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한화생명, 'Need AI 암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니드(Need)와 협력해 'Need AI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암 치료 맞춤형 특약 패키지를 통한 보장뿐 아니라, Need의 암 특화 AI 기술을 활용한 '암보호시스템'을 통해 치료 전 과정에 걸쳐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Need 암보호시스템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암 예방, 치료 및 회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을 대상으로 △암 특화 AI 채팅 △참여형 건강 콘텐츠 △건강검진 정보 연동 및 분석 등을 제공하며, 암 진단 고객의 담당 의사를 대상으로 △의료진 전용 AI 정보 제공 플랫폼을 통해 치료 계획 수립을 보조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Need 암보호시스템은 암 특화 AI 기술
-
쿠팡이츠, 9월 '이츠 와우 감사제' 시행
쿠팡이츠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이츠 와우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9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입점한 모든 매장 대상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시행, 포장 주문 서비스 할인 쿠폰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지난 3월 쿠팡이츠는 공정거래위원회 자율규제와 을지로위원회 배달앱 사회적 대화기구 논의를 통한 성과로 입점한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포장주문 서비스에 대한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내년 3월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쿠팡이츠는 '이츠 와우 감사제'에서 고객의 1만원 이상 포장 주문에 대해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
제너시스BBQ그룹, 창립 30주년 기념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새로운 미래를 향한 비전을 선포하기 위해 전국 패밀리(가맹점주), 협력업체, 임직원과 함께 열린 '2025 제너시스BBQ 패밀리 페스티벌(GBFF)'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및 인근 호텔에서 진행됐다. 전국에서 모인 패밀리 사장님과 가족, 협력업체 관계자, 본사 임직원 등 총 5500여 명이 참석했다.윤홍근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1995년 9월 1일 BBQ 1호점에서 출발해 30년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패밀리 사장님들과 임직원을 비롯한 협력업체의 헌신 덕분에 위기를 기회
-
우리은행, 최대 연 4.0% 금리 'Npay 머니 우리 통장' 출시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네이버페이(Npay)와 함께 선착순 30만명에게 200만원 한도 내 1년간 최대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Npay 선불충전금(Npay 머니)을 보관하고 이자를 지급하는 전용 계좌로, △간편한 개설 △높은 금리 혜택 △실시간 결제 연동 △포인트 적립 등 디지털 생활금융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좌 개설은 네이버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해 가입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Npay 앱에서 가입 배너 또는 '머니통장' 아이콘을 클릭해도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과 네이버페이는 출시를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올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선물세트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직접 수제로 만든 독일식 정통 햄∙소시지 세트다.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햄공방의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를, 공방 장인들이 직접 선별한 원재료와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었다. 또한, 상하농원 과일공방에서 엄선한 제철 과일을 수작업으로 완성한 과일공방 잼 1호 세트는 프리미엄 수제 잼이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비법 레시피로 완성된 수
-
롯데웰푸드,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장' 수상
롯데웰푸드가 대한적십자로부터 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1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수상식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박종술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장'은 대한적십자사에서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포상으로 적십자사의 누적 기부 금액이 5억 원 이상인 단체나 개인에게 수여된다.롯데웰푸드는 2019년 인도주의 활동 지원을 시작으로 2021년 아프가니스탄 지원, 2022년 강원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 2023년 강릉 난곡동 산불 피해 지원, 2025년 영남권 산불 피해 지원 등 꾸
-
KB국민카드, '보람상조 KB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보람상조 월 납입금과 온라인 쇼핑에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보람상조 KB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보람상조 월 납입금을 자동납부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40만원 이상 5000원, 80만원 이상 8000원, 120만원 이상 1만1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G마켓·옥션·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월 최대 5000원 한도)도 추가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3월 이후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달 30일까지 이 카드로 보람상조 납입금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5000원~1만1000원 기
-
배민,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사용 가능…업계 최초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카카오 교환권을 배민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 교환권을 각 프랜차이즈의 자사 앱이 아닌 배달 앱에서도 쓸 수 있게 되는 건 처음이다. 오는 16일부터 사용 가능한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뚜레쥬르, 두찜 등 5곳으로, 브랜드별로 일부 인기 메뉴 교환권을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배민 사용자는 배민 앱 내 '마이배민' 카테고리에 있는 '받은 선물' 페이지에서 카카오 교환권 사용이 가능하다. 이 페이지에 신설되는 '카카오 교환권 등록'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교환권
