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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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5월 10일부터 2021년 6월 10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0,243,0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34,349개와 비교해보면 42.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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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順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10일부터 2021년 6월 10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75,28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371,945개와 비교하면 16.5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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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태 회장' 4~5월 ESG경영 관심도 톱…조용병 회장 바짝 추격
지난 4~5월 국내 금융지주사 수장 10명 중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ESG경영'에 관심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 회장은 지난 3월 조사에 이어 잇따라 1위를 기록했으며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바짝 뒤를 이었다.'ESG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지배구조 확립 등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경영이념이다.9일 빅데이터뉴스는 국내 금융지주사 수장 10명을 대상으로 4월1일~5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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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731,734개와 비교하면 26.18%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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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0,497,786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5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775,744개와 비교해보면 3.65%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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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의 104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8,685,453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5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304,343개와 비교하면 41.92% 상승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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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대형 플랫폼 '네카라쿠배' 중 '인재 경영' 관심도 '톱'…카카오·쿠팡 순
취업시장에서 대형 IT플랫폼 기업들을 일컫는 신조어인 이른바 '네카라쿠배'(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에서 '라인'을 제외한 4개사 중 '인재 경영'에 가장 관심이 많은 곳은 '네이버'로 나타났다. 8일 본지는 올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4개 국내 대형 IT플랫폼 업체들의 '인재 경영' 정보량을 조사했다.분석 대상 기업은 올 1분기 인재경영 정보량 순으로 ▲네이버(대표 한성숙)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 ▲배달의민족(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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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 최태원...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順
CEO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 최태원 2위 카카오 김범수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5월 8일부터 2021년 6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916,997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2,136,152개와 비교하면 10.2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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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3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8일부터 2021년 6월 8일까지의 103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7,597,63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171,387개와 비교하면 12.5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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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강철부대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강철부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6일부터 2021년 6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898,7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81,135,570개와 비교하면 7.3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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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명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5일부터 2021년 6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6,117,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476,762개와 비교하면 11.40%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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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1년 5월 7일부터 2021년 6월 7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8,078,27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5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0,234,952개와 비교하면서 21.07%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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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5월 7일부터 2021년 6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419,7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0,000,868개와 비교해보면 2.9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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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順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7일부터 2021년 6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0,395,17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5,404,562개와 비교하면 5.2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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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5월 4일부터 2021년 6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5,869,6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5월 화장품 전문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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