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G생활건강 더후, 베트남 대표 뷰티 셀럽 한나 올라라와 맞손…더후 소비자 관심도 상승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더후는 지난달 20~24일 글로벌 소셜미디어 ‘틱톡'에서 140여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베트남 뷰티 셀럽(Celebrity·유명인) '한나 올라라'를 초청해 '더후 브랜드 투어'를 진행했다. 한나 올라라는 틱톡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에서 137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베트남 최상위 인플루언서(Key Opinion Leader)이다.한나 올라라는 방한 기간 서울 LG생활건강 본사와 마곡 더후 로얄뷰티연구센터를 비롯해 비첩 순환 에센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
코웨이, 2분기 매출 1조 2589억 원, 영업이익 2427억 원 달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8일 오전 올 2분기 향상된 경영실적을 발표했다.코웨이의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 2,58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42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9% 늘었다.이로써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8% 오른 2조 4,338억 원, 영업이익은 12.1% 증가한 4,540억 원을 기록했다.2분기 코웨이 국내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성장한 7,303억 원을 달성했다. 아이콘 프로 등 정수기 4종과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등 제습기 2종을 잇달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주요 제품군 전반에서 견고한 판매 성장을 이룬 결과, 2분기
-
초이락, 스타필드 수원 팝업서 '카봇X' 한정판 선보여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는 내달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하는 팝업 행사에서 '헬로카봇 시즌16-용사'의 첫 완구 '카봇X'를 새롭게 디자인한 버전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카봇의 왕'인 카봇X는 다른 카봇들과 마법사 카봇을 이끌어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적 기사의 모습으로 디자인 됐다. 특히 이번 팝업 행사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버전은 '검은 기사'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블랙 톤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리지널 버전의 경우 카봇X의 분신과도 같은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가 투명하늘색인데 비해, 한정판을 붉은색이다. 오리지널에는 아예 없는 검은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분양 조건 합리화로 수요자 관심 상승"
선착순 계약에 나선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가 수요자들의 관심속에 잔여 물량을 빠르게 소화하고 있다고 현대건설이 8일 밝혔다.이 단지는 계약금 5%(1차 500만 원 정액제) 혜택을 제공해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낮췄다. 또한 2025년 4월 모집공고를 완료해 6.27 대책과 스트레스 DSR 3단계 규제의 직접적인 영향을 피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형도 분양가가 5억대 수준으로 책정돼, 이번 대출 한도 규제에서 제시한 6억 이하 요건도 충족해 대출 여건에 대한 부담이 작다.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는 용인 남사(아곡)지구 7BL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82㎡, 총 660가구로 조성된다.단지는 주변 6800가구 규모의
-
KB국민카드 KB Pay 1500만 고객 돌파 기념 ‘KB Pay 골든 페스타’…"혜택 풍성"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KB Pay 가입 고객 1500만 돌파한 기념으로 KB Pay 고객이라면 누구나 당첨되는 랜덤 뽑기 행사 등 총 7억원 상당의 ‘KB Pay 골든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우선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응모 및 푸시 알림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1500만원을 총 5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 전원에게는 KB Pay 머니 15원을 제공한다.‘꽝’ 없는 랜덤 쿠폰 뽑기 경품 행사가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50포인트리, 150포인트리, 불닭볶음면, 바나나킥, 스크류바, 브라보콘 등 다양
-
CJ대한통운, 2분기 영업익 1152억원 전년比 8.1%↓…"소비자 관심도는 상승"
CJ대한통운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 2분기 매출이 3조484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0.4%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8.1% 줄어든 1152억원을 기록했다.부문별로 O-NE사업의 올 2분기 매출은 9076억원, 영업이익은 458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상반기 경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매일 오네(O-NE)’ 운영 안정화 비용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다만 6월부터 택배물량이 전년 대비 증가세로 전환했고, 이커머스 풀필먼트의 수익성이 개선세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에는 ‘매일 오네’ 효과가 점차 가시화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CL(계약물류)부문은 2분기 상품군별 물류공동화 기반
-
캠코 "새출발기금,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성실상환자 재기지원 사업 추진"
새출발기금은 8일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소상공인·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경영환경개선 지원사업’ 및 ‘건강검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두 기관은 지난해 체결한 '소상공인·자영업자 새출발기금 홍보·재기지원 업무협약'에 따라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약정을 체결한 소상공인·자영업자 중 성실상환자를 대상으로 노후된 영업환경을 개선사업을 실시하고 건강검진 비용 일부를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경영환경개선 지원사업’은 소상공인 등의 현장 수요가 가장 높은 사업으로, 점포 환경 개선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돕고자 추진하게 됐다. 지원대상은 사업장을 3년 이상 운영 중인 새출발기금 성실상환자로 사업장 내 노후화된
-
