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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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홈앤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하였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21년 7월 3일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2,540,5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7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483,620개보다 9.20%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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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1년 7월 3일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69,9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7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2,531,564개와 비교하면 2.05%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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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조선해양... 2위 대우조선해양, 3위 삼성중공업 順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조선해양 2위 대우조선해양 3위 삼성중공업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조선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3일부터 2021년 8월 3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020,1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6,502,882개와 비교하면 15.04% 하락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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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백화점업계 '사회공헌' 정보량 '톱'…롯데·신세계·AK플라자 순
국내 6개 주요 백화점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포스팅)이 가장 많은 곳은 '현대백화점'인 것으로 조사됐다. 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4월 1일부터 6월 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6개 주요 백화점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올 2분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 대표 정지선 회장, 장호진, 김형종) ▲롯데백화점(㈜롯데쇼핑 대표 강희태, 백화점사업부 대표 황범석) ▲신세계백화점(대표 신세계그룹 백화점부문 총괄사장 정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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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김종국... 2위 유재석, 3위 조세호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종국 2위 유재석 3위 조세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1일부터 2021년 8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0,365,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8,158,202개와 비교하면 43.35%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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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배우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인성... 2위 조승우, 3위 송지효 順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인성 2위 조승우 3위 송지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32일부터 2021년 7월 31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8,451,209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지난 2021년 5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32,643,201개와 비교해보면 10.7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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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제주공항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제주공항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1년 7월 2일부터 2021년 8월 2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3,916,8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7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4,081,592개와 비교하면 4.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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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U편의점…2위 세븐일레븐, 3위 이마트24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7월 2일부터 2021년 8월 2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0,743,5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529,040개와 비교하면서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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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順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7월 2일부터 2021년 8월 2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537,9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717,396개와 비교하면 5.4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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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한체육회... 2위 대한적십자사, 3위 대한법률구조공단 順
기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체육회 2위 대한적십자사 3위 대한법률구조공단 순으로 분석됐다.공공기관이란 정부의 출연·출자 또는 정부의 재정지원 등으로 설립·운영되는 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1항 각호의 요건에 해당하여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한 기관을 의미한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공공기관은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으로 나누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타 공공기관 2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2021년 7월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6월 30일부터 2021년 7월 3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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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마기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제스파 안마기... 2위 코지마 안마기, 3위 메디니스 안마기 順
안마기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스파 안마기 2위 코지마 안마기 3위 메디니스 안마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기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30일부터 2021년 7월 30일까지의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3,678,92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안마기 브랜드 빅데이터 2,519,020개와 비교하면 46.04% 증가했다. 안마기는 손으로 안마기를 조정하며 원하는 부위에 대어 조정하는 타입도 있고, 신체에 착용하여 해당 부위만 전문으로 안마하는 안마기도 있다. 내부의 마사지 구동부를 돌려가며 문지르는 효과를 내는 제품도 있고, 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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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6월 30일부터 2021년7월 30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2,755,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8,766,222개와 비교하면 21.2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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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진원생명과학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진원생명과학 2위 제넥신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6월 30일부터 2021년 7월 30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099,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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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소프트, '인재 경영' 정보량 '1위'…크래프톤·넥슨·넷마블·스마일게이트 순
국내 주요 10개 게임사를 대상으로 올 2분기 '인재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을 집계한 결과 'NC소프트'의 관심도가 가장 높았다. 30일 본지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4월1일~6월30일 국내 10개 게임사의 '인재 경영'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업체는 2분기 인재경영 정보량 순으로 ▲NC소프트(대표 김택진) ▲크래프톤(장병규 의장) ▲넥슨(넥슨코리아 대표 이정헌) ▲넷마블(사내이사, 최대 주주 방준혁) ▲스마일게이트(의장 권혁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펄어비스(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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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근로복지공단...한국주택금융공사·국민연금공단 順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근로복지공단 2위 한국주택금융공사 3위 국민연금공단 순으로 분석됐다.준정부기관은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과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나누어진다.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은 국가재정법에 따라 기금을 관리하거나, 기금의 관리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의 설립목적과 특성상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의 사업의 성과는 기관 자체의 성과뿐만 아니라 정부부처의 성과로도 관리가 되고 있다.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준정부기관은 직원 정원이 50인 이상이며, 자체수입비율이 50% 미만 인 기관이다. 공기업이 아닌 공공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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