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bhc, 삼복 시즌 하루 판매량 92% 늘어…'콰삭' 시리즈 '인기'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삼복 시즌 일 평균 판매 수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bhc에 따르면 초복(7/20)·중복(7/30)·말복(8/9) 등 삼복 기간 3일간의 일 평균 판매 수량은 7월 평균 대비 92% 증가했다. 전년 삼복 기간과 비교하면 112% 증가한 수치로, 실적이 2배 가까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실적 상승은 소비 쿠폰 혜택과 메뉴 선호도, 맞춤형 프로모션이 함께 작용한 결과로 분석됐다. 특히 '콰삭킹'과 '콰삭톡' 등 메뉴가 복날 수요와 맞물리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는 설명이다.bhc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시행도 주문 증가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이 쿠폰은 지정 외식 업소에서 결제 시 현금처
-
KB국민은행, 신인 아티스트 '하츠투하츠' 신규 모델 선정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신인 아티스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첫 싱글 'The Chase'로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에는 음악을 통해 '마음과 마음을 잇는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 15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4개월 만에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는 등 2025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KB국민은행은 잠재력 있는 신인 모델을 발굴해,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장기적인 관점의 모델 전략을 이어오고 있다. 실제로 KB금융그룹 및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모델인 김연아, 에스파, 박은빈 등과는 오랜 기간 인연을
-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에 "사죄 말씀 드린다"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11일 밝혔다.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
롯데칠성음료, 퀴닌향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에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 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조절해 음용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트레비 토닉워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구현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
BBQ, 고객 참여 신메뉴 이름 짓기…'집단치성 콘테스트' 개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콘테스트는 BBQ가 고객들과 함께 신메뉴의 이름을 짓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집단치성'은 '집단지성'에 '치킨'의 '치'를 더해 만든 단어로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메뉴 이름을 완성해간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콘테스트는 BBQ앱과 BBQ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는 집단치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2자 이상 10자 이내로 신메뉴 이름을 공모하면 된다. 이렇게 공모된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5 참가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5'(이하 BIC 2025)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는 스토브는 플랫폼과 퍼블리싱 부문을 아우르는 부스를 운영하며 플랫폼을 비롯해 인디게임 생태계 지원, 퍼블리싱 역량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스토브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BIC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한다.'팝업 스토브' 부스는 '재미는 POP! 감동은 UP! 대한민국 대
-
매일헬스뉴트리션, 성수동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마무리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마련됐다.매일헬스뉴트리
-
우미희망재단, 산재 피해·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해외캠프 진행…우미건설 관심도 상승
우미희망재단(이사장 이석준)이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4박 5일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25명의 산재·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2025 상반기 우미드림파인더 해외캠프'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미드림파인더'는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중인 맞춤형 진로탐색 프로그램으로, 다문화가정 및 산재피해가정의 아동·청소년과 꿈매니저를 1:1로 매칭해 진로를 설계한다. 진로 체험, 진로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인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 이번 해외캠프는 참가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진로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한국 유학생과
-
SK브로드밴드, 서울 구로 '2025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성료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9일 오후 서울 구로 아트밸리에서 개최한 '2025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25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는 SK브로드밴드와 FNC엔터테인먼트 비영리 공익재단인 LOVE FNC가 손잡고 청소년 인재 육성과 발굴을 위해 진행하는 사회적 가치 기획 프로그램으로, 전국 300여 명의 학생들이 총 141개 팀으로 참여했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Answer to the end'라는 곡을 선보인 '락(樂)밴드’가 차지했다. '락(樂)밴드' 참가 학생들은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예선 및 캠프 과정을 거치며 음악에 대한 사랑과 배경지식이 더욱 넓어
-
팔도, 페이커와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전개…왕뚜껑 소비자 관심도 상승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킹스브레이브는 '왕의 용기(勇氣)'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이다.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 왕뚜껑 2500만 개를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에는 난수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기한은 오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페이커 킹스브레이브
-
카카오뱅크, 펀드상품 라인업 45개로 대폭 확대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가 펀드 상품 라인업을 45개까지 대폭 확대하며 한 번 더 새로운 펀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펀드 서비스는 지난해 1월 카카오뱅크가 인터넷전문은행 중 처음으로 선보인 자체 라이선스 기반의 투자 서비스다. 쉽고 명확한 상품 설명과 대화형 인터페이스 형식의 간편한 가입 절차로 접근성을 대폭 낮춰 초보 투자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투자베트남주식35', '미래에셋인도주식35' 등 카카오뱅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펀드도 단독 판매하는 등 고객의 선택지를 꾸준히 늘려온 결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계좌 수 26만좌, 잔고 1700억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카카오뱅크는
-
크래프톤 5민랩, '언더스티드' 10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유저 관심도 상승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개발 중인 감성 청소 시뮬레이션 '언더스티드: 과거에서 온 편지(Undusted: Letters from the Past, 이하 언더스티드)'가 오는 10월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고 11일 밝혔다. 언더스티드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소식은 지난 7일, 닌텐도 콘솔로 출시 예정인 인디 게임들을 소개하는 '닌텐도 인디 월드를 통해 발표됐다. 언더스티드의 PC 버전도 스팀을 통해 10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언더스티드는 녹슬고 낡은 물건들을 깨끗하게 닦고 복원하는 게임이다. 수세미, 칫솔 등 다양한 청소도구를 사용해 찻잔, 카세트 플레이어 등 추억 어린 물건들의 본래 모습을 되찾아
-
롯데칠성음료, 새 단장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소비자 관심도 상승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대표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함을 담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 문화와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조절해 음용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로 토닉워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트레비 토닉워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맛과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 또한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
NH농협캐피탈, 말복 맞아 임직원에 우리 쌀로 만든 젤라토 전달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지난 8일, 여의도 본사에서 말복을 맞아 우리 쌀로 만든 젤라토를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무더위 극복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직원들의 건강과 사기를 북돋기 위한 삼복(三伏) 이벤트로 우리 쌀로 만든 젤라토를 활용해 쌀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NH농협캐피탈은 평소에도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에는 천연 재료를 활용하는 자연주의 젤라토 전문점 '젤라떼리아 도도'와의 협업을 통해 임직원에게 우리 쌀 젤라토를 제공했다. 이날 젤라토 나눔 행사의 깜짝 이벤트로 장종환 대표와 석승열 상무가 직접 직원들에게 젤라
-
'출시 10주년' 삼성월렛, 일상 속 디지털 지갑으로 진화…사용자 관심도 상승
삼성전자의 통합 디지털 지갑 서비스 '삼성월렛'이 지난 2015년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고 11일 밝혔다.삼성월렛은 지난 10년간 모바일 결제 생태계 변화를 이끌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월렛 서비스 경험을 제공했다.삼성월렛은 지갑 없이도 모바일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혁신을 넘어 일상 생활 전반을 연결하는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경험을 주는 통합 디지털 월렛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시장은 2016년 약 23조5000억원에서 2024년에는 10배 이상 성장한 약 350조원 규모를 기록하며 간편결제가 일상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잡았다.삼성월렛은 단순한 모바일 결제 기능을 넘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