NH농협은행, 각종 모임 쉽게 운영 'NH올원모임서비스' 출시…고객 관심도 상승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NH올원뱅크에 가족,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NH올원모임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NH올원모임 서비스'는 NH올원뱅크 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으로 간편하게 모임에 참여하고 회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임 전용 가상계좌를 부여하여 모임주가 변경되더라도 기존 자동이체 거래가 유지되며 회비내역 자동분류, 모임일정 알림톡 발송 등 다양한 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더치페이 기능을 비롯해 농촌 숙박·체험, 플라워 서비스 등 모임 특성에 맞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하여 모임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서비스와 연계된 다
-
스마일게이트,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 선봰다
스마일게이트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글로벌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개발사 트라이펄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금) 밝혔다.'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동명 웹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동명 원작 웹소설 제작사: 101 Company / 웹툰 제작사: 레드독컬처하우스)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레벨업이 불가능한 주인공 ‘김기규’가 ‘에고파편’을 통해 전투 스타일을 진화시키는 색다른 성장 구조를 중심으로 한다. 매번 새로운 조합과 전략을 만들어내는 로그라이트 장르 특유의 반복 플레이가 강점을 이루며, 속도감 있는 전투와
-
우리은행, 광복 80주년 기념 최고 연 8.15% 특별 적금 선봬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8월 15일 광복80주년을 맞아 우리금융그룹과 국가보훈부가 함께하는 특별 금융상품 ‘우리 광복80주년 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우리 광복80주년 적금’은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12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0%이며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및 그 유족에게는 4.15%p, 최근 6개월 간 우리은행 예·적금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2.0%p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고 연 8.1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사회공헌형 금융상품으로, 고객이 적금에 가입할 때마다 국가보훈부가 운영 중인 국민 기부 온라인 플랫폼‘모두의 보훈드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고객 관심도 상승
㈜오뚜기가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행복했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란 부제 속에 가족과 음식에 얽힌 소중한 추억을 수필의 형식을 빌려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공모전은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담긴 우리 가족 집밥 이야기 △가족 여행 중에 먹었던 재미있는 음식 에피소드 △우리 가족의 전통이 깃든 특별한 기념일 밥상 △가족을 위해 처음으로 차려본 서툴지만 의미 있는 식탁 등 다양한 주제로 최소 1600자에서 최대 2000자 이내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총 상금은 1790만원이며, 오뚜기상(대상, 1명) 300만원, 으뜸상(최우수상
-
포스코청암재단, 폭우 속 목숨걸고 시민 구한 포스코히어로즈 4명 선정
포스코청암재단(이사장 장인화)은 지난 달 17일, 광주시 동구 소태동에서 기록적 폭우의 현장에서 위험에 처한 시민을 용기와 협력으로 구조한 시민 네 명을 포스코히어로즈로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포스코히어로즈로 선정된 최승일 씨(49), 김인중 씨(44), 정수연 씨(50), 이장복 씨(32) 네 명은 인근 상가 이웃주민으로, 폭우로 인해 인근 하천 둑이 무너지면서 거센 물살이 도로로 밀려오는 가운데, 도로 틈 사이에 다리가 끼어 대피하지 못하고 익사 위험에 놓인 한 시민을 발견하고 함께 힘을 모아 구조에 나섰다.최승일 씨가 먼저 바로 물살 속으로 뛰어들었고 김인중, 정수연, 이장복 씨가 차례로 합류해 나
-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익 247억원…전년比 9%↓
CJ프레시웨이가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9% 증가한 8833억원,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 감소한 27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이는 자회사 흡수합병에 투입된 일회성 비용이 반영된 것으로, 하반기 내 상품 및 물류 경쟁력 강화를 통해 합병 시너지 효과가 본격화될 전망이다.외식 식자재 및 식품원료 유통사업 매출은 3931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외식 식자재 매출은 커머스 플랫폼 중심의 판매 채널 다각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확대 등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배 증가했다. 외식 식자재 유통 부문은 대형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신규 고객사를 수주했으며, 식품 원료 유통 부문은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과 공급 확대
-
현대해상, 광화문 여름 상상 놀이터 참여…스탬프 챌린지 진행
현대해상(대표 이석현)은 지난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닷새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여름 상상 놀이터’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현대해상 부스는 광화문 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뒤편에 마련돼, ‘상상원정대’모바일 스탬프 챌린지 참여를 통해 물놀이 비치타올, 패러글라이딩 천을 업사이클링한 스포츠 백, 부채 등을 제공한다.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대표회사로서 아동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오고 있으며, 이번 서울시 ‘여름 상상 놀이터’에도 무더위 속 광화문 광장을 찾는 가족 단위 시민들과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참여한다. 한편, 현대해
-
교보생명 교보교육재단, 청소년 창의리더십 '체인지 아카데미' 13기 입학식 열어
교보생명의 공익재단인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6일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2025 창의리더십 '체.인.지' 여름 아카데미’(이하 체인지) 13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체인지’는 청소년들이 창의성과 리더십을 갖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지원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 2016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414명을 배출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청소년의 리더십 함양과 주체적인 성장에 기여해 왔다.이번 13기 아카데미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청소년 30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서울대학교 창의리더십을 통한 재능공유연구랩(TDCL)과 협력하여 진행되며, 청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