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2,450,0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3,750,060개와 비교해보면 5.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831,5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061,644개와 비교하면 9.8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
샴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875,259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94,573개와 비교하면 10.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페이 2위 네이버페이 3위 토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4,549,3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3,065,444개와 비교하면 6.4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2,522,0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41,281,385개와 비교하면 3.0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5일부터 2021년 9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32,843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41,454개와 비교하면 0.0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이마트', ESG경영 관심도 '1위'…'홈플러스'·'롯데마트' 순
국내 3대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을 집계한 결과 이마트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6월30일 국내 3대 대형마트의 'ESG 경영'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조사 대상 대형마트는 상방기 ESG경영 정보량 순으로 ▲이마트(대표 강희석) ▲홈플러스(대표 이제훈)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등이다.조사시 '업체 이름'과 'ESG 경영' 키워드 들간에 한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이 나오도록 했기 때문에 실
-
BB크림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퓨전씨... 2위 알렉스, 3위 한스킨 順
BB크림 브랜드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퓨전씨 2위 알렉스 3위 한스킨 순으로 분석됐다.BB크림( BB cream, beblesh balm 또는 beauty balm)은 독일 피부과에서 환자 피부 치료 후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하고자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는 게 시작이었다. BB크림은 잡티를 가리고 피부톤을 정리한다. 국내에서는 연예인의 쌩얼 비결로 BB크림이 주목받으면서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BB크림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BB크림 브랜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경남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7,593,8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8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986,860개와 비교하면 10.0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은행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한은행...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분석결과는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890,7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8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3,250,795개와 비교하면 1.0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셀트리온·SK바이오사이언스 順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4일부터 2021년 9월 14일까지의 13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6,985,8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94,082,583개와 비교하면 3.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신한은행, 'ESG 경영' 정보량 최다…'하나은행·NH농협은행' 순
국내 11개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올 6~8월 'ESG 경영'에 대한 빅데이터 정보량(온라인 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신한은행'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본지는 국내 11개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올 6~8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에서 'ESG 경영' 키워드가 들어간 총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분석 대상 은행은 올 6~8월 정보량 순으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 ▲한국씨티
-
클렌징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브랜드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더마 2위 셀퓨전씨 3위 바닐라코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이나 아이라이너 등 대부분의 색조화장은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 물에 잘 지워지지 않도록 제작된다. 화장을 지울 때는 계면활성제 성분이 든 비누나 클렌징폼을 사용하게 된다. 그러나 비누나 클렌징폼만으로는 진한 색조화장을 지우기 어려울 때가 있다. 이 때 사용하는 것이 클렌징 제품이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클렌징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클렌징 브랜드 빅데이터 13,532,739개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하나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1,448,0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622,147개와 비교하면 55.6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래프톤... 2위 펄어비스, 3위 넷마블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펄어비스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3일부터 2021년 9월 13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0,884,410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62,343개와 비교하면 49.3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