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아베다 샴푸 '톱'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베다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앙방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674,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55,087,834개와 비교하면 58.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공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가스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1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비상교육 3위 YBM넷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648,075개와 비교하면 27.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00대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슈가 3위 엑소 백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23일부터 2020년 5월 23일까지 1,332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51,960,876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빅데이터 160,198,950개와 비교하면 5.1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
-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오마이걸, 3위 엑소 順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오마이걸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4월 22일부터 2020년 5월 22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6,683,577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13,210,292개와 비교하면 14.6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
5G 서비스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5G'
5G 서비스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플러스 5G 순으로 분석됐다. 5G 서비스는 5세대 이동통신를 말한다. 최대 속도가 20Gbps에 달하는 이동통신 기술로 4세대 이동통신인 LTE에 비해 속도가 20배가량 빠르고, 처리 용량은 100배 많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가상현실,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기술 등을 구현할 수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G 서비스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5G 서비스 브랜드 빅데이터 1,828,3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244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順
2020년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511,1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371,098개와 비교하면 17.4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라... 2위 설화수, 3위 에스티로더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라 2위 설화수 3위 에스티로더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8,034,8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
향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4,578,5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31,875,775개와 비교하면 22.8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
아파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4월 19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377,7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9,918,278개와 비교하면 12.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0일부터 2020년 5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1,177,2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505,011개와 비교해보면 20.1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보성군, KBS 1박 2일 방영 후 홍보효과 '톡톡'
전남 보성군은 KBS 간판 예능 1박 2일 시즌 4에서 '스트레스 제로 투어 보성편'이 3회 연속 방영되면서 방송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군 관계자는 "1박 2일 프로그램이 방영된 후부터 촬영지와 녹차 음식 등 촬영 정보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보성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3일, 10일, 17일에 방영된 1박 2일 '스트레스 제로 투어 보성편'에서는 보성 차밭과 웅치면 제암산 자연휴양림, 겸백면 윤제림 등 보성 주요 관광지가 소개됐다.제일 먼저 1박 2일 팀이 찾은 관광지는 보성 차밭이었다. 1박 2일은 코로나19로 여행에 나서지 못한 지난 3월 29일 '두루 가볼 전국 일주편' 에서도 첫 번
-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오리온... 2위 오뚜기,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오뚜기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4월 18일부터 2020년 5월 18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722,7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515,499개와 비교하면 11.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
홍삼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順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참다한 3위 한삼인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18일부터 2020년 5월 18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32,6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08,271개와 비교하면 2.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
로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피지오겔... 2위 세타필, 3위 설화수 順
로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지오겔 2위 세타필 3위 설화수 순으로 분석됐다. 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스킨이나 토너는 보습을 위한 역할보다는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이 크다. 그에 반해 로션은 피부에 수분 뿐만 아니라 유분도 보충해 주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5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