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면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5,167,0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3,916,819개와 비교하면 3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편의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GS25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GS25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095,3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743,542개와 비교하면서 3.27% 증가
-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順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4,795,2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537,973개와 비교하면 1.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
보청기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낙 보청기
보청기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낙 보청기 2위 스타키 보청기 3위 오티콘 보청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보청기 브랜드 1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보청기 브랜드 빅데이터 1,475,747개를 분석했다. 보청기는 청력이 약하여 잘 들리지 아니하는 것을 보강하는 기구로서, 소형 마이크 따위를 이용하여 소리를 모으거나 증폭하여 잘 들리게 한다. 국내 난청인구는 1,000여만명에 달하며,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난청연령도 점차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보청기 시장 규모는 2,000억원이
-
선크림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닥터지 선크림
선크림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셀퓨전씨 선크림 3위 달바 선크림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3,542,408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선크림 브랜드 빅테이터 4,644,532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
-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제 매트리스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제 매트리스 2위 센스맘 매트리스 3위 템퍼 매트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매트리스 브랜드 빅데이터 11,054,682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매트리스 브랜드 빅테이터 8,721,532개와 비교하면 26.7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기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기 2위 LG이노텍 3위 일진머티리얼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자장비 상장기업 8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3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의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21,5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전자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717,657개와 비교하면 4.7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화장지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크리넥스…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順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헬로키티 3위 잘풀리는집 순으로 분석됐다.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화장지 브랜
-
파운데이션 8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위는 조르지오아르마니…에스티로더·헤라 順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에스티로더 3위 헤라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6,541,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
사이버대학교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고려사이버대학교·경희사이버대학 順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
통신장비 상장기업 8월 브랜드평판 1위는 케이엠더블유…에이스테크·인텔리안테크 順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30일부터 2021년 8월 30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508,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29,786개와 비교하면 3.5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샤워플러스’, 올 2분기 필터샤워기 소비자 관심도 증가율 ‘톱’
감염병 사태로 인해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필터샤워기 업체들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업체인 '샤워플러스'의 전년 동기 대비 정보량 증가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포스팅이 가장 많은 필터샤워기 업체는 '퓨어썸'이었다.2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3개 필터샤워기 업체들을 빅데이터 분석 했다고 밝혔다.연구소 선정 3개 필터샤워기 업체는 올 2분기 정보량 순으로 ▲퓨어
-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JLS정상어학원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조사결과, 1위 JLS정상어학원 2위 시원스쿨 3위 DYB최선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4,233,0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4,058,547개와 비교해보면 4.30%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JLS정상어학원, 시원스쿨, DYB최선어학원, 리얼클래스, 해커스어학원, 청담어학원, 폴리어학원, 파고다어학원, YBM어학원, 튼튼영어, 와이즈캠프, 윤선생
-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바디워시…도브 바디워시·우르오스 바디워시 順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바디워시 2위 도브 바디워시 3위 우르오스 바디워시 순으로 분석되었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받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
-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동양미래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분석은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4,675,30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0,064,795개와 비교하면 24.32% 증가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