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영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영풍 2위 이엠텍 3위 드림텍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780,6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903,399개와 비교하면 0.4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
삼양식품,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5.71% 상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양식품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470,5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282,703개와 비교하면 12.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
-
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8일부터 2024년 11월 18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0,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7,991개와 비교하면 3.6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
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229,2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341,212개와 비교하면 0.5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셀트리온 뒤이어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15일부터 2024년 11월 15일까지의 129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550,0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7,610,311개와 비교하면 3.0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인텔리안테크,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16.78% 상승"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텔리안테크 2위 하이트론 3위 에이스테크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4일부터 2024년 11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45,0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72,087개와 비교하면 1.4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크래프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14일부터 2024년 11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90,45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79,619개와 비교하면 0.7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
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모두투어 뒤이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강원랜드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20,8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976,363개와 비교하면 8.8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
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상승"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동화기업 3위 한일시멘트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3일부터 2024년 11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841,9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118,903개와 비교하면 10.6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대동, 농업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동 2위 롯데정밀화학 3위 남해화학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농업 관련 상장기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11일부터 2024년 11월 11일까지의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90,1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90,334개와 비교하면 10.74% 줄어들었다.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는 종묘, 비료, 농약 등의 친환경 방제 관련 상장기업을 포함했다. 국제 곡물 가격이 일반 물가에
-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톱 차지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12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11일부터 2024년 11월 11일까지의 112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63,81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58,961개와 비교하면 4.3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1위…"평판지수도 소폭 상승"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10월 8일부터 2024년 11월 8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867,6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332,606개와 비교하면 8.1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삼성 순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LG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7일부터 2024년 11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5,665,83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11,018,806개와 비교하면 4.1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
미래에셋증권, 채권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채권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채권 2위 한국산업은행 채권 3위 국민은행 채권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7개 채권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채권 브랜드 빅데이터 2,982만2,5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채권 브랜드 빅데이터 2,958만1,393개와 비교하면 0.82% 증가했다. 채권은 확정이자부 유가증권으로 정부, 공공기관, 특수법인과 주식회사의 형태를 갖춘 기업이 일반대중과 법인 투자자들로부터 비교적 거액의 장기자금을 일시에 대량으로 조달하기 위하여 발행하는
-
신용보증기금,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11월 톱…주택도시보증공사 뒤이어
최근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용보증기금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기술보증기금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7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645만9,3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915만5,030개와 비교하면 29.4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