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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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의 125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60,864,95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개와 비교하면 25.0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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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01,689,69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9,957,002개와 비교하면 13.04%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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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 최태원
CEO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 최태원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2,399,60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916,997개와 비교하면 25.1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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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1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8일부터 2021년 7월 8일까지의 101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8,091,054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597,639개와 비교하면 0.8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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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굽네치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6월 7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349,9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9,419,751개와 비교해보면 0.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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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7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4,006,39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0,395,176개와 비교하면 15.0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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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6월 6일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803,6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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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6월 6일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169,0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9,269,407개와 비교해보면 9.7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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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順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6월 6일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328,5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59,671개와 비교하면 4.2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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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런닝맨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4일부터 2021년 7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19,655,5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7,898,797개와 비교하면 28.7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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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이광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이광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3일부터 2021년 7월 3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158,2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6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117,271개와 비교하면 7.8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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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오일뱅크... 2위 GS칼텍스, 3위 에쓰오일 順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오일뱅크 2위 GS칼텍스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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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6월 5일부터 2021년 7월 5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8,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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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6월 5일부터 2021년 7월 5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895,0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895,010개와 비교하면 9.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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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1년 6월 2일부터 2021년 7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531,5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1,819,580개와 비교하면 29.19%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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