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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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계양구, 첨단 영상장비로 청소차량 안전사고 예방한다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가 대형 청소차량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어라운드뷰 시스템을 도입했다. 어라운드뷰는 차량 전·후·좌·우 4방향에 카메라를 설치한 뒤 각 영상을 합성하여 하늘에서 내려보는 것처럼 차량 주위 360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블랙박스처럼 영상이 녹화된다. 계양구에서 보유한 노면청소차, 분진흡입차, 고압살수차 등 대형 청소차량 8대와 재활용품 수거 전용차량 5대에 어라운드뷰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생활폐기물 수거 차량 등에도 점진적으로 설치를 확대할 계획이다. 노면 청소 중 불법 주·정차된 차량을 피해 차선변경 등을 할 때 사고 발생 우려가 높고 주택가, 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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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9,238,5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60,827,327개와 비교해보면 19.0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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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29,4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42,369개와 비교하면 0.06%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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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順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95,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870,497개와 비교하면 2.5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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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여성층 '비혼주의' 급속 확산…대한민국 미래 암울 '대책 절실'
최근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비혼주의'가 급속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대한민국의 미래에 먹구름을 드리우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상에서 '비혼' 키워드 포스팅 수가 서울지역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해마다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는 것.13일 본지는 2018년 7월1일부터 2021년 6월30일까지 3년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비혼'을 키워드로 한 온라인 포스팅 수를 집계했다.빅데이터 분석 결과 우선 최근 3년간 '비혼' 키워드의 포스팅수(정보량)는 201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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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1일부터 2021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46,788,05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35,661,866개와 비교하면 31.20%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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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0일부터 2021년 7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652,74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9,599,283개와 비교해보면 3.27% 하락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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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968,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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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3,013,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0,243,061개와 비교해보면 13.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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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이노베이션... 2위 에쓰오일, 3위 GS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에쓰오일 3위 GS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477,58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75,289개와 비교하면 22.4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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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대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경희대 3위 카이스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6,590,97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45,222,155개와 비교하면 0.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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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42,41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497,786개와 비교해보면 9.0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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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257,7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와 비교하면 0.52%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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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125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864,95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개와 비교하면 25.0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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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01,689,69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9,957,002개와 비교하면 13.04%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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