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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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리츠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0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7,955,766개와 비교하면 3.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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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826,10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46,010개와 비교하면 0.4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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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부산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3,210,7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635,847개와 비교하면 20.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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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7,786,95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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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7,128,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7,053,624개와 비교해보면 1.0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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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분석결과는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4,103,915개와 비교하면 27.8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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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4일부터 2021년 7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306,497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285,081개와 비교하면 0.05%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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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사 관심도 '신한카드' 연속 1위…호감도 '롯데카드' 톱
올 5~6월 국내 주요 10개 신용카드사 중 소비자들의 포스팅(정보량 = 관심도)이 가장 많은 곳은 '신한카드'로 지난 3~4월에 이어 잇따라 1위를 지켰다. 10개 카드사에 대한 전체 관심도는 지난 조사에 비해 20% 가까이 늘어 내수가 활성화되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지만 이번달 '코로나19' 4차 유행으로 향후 관심도 추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14일 본지는 올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0개 주요 신용카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조사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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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順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9,238,5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6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60,827,327개와 비교해보면 19.0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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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29,4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42,369개와 비교하면 0.06%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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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順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6월 13일부터 2021년 7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795,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870,497개와 비교하면 2.5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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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여성층 '비혼주의' 급속 확산…대한민국 미래 암울 '대책 절실'
최근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비혼주의'가 급속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대한민국의 미래에 먹구름을 드리우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상에서 '비혼' 키워드 포스팅 수가 서울지역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해마다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는 것.13일 본지는 2018년 7월1일부터 2021년 6월30일까지 3년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비혼'을 키워드로 한 온라인 포스팅 수를 집계했다.빅데이터 분석 결과 우선 최근 3년간 '비혼' 키워드의 포스팅수(정보량)는 201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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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블랙핑크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6월 11일부터 2021년 7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46,788,05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35,661,866개와 비교하면 31.20%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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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2PM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0일부터 2021년 7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652,74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9,599,283개와 비교해보면 3.27% 하락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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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2일부터 2021년 7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5,968,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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