-
[BD위클리:호텔] 워커힐·파크 하얏트 부산·시그니엘 서울 外 이색 프로모션
국내 호텔 업계가 다양한 미식·라이프스타일 등을 결합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업계 최초로 환경부가 운영하는 친환경 인증 서비스를 도입, 이용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 일상 속 예술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조이 위드 아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아마노 요시타카의 국내 첫 개인전도 개최한다.파크 하얏트 부산과 JW 메리어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은 개관 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가을 시즌 한정 패키지 상품을 운영하며 시그니엘 서울은 글로벌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 VIP 입장
-
놀유니버스,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프로모션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홍콩 디즈니랜드 개장 2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NOL은 9월 한 달간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패키지를 최대 1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1일권은 물론 1시간 일찍 입장하는 조기입장패스, 대기 없이 바로 어트랙션 입장이 가능한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 밀쿠폰 등 다양한 번들 옵션을 구성했다. 놀유니버스는 홍콩 디즈니랜드와 직계약을 체결한 공식 인증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혜택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일 오전 11시에는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홍콩 여행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패키지를
-
NS홈쇼핑, 업계 최초 'AI 커스텀 보이스' 도입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대표이사의 음성을 기반으로 한 AI 커스텀 보이스를 자체 제작해 방송에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AI 커스텀 보이스는 조항목 대표이사의 실제 목소리를 학습한 것으로, 앞으로 회사 관련 주요 안내 콘텐츠에 활용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이미 지난 2021년 11월, 업계 최초로 AI 성우를 도입하며 방송 제작에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왔다. 이번 시도는 회사 자체 커스텀 보이스 제작에 대표이사가 직접 목소리를 제공해 참여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대표이사의 목소리를 그대로 구현한 AI 보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 더 친근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
BC K패스·MACAO 카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BC카드(대표 최원석)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2관왕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분류되는 등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수상한 디자인은 현재 BC 바로카드를 통해 현재 출시 중인 'K-패스 카드' 및 'MACAO 카드' 디자인이다. 먼저 'K-패스 바로카드'는 정부 정책과 연계해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마일리지 적립 카드다. '카툰 드로잉' 기법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했으며, 소재의 지속가능성을 시각·촉각으로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
백미당, 전국 핵심 권역서 신규 매장 확대
프리미엄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이 서울·경기·부산 등 전국 핵심 권역에 신규 매장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출점은 △커넥트현대 부산점(9월 1일)을 시작으로, 서울 △원그로브점(9월 22일) △스타필드 안성점(9월 말) △뉴코아 강남점(10월 초)까지 총 4곳이 순차적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백미당은 지난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국 매장 리뉴얼에 나섰으며, 지난해부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역 핵심 상권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왔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지난해 9월), LF스퀘어 광양점(2월), 서울 도심공항점(4월), 커넥트현대 청주점(6월), 아이파크몰 용산점·당산점(7월)이 문을 열었다. 특히 백미당 최초의
-
SSG닷컴, 김건 셰프 협업 일식 안주 간편식 4종 선보여
SSG닷컴이 일본요리 전문가 김건 셰프와 협업해 가정간편식(HMR)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쓱닷컴 미식관에서 △버터바지락술찜 △일본식 소고기 감자조림, 니쿠자가 △더블멘치카츠 △소보로아끼소바를 단독상품으로 선보인다. '버터바지락술찜'은 사케 육수로 익힌 바지락에 이즈니 버터를 넣었고, '니쿠자가'는 얇게 썬 우삼겹과 감자를 가쓰오부시 간장에 조려낸 정통 일본 가정식 메뉴다. '더블멘치카츠'는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함께 조화를 이루며, '소보로아끼소바'는 돼지고기 크럼블과 양배추의 식감이 특징인 오사카식 요리다. 김건 셰프는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1스타에 선정된 고급 일식 레스토랑 '고료리켄'의 오너셰프로, 압
-
롯데카드,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 출시…교육·생활업종 10% 할인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과의 협업을 통해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에듀윌 및 교육업종에서 10% 할인을, 수험생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업종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교육업종(에듀윌/독서실/서점/문구점)에서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원 이상일 때 1만/1만5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생활업종인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이디야커피/메가MGC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이마트24), △쇼핑(쿠팡/네이버페이(네이버파이낸셜)/올리브영/다이소)에서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만원 이상일 때 4000/8000원까지 각각 할인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