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와 콜라보 윷놀이 세트 출시
하이트진로의 '황금비율-진로골드'와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PEOS)'가 손 잡았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로즈골드 로고가 나타나는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구성들로 제작했다.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오는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
-
스마일게이트, 공식 서포터즈 '스토브 크루' 모집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의 공식 서포터즈 '스토브 크루'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토브 크루(Stove Crew)는 대학생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로, 게임 리뷰 콘텐츠를 스토브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등 스토브와 연관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30명이다. 지원자는 지원 동기, 활동 계획 등을 스토브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된 스토브 크루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스토브 크루는 스토브에 입점 된 신작 게임을 플레이 한 뒤 월 2회 리뷰를 작성하고, 게임 관련 행사에 참가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팀을 조직해 숏폼
-
Sh수협은행 '해군 VS 여자 프로연승대항전' 성료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이 K바둑과 손잡고 개최한 '2024-2025 K바둑 특별기전, Sh수협은행 해군 VS 여자 프로연승대항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16일 밝혔다.수협은행이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 'Sh수협은행 해군 VS 여자 프로연승대항전'은 해군을 전역한 남자 프로기사 6인과 인기 여자 프로기사 6인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특별기전으로 해군팀은 원성진 9단과 고근태 9단, 허영호 9단, 여자 기사팀은 김은지 9단, 김채영 9단, 스미레 3단 등이 출전했다.한상훈 9단과 김다영 5단의 첫 대국을 시작으로 이벤트 대국 포함 총 11차례 접전을 펼친 이번 대회에서는 해군팀 두 번째 주자로 출전한 고근태 9단이 4연승을 이어가며 승기를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대거 도입했다.먼저, 정복자 필드에서는 새로운 구역 '하나된 세계'가 열렸다. 총 8개 지역으로 구성된 '하나된 세계'는 정복자 5000단계 이상을 클리어한 유저들이 진입할 수 있다. 특히, 각종 '소환권'을 비롯해 '별의 영혼' 등 주요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정화석 수호전'에도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스킬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스킬 룬' 시스템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총 5개 속성, 6개 등급으로 선보인 '원소의
-
BBQ, 무료급식소서 배식봉사…후원금 500만원 전달
BBQ가 을사년 새해 첫 사회공헌활동 행보로 어르신 무료배식 봉사를 진행했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종로구 탑골공원 무료급식소 '사회복지원각'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5일, 이번 봉사 활동에는 윤경주 부회장과 임직원, 교대역점을 포함한 패밀리(가맹점) 등 총 11명이 참여했다. 참여 봉사단은 쌀밥, 국, 반찬을 배식하는 배식 봉사활동 외에도 설거지, 홀서빙, 휠체어를 타고 방문한 어르신을 위한 야외 서빙, 식당정리 및 청소, 식기 열탕소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이와 함께 BBQ는 해당 시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한파가 이어지고 있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지난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출시된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8기 멤버 최종 선발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8기 사내벤처 프로그램은 지난해 7월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총 26개팀이 지원했다. 제안 사업에 대한 실현 가능성, 수익창출 가능성, 차별화 등을 기준으로 각 팀이 준비한 사업계획서를 실무부서 팀장과 경영진이 심사해 최종 3개팀이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4일 사내벤처 8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구매한 와인을 대신 보관해 주는 '맞춤형 와인 보관 솔루션 와인 클라우드(Wine Cloud) 사업', 폐플라스틱을 활용하는 공방 운영 및 굿즈를 생산, 판매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사업', 원두를 사용하지 않은
-
우아한청년들, 200명 라이더와 함께하는 '이륜차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민B마트 강남양재점에서 라이더와 함께 '이륜차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이 지난해 12월 한국쓰리엠(이하 3M)과 라이더의 안전한 야간배달을 위해 개시한 '배달이륜차 야간 안전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민B마트 강남양재점을 방문하는 라이더들에게 3M과 공동으로 제작한 야간안전 반사스티커와 3M이 무상 제공한 방한용품(넥워머)을 지급하면서 안전운행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현장에 방문한 200여명의 라이더에게 전달한 '야간안전 반사스티커'는 우아한청년들이 디자인하고 3M이 그래픽
-
맘스터치,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두 번째 콜라보 세트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쿠로게임즈의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신년 첫 게임 IP 제휴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작년 6월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두 번째 협업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서울 DDP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부터 자사앱 경품 이벤트까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한입 꿀꺽 명조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 ▲캐릭터 포토카드1매(4종 중 1개 랜덤) ▲스페셜 게임쿠폰 1매로 구성됐다.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인 '맘스피자'에서도
-
11번가, 숏폼 '플레이' 오픈플랫폼으로 확대한다
11번가는 새해를 맞아 '숏폼' 서비스를 확대하며 쇼핑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PLAY)'를 오픈 플랫폼 형태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전까지는 전문 콘텐츠 제작자와 11번가가 자체 제작한 영상만을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되는 '플레이'는 앞으로 고객과 셀러가 직접 11번가 판매 상품과 관련한 숏폼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게 된다.'플레이' 영상은 11번가 판매 상품과 연관된 쇼핑 콘텐츠라면 모두 가능하다. 제품 사용 후기, 상품 활용법 추천, 살림 정보, 일상생활 꿀팁 등 다채로운 내용을 올릴 수 있으며 등록한 숏폼은 11번가의 검수를 거쳐 노출된다. 최근
-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1월 브랜드평판 1위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6676만9944개로 분석되며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6401만6952개와 비교하면 4.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르면 1월 제약 상장기
-
신한카드, 올해 소비 트렌드 키워드 'R.E.V.I.V.E' 제시 "물질보다 경험 추구"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의 결제 데이터와 소셜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5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R.E.V.I.V.E’를 16일 제시했다. ‘R.E.V.I.V.E’는 불확실한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출발을 모색하고 삶의 의미와 활력을 되찾으려는 부활과 회복의 의미를 담았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R.E.V.I.V.E’의 세부 키워드로 ‘페스티벌 코어(Redefine Festivities), 셀프 디깅(Exploring Identity), AI 네이티브(Virtual Companions), 콘텐츠 커머스(Integrated Contents Commerce), 다정력(Value of Tenderness), 기후 이코노미(Environment First)를 전망했다.먼저 신한카드는 물질소비보다 경험소비에서 더 큰 만족감을 느끼며 작은
-
삼성카드, 설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먼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삼성카드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의 기획전인 '설 선물대첩'에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기획전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7% 할인 혜택을 3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한 제공된다.지마켓·옥션의 '설 빅세일' 대상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최대 7% 할인을 7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
-
케이뱅크-한투증권, 연금저축계좌 프로모션 실시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이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과 손잡고 연금저축계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해 시작을 기념해 상품권 최대 111만원을 받을 수 있는 한국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신규 개설 이벤트’는 새롭게 계좌를 만들어 100만원 이상 입금하고 4월 말까지 출금하지 않고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추가 ‘순입금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최소 500만원부터 5억원이상 순입금하는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른 금융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 자금을 이전하면 입금액을 2배로 인정해줘 상품권 혜
-
한화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 실시
한화생명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법이 시행된 2021년부터 매년 서약식을 실시하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대한 원칙과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있다. 이날 서약식에는 한화생명과 GA 자회사 3사의 대표를 필두로 4개사의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임직원도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및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재다짐했다. 행사는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 부회장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 피플라이프 구도교 대표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서 서명을 시작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