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대학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서울대학교 10.91% 하락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한양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0,174,53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242,409,412개와 비교하면 21.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
-
교촌치킨,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6.56% 상승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깐부치킨 3위 굽네치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0,165,6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8,832,876개와 비교해보면 7.0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
-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81% 상승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르지오아르마니 2위 에스티로더 3위 헤라 순으로 분석됐다.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6,446,9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
여성청결제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질경이 1.65% 상승
여성청결제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질경이 2위 유리아쥬 3위 닥터하스킨 순으로 분석됐다.국내 여성 청결제 생산규모는 2014년 237억원에서 연평균 21.5% 성장하여 2018년에는 517억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가파른 성장세는 향후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2년에는 1,000억원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여성청결제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1,280,12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여성청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1,344,109개와 비교하면 4.76% 줄
-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월 브랜드평판 '톱'
현대모비스가 자동차 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받았다.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일진하이솔루스 3위 한온시스템 순으로 분석된 것.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9월 12일부터 2021년 10월 12일까지의 129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344,024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943,188개와 비교하면 0.84% 증가했다.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
톤28,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 세계시장 17조원 규모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톤28 2위 아로마티카 3위 아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7일부터 2021년 10월 7일까지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4,794,617개를 분석했다. 비건 화장품의 세계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7조원으로 추산되며, 2025년에는 약 2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환경을 생각한 윤리 소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이 늘어나면서 업체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
-
렌탈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코웨이'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1년 9월 8일부터 2021년 10월 8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0,152,508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9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115,138개와 비교하면서 11.38% 증가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
이재용 부회장, CEO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4.06% 상승
CEO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9월 8일부터 2021년 10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4,428,324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9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4,117,246개와 비교하면 7.5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9월 8일부터 2021년 10월 8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98,961,24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21,023,736개와 비교하면 18.2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15.65% 상승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2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8일부터 2021년 10월 8일까지의 102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61,422,520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842,428개와 비교하면 16.2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
병원화장품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제로이드 10.75% 상승
병원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로이드 2위 라로슈포제 3위 에스트라 순으로 분석됐다.병원화장품은 피부과에서 처방 받지 않으면 구매가 불가능하다. 국내에서 병의원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화장품 시장 규모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의 10%가 되지 않는다. 병원이라는 채널 특성상 신규 고객의 유입보다는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보습, 미백 등 기능성이 강화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병·의원에서 기존의 일반 화장품 뿐 아니라 코스메슈티컬, 기능성화장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병
-
칫솔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켄트 칫솔 기록... 시장규모 연평균 2.8% 성장
칫솔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켄트 칫솔 2위 오랄비 칫솔 3위 왕타 칫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칫솔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7일부터 2021년 10월 7일까지의 칫솔 브랜드 빅데이터 4,794,617개를 분석했다. 칫솔은 칫솔을 잡기 위한 손잡이와 이를 닦을 작은 솔로 이루어져 있는 도구로 치약을 묻혀 이와 잇몸을 깨끗하게 닦기 위해 사용한다. 국내 칫솔 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으로 2,043억원이며, 2025년까지 연평균 2.8% 성장이 예상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스타벅스 7.77% 상승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9월 7일부터 2021년 10월 7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582,4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0,334,554개와 비교해보면 2.4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
-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20.54% 상승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1년 9월 7일부터 2021년 10월 7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928,2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9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
-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9.51% 하락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9월 7일부터 2021년 10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6,238,940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9,488,394개와 비교하면 14.8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