적 규모로 판매한 첫 사례로, 향후 일본 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