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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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기술투자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대성창투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27일부터 2021년 8월 27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23,36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1,31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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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식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엘빈즈 이유식... 2위 루솔 이유식, 3위 베베쿡 이유식 順
이유식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엘빈즈 이유식 2위 루솔 이유식 3위 베베쿡 이유식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식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6일부터 2021년 8월 26일까지의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6,059,71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20,379,867개와 비교하면 70.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이유식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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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용평리조트... 2위 하이원리조트, 3위 한화리조트 順
리조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평리조트 2위 하이원리조트 3위 한화리조트 로 분석되었다.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중에서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한화리조트, 웰리힐리파크, 곤지암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롯데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리솜리조트, 베어스타운, 금호리조트, 휘닉스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파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을 분석을 하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7월 26일부터 2021년 8월 26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9,672,026개를 분석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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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호호에미 順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호호에미 순으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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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알테오젠 順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이오니아 2위 제넥신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26일부터 2021년 8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823,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099,676개와 비교하면 9.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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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가히... 2위 닥터지, 3위 키엘 順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가히 2위 닥터지 3위 키엘 순으로 분석됐다.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9년 1조원 규모로 성장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4,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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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이케아침대 順
침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이케아침대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2,183,413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8,392,563개와 비교하면 45.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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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이키 레깅스
레깅스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이키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안다르 레깅스 순으로 분석됐다.레깅스는 사람의 허리에서 발끝까지, 주로 다리를 덮는 겉옷(leg coverings)으로 바지와 비슷하다. 레깅스는 신축성 좋은 소재로 몸에 잘 맞게 만든 타이즈 형태의 하의다.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2013년 4345억원에서 2018년 6950억원으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레깅스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레깅스 브랜드 빅데이터 8,328,85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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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5일부터 2021년 8월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367,16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190,719개와 비교하면 9.5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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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사회공헌 관심도 1위…'코빗'·'업비트'·'코인원' 순
국내 4대 암호화폐(가상자산) 거래소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빗썸'의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빅데이터뉴스와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공동으로 2분기인 4월 1일부터 6월 31일 사이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4개 암호화폐 거래소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거래소는 올 2분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빗썸 ▲코빗 ▲업비트 ▲코인원 등이다.조사방식은 '거래소 이름'에 '사회공헌', '성금', '기부', '봉사', '취약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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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7월 24일부터 2021년 8월 24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2,755,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2,755,489개와 비교하면 10.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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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2021년 8월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17,100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647,559개와 비교하면 13.6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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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제주맥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76월 24일부터 2021년 8월 24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295,81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9,926,063개와 비교하면 1.2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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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지수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7월 22일부터 2021년 8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54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313,86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15,735,082개와 비교하면 25.4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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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7월 21일부터 2021년 8월 21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7,421,458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2,477,866개와 비교하면 5.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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