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順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카리나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브레이브걸스 유정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8일부터 2021년 7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5,735,082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19,349,817개와 비교하면 3.0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2PM 준호, 3위 방탄소년단 뷔 順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2PM 준호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7일부터 2021년 7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2,477,86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1,756,256개와 비교하면 0.7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順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7월 19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
금융지주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順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7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98,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5,315,427개와 비교하면 16.2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順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7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874,447개와 비교하면 17.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
아파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964,2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4,204,368개와 비교하면 6.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생리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59,01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4,686개와 비교하면 8.5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4,023,5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817,825개와 비교해보면 22.0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리츠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0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7,955,766개와 비교하면 3.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
샴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826,10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46,010개와 비교하면 0.4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3,210,7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635,847개와 비교하면 20.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7,786,95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
물티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7,128,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7,053,624개와 비교해보면 1.0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분석결과는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4,103,915개와 비교하면 27.8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306,497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285,081개와 비교하면 0.05%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