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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2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158,62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57,729개와 비교하면 49.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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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다이치... 2위 페도라, 3위 조이 順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2위 페도라 3위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 27일부터 2020년 1월 28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10,565,12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8,859,402개와 비교하면 19.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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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커머스 10개사 소비자 관심 1년새 두배 급증…신세계쇼핑 약진
녹화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데이터홈쇼핑(데이터방송) '티커머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1년새 2배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지난 2018년 10월1일부터 2020년 1월25일까지 482일간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 결과 KT 올레TV기준 20번 채널인 신세계그룹의 '신세계(TV)쇼핑'이 3만3755건으로 1위를 기록했다.지난해 K쇼핑에 밀렸던 신세계쇼핑은 올 1월 대약진을 함으로써 전체 정보량 1위로 올라섰다.유일한 한 자릿수 채널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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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속 커져가는 '우한 폐렴' 공포…온라인 연관 키워드 급증 '패닉' 우려
1월20일 국내 첫 확진 환자 출현이후 우한 키워드 급증…커뮤니티 2위 등극 '지식인' 정보량 6위 올라 '정보' 갈망 드러나…정부 계도등 대책 마련 급선무지난 해 12월 31일 우한에서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성 폐렴환자가 집단 발병했다는 뉴스가 나온 이후 첫 20일간 조용하다가 국내 첫 확진 환자 발생 후 우한 폐렴 공포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확산속도는 시간이 갈수록 더 가팔라지고 있다.2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우한 폐렴'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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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리안' 다시 선두로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6일부터 2020년 1월 27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0,400,39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2,390,641와 비교하면 16.0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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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 1위는 '페넬로페'…팸퍼스·하기스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6일부터 2020년 1월 27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437,186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818,021개와 비교하면 4.8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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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 1위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인터내셔날 2위 휠라홀딩스 3위 F&F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5일부터 2020년 1월 26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517,394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764,215개와 비교하면 9.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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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공유'…백종원·양준일 순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양준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25일부터 2020년 1월 26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8,609,3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9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2,687,242개와 비교하면 46.6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주는 영향을 측정한 참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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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2월 24일부터 2020년 1월 25일까지 1,135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235,389,718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빅데이터 205,900,013개와 비교하면 14.3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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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권상우…안재홍·한석규 順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권상우 2위 안재홍 3위 한석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24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8,429,358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지난 12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39,781,902개와 비교해보면 13.3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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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빈... 2위 손예진, 3위 안효섭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현빈 2위 손예진 3위 안효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1월 23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8,665,572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19년 12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93,930,396 개와 비교하면 15.69% 증가했다.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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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 이젠 멀리 안간다"…스키어 관심도 수도권 지역↑ 비수도권↓
이제 스키어들은 자신의 집과 가까운 스키장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월 들어서도 온화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전국 스키장이 울상을 짓고 있는 가운데서도 수도권지역 스키장은 온라인 정보량이 급증하고 있는데 비해 수도권 외 지역 스키장은 두자릿 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나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 것. 특히 서울 광화문서 주행거리 200km이상 떨어진 스키장들이 정보량 감소폭 1~3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2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전국 16개 스키장의 온라인 정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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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 1위는 삼다수…백산수·동원샘물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동원샘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1일부터 2020년 1월 22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723,3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969,255개와 비교하면 59.08% 증가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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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사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LG생활건강 '톱'...아모레퍼시픽 뒤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1일부터 2020년 1월 22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83,55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554,990개와 비교하면 16.6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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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쿤달 샴푸... 2위 케라시스 샴푸, 3위 TS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쿤달 샴푸 2위 케라시스 샴푸 3위 TS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22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56,139,06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40,267,937개와 비교하면 39.4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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