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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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트와이스, 3위 오마이걸 順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트와이스 3위 오마이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8월 26일부터 2019년 9월 27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42,702,697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69,420,140개와 비교하면 15.7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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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順
2019년 9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8월 25일부터 2019년 9월 26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769,8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CEO지수 로 분석했다. 통신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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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쿤달 샴푸...2위 아베다 샴푸, 3위 려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쿤달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25일부터 2019년 9월 2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52,675,83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34,658,929개와 비교하면 51.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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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강원랜드... 2위 호텔신라, 3위 하나투어 順
2019년 9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강원랜드 2위 호텔신라 3위 하나투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20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8월 24일부터 2019년 9월 25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6,913,6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8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6,420,696개와 비교하면 15.4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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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 順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8월 25일부터 2019년 9월 2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275,6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3,440,911개와 비교해보면 24.2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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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교…2위 메가스터디, 3위 웅진씽크빅 順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23일부터 2019년 9월 24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502,926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09,314개와 비교하면 5.7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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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2위 하기스, 3위 팸퍼스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23일부터 2019년 9월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9,035,243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8,954,766개와 비교하면 0.9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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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8월 22일부터 2019년 9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866,77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719,671개와 비교하면 3.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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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2019년 9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처럼 조사됐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8월 21일부터 2019년 9월 22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287,8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421,370개와 비교하면 27.8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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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2위 아이파크·3위 더샵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아이파크 3위 더샵 순으로 분석됐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8월 21일부터 2019년 9월 22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5,778,3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8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531,748개와 비교하면 14.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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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국민라면 '신라면' 포스팅 '개발자' 많았다…'제주' 점유율 17% 눈길
지난 86년 출시된후 오랫동안 국내 판매량 1위를 이어오고 있는 국민라면 '신라면'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빅데이터뉴스가 블로그 카페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7개 주요 채널을 대상으로 지난 6월22일부터 9월21일까지 3개월간 농심 '신라면' 키워드의 포스팅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모두 5만6,086건이 업로드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블로그 50.6%, 트위터 17.9%, 인스타그램 17.0%, 카페 12.8%의 순을 보였다.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3개 채널은 '신라면' 키워드 포스팅 비중이 0.2~1.1% 밖에 되지 않았다. 리트윗(RT)된 글이나 댓글은 통계에서 제외됐다.농심은 지난해 일본 전범기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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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네티즌들, 통신3사중 'KT 5G'에 러브콜…LGU+ 부정글 많아
지난 4월3일 한국 통신업계는 세계 최초로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를 시작했다.서비스 개시후 6개월이 다돼가는 시점에 한국 소비자들은 통신3사중 어느 회사 5G 서비스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까.본지가 지난 6월22일부터 지난 21일까지 3개월간 12개 주요 채널을 대상으로 5G 정보량을 조사했다(댓글은 제외).조사대상 주요 12개 채널은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지식인 기업단체 정부공공기관 등이다.조사결과 KT가 5만6,573건의 정보량을 기록, 1위를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SK텔레콤이 4만736건, LG유플러스 2만5,126건 순으로 나타났다. KT가 LG유플러스보다 두배이상 많은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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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화사…2위 아이유, 3위 박나래 順
2019년 9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화사 2위 아이유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20일부터 2019년 9월 21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038,7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찬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19,077,485개와 비교하면 0.2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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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백종원…2위 이서진, 3위 하정우 順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백종원 2위 이서진 3위 하정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9일부터 2019년 9월 20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687,2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처럼 조사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7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5,031,479개와 비교하면 15.6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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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 검색 최다…강남 거주자들 '래미안' 관심
아파트 브랜드뉴스를 제외한 11개 주요 채널에서의 3개월간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래미안 3개사중 대우건설의 푸르지오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빅데이터뉴스가 20일 여러 브랜드중 임의로 선정한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대우건설 '푸르지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래미안' 등 아파트 3개 브랜드의 온라인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푸르지오는 총 12만2,731건을 기록했다.월평균 4만건 이상의 정보량을 보인 셈이다.두번째는 힐스테이트로 8만2,562건이었으며 래미안이 7만5,664건이었다.래미안이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경쟁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정보 검색량이 적은 것은 래미안이 서울을 중심으로 공급되기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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