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
골프장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가야 CC
골프장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가야 2위 남여주 3위 레이크사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골프장 10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23일부터 2021년 8월 23일까지의 골프장 브랜드 빅데이터 212,629,6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
-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리온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23일부터 2021년 8월 23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061,6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6,820,057개와 비교하면 6.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
'한화솔루션' ESG경영 관심도 톱…'롯데케미칼·SK케미칼' 순
국내 주요 4개 화학업체를 대상으로 올 2분기 'ESG 경영'에 대한 빅데이터 정보량(온라인 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한화솔루션'이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빅데이터뉴스는 임의 선정한 화학업종 4개사를 대상으로 올 4~6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에서 'ESG 경영' 키워드가 들어간 총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분석대상은 올해 '정보량' 순으로 ▲한화솔루션(대표 이구영, 김희철, 류두형, 김동관, 김은수) ▲롯데케미칼(대표 신동빈, 김교현, 이영준, 황진구) ▲SK케미칼(대표 김철, 전광현) ▲포스코케미칼(대표 민경
-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비오템... 2위 앙방, 3위 아비노 順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비오템 2위 앙방 3위 아비노 순으로 분석됐다.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20일부터 2021년 8월 20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10,151,3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
-
캐피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20일부터 2021년 8월 20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180,4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1년 7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효성티앤씨 3위 훨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0일부터 2021년 8월 20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144,02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49,413,377개와 비교하면 1.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물티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7월 19일부터 2021년 8월 19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914,3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7,128,074개와 비교해보면 39.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9일부터 2021년 8월 19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두산중공업... 2위 두산인프라코어, 3위 현대로템 順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중공업 2위 두산인프라코어 3위 현대로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9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19일부터 2021년 8월 19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07,7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984,040개와 비교하면 29.0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
생리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802,38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59,012개와 비교하면 2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아파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3,113,7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964,258개와 비교하면 3.6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3,750,0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4,023,501개와 비교해보면 1.1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8일부터 2021년 8월 18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와 비교하면 7.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샴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17일부터 2021년 8월 1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794,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826,103개와 비교하면 0.1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