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뷰노,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617,2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6,693,589개보다 1.1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영원무역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21일부터 2024년 11월 21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861,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10,458개와 비교하면 0.2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삼목에스폼,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톱 차지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목에스폼 2위 금강공업 3위 국영지앤엠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0일부터 2024년 11월 20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0,7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90,251개와 비교하면 6.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두산에너빌리티,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현대로템 3위 두산밥캣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7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20일부터 2024년 11월 20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97,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79,093개와 비교하면 7.4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풍 2위 이엠텍 3위 드림텍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80,6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03,399개와 비교하면 0.4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
삼양식품,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5.71% 상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양식품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470,5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282,703개와 비교하면 12.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
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8일부터 2024년 11월 18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0,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7,991개와 비교하면 3.6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
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229,2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341,212개와 비교하면 0.5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셀트리온 뒤이어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12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550,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7,610,311개와 비교하면 3.0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인텔리안테크,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6.78% 상승"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텔리안테크 2위 하이트론 3위 에이스테크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4일부터 2024년 11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45,0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72,087개와 비교하면 1.4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14일부터 2024년 11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90,45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79,619개와 비교하면 0.7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
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모두투어 뒤이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강원랜드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20,8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976,363개와 비교하면 8.8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상승"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41,9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18,903개와 비교하면 10.6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대동, 농업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동 2위 롯데정밀화학 3위 남해화학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농업 관련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1일부터 2024년 11월 11일까지의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90,1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90,334개와 비교하면 10.74% 줄어들었다.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는 종묘, 비료, 농약 등의 친환경 방제 관련 상장기업을 포함했다. 국제 곡물 가격이 일반 물가에
-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톱 차지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12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11일부터 2024년 11월 11일까지의 112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63,81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58,961개와 비교하면 4.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