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한국석유공사
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석유공사 2위 한국가스공사 3위 한국전력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시장형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시장형 공기업 1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
-
기저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73,791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17,100개와 비교하면 4.0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샤넬, 향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향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향수 2위 조말론 향수 3위 구찌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31,471,7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5,101,156개와 비교하면 25.3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랜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7일부터 2021년 9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48,43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67,166개와 비교하면 9.13% 줄어들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종로구,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종로구 2위 송파구 3위 강남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408,782,0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7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86,848,393개와 비교하면 5.67% 증가했다.기초자치단체 브랜드는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의 종류. 광역자치단체의 영역 안에 있으며, 실질적인 지방자치
-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1년 8월 24
-
소피아그린, 골프장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골프장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소피아그린 2위 라비에벨 3위 레이크사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21년 9월 골프장 브랜드평판지수는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100개 골프장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9월 24일까지의 골프장 브랜드 빅데이터 263,592,1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골프장 브랜드빅데이터 212,629,646개와 비교하면 23.9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서울시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2위 세종시 3위 고양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35,860,3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38,401,325개와 비교하면 7.26% 줄어들었다.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127,54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와 비교하면 15.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드평판
-
현대캐피탈, 캐피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여신전문금융( 캐피탈 )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현대캐피탈, 하나캐피탈, 한국캐피탈, KB캐피탈, 롯데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BNK캐피탈, 신한캐피탈, NH농협캐피탈, JB우리캐피탈, OK캐피탈, IBK캐피탈, JT캐피탈, 애큐온캐피탈, KDB캐피탈, M캐피탈, DB캐피탈 을 분석했다.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
-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트로지나 2위 앙방 3위 아비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바디로션 브랜드평판지수는 2021년 8월 23일부터 2021년 9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
블랙핑크, 한국기업평판연구소 9월 걸그룹 브랜드평판서 1위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소녀시대 3위 레드벨벳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 구창환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1년 8월 12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2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256,473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방탄소년단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스트레이키즈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1년 8월 11일부터 2021년 9월 11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1일부터 2021년 9월 11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5,813,09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53,689,277개와 비교해보면 14.67% 줄어들었다.브랜
-
아파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롯데캐슬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0,904,9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8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3,113,759개와 비교하면 6.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생리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8월 16일부터 2021년 9월 1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223,189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802,387개와 비교하면 7.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