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11번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단독 특가 프로모션
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소재한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단독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부터 연인, 친구끼리 즐기는 프라이빗 호캉스 수요 등을 모두 아우르는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1만5,000원 즉시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리조트머니 증정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
현대차,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
현대자동차(005380)가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 6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SUV 라인업의 다채로운 매력과 서비스 혜택을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여러 장르로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 시리즈다.현대 SUV 오리지널은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채로운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컨셉으로 풀어낸 ‘SUV 피지컬’편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된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컨셉의 ‘안전각성’편 △보증 기간과 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 컨셉으로 풀어낸 ‘보증기간
-
KGM,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수리비 40% 지원
KG 모빌리티(KGM, 003620)가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 등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정비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 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KGM은 이 기간 수해지역 서비스 전담 팀을 구성해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관할 지역 관청 연계를 통해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재해지역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담 작업장을 구성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인
-
DL이앤씨, 3,817억 ‘잠실우성4차’ 재건축 사업 수주…브랜드 관심도↑
DL이앤씨(375500)는 서울 ‘잠실우성4차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의 시공권을 확보했다고 8일 밝혔다. 공사비는 약 3,817억 원 규모로 DL이앤씨가 단독으로 시공한다. 잠실우성4차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지난 6일 개최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DL이앤씨를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 해당 사업은 재건축을 통해 지하 4층~지상 32층, 9개 동, 총 825가구 규모로 탈바꿈한다. 오는 2026년 9월 착공에 들어가 2030년 3월 준공 예정이다.DL이앤씨에 따르면 잠실우성4차는 탄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지하철 9호선 삼전역, 올림픽대로 등의 교통 인프라를 비롯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생활 환경을 갖췄다. 잠실 마이스(MICE) 및 영동대로 복합개발
-
에쓰오일, 서울창업허브와 혁신기술 스타트업 지원 추진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에이 알 히즈아지, 010950)은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성장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에쓰오일은 서울시의 중소기업∙스타트업 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2024 에쓰오일 X Seoul Startup Meet-up)에 참여할 혁신기술 스타트업을 선발한다.모집 분야는 △신에너지 △환경 △화학∙소재 △스마트 플랜트 △기타 (모빌리티, 잠재적 신규 에너지∙화학 분야 사업 등) 분야의 스타트업으로, 에쓰오일의 에너지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혁신 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이번에 선발된 기업
-
SKT, 싱텔과 네트워크 기술 협력…AI 혁신 가속화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글로벌 통신사들과 기술 협력 확대를 통해 통신업에서의 AI 혁신을 가속화한다. SKT는 싱텔(Singtel)과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SKT는 싱가포르 1위 통신사인 싱텔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이동통신망의 서비스·기술 혁신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SKT와 싱텔은 주요 글로벌 통신사들의 AI 연합인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Global Telco AI Alliance)’의 창립 회원사로서, 이번 MOU는 통신과 AI를 결합해 자체 AI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글로벌 AI 생태계를 구축하는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체결됐다.
-
티몬, 12일까지 '썸머패스' 단독 판매…최대 67% 할인
티몬이 전국 인기 레저 멀티권 ‘썸머패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2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엄선한 10개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방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올여름 휴가객들에게 ‘높은 편의성’과 ‘갓성비’를 선사한다는 목표다. 티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모바일 레저티켓 전문 플랫폼 ‘스마트인피니’와 전국의 다양한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썸머패스’를 단독 출시한다. 먼저, 썸머패스의 핵심은 ‘높은 편의성’이다. 대·소인, 주중·주말 관계없이 올여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워터파크·수상레저·테마파크·아쿠아리움 등 10개 시설 중 원하는
-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 美·英 매체서 호평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이 최근 미국과 영국의 주요 글로벌 IT 매체들로부터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미국의 '포브스(Forbes)'는 2024년형 오디세이 OLED G8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라고 호평하며, 새롭게 탑재된 ▲역대 최고 AI프로세서인 NQ8 AI GEN3 프로세서 ▲번인 예방을 위한 진동형 히트 파이프(Pulsating Heat Pipe) 기술 ▲OLED 글레어프리 등에 주목했다.또, 스마트 TV 기능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AI 프로세서가 작은 물체의 움직임도 선명하게 표현하는 등 획기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며 극찬하기도 했다.미국의 시사 일간지 뉴스위크(Ne
-
신라면세점,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 도입…동남아 관광객 겨냥
신라면세점이 국내 최초로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8일 신라면세점은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을 확대, 대만 및 동남아권에서 필수 결제 수단으로 알려진 ‘라인페이 대만’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이번 결제 시스템 도입은 지난해 11월 라인페이와의 MOU 체결에 따른 것으로,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위챗페이, 은련QR, 알리페이 등 총 7개의 간편결제수단을 갖춰 한층 더 편리해진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신라면세점은 현재 대만 1위의 모바일 간편결제 ‘라인페이 대만’과 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결제 시스템 도입을 도입했고, 이
-
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 오픈…최대 5500 포인트 적립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스마트폰 태그 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서비스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를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에 오픈하고, 이용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쏠페이 티머니’는 신용·체크카드를 신한쏠페이앱의 ‘모바일 티머니’에 등록하면, 별도 충전없이 사용한만큼 청구되는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다. NFC기능을 이용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는 것 만으로 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K패스와 같
-
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마이핏 건강보험' 출시…'고객' 관심도↑
삼성화재(000810)는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한 새로운 컨셉의 '마이핏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모듈형 구조와 납입지원, 무사고 계약전환 기능을 통해 경쟁력 있는 보장을 제공한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16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듈형 보장 구조를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을 제안할 수 있으며, 나와 부모님 건강, 주거, 운전자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또, 모듈 간 연계성 강화를 위해 보험료 납입지원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고객이나 가족의 암 진단 및 주택 화재 등의 사고 발생 시에도 보험료를 지원받아 보험을 유
-
LG전자,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 구독 서비스 출시…월 구독료 5만 원부터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 066570)는 가정용 프리미엄 환기 시스템을 구독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용 환기 시스템은 창문을 열지 않고 미세먼지나 유해가스, 이산화탄소(CO2) 등으로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필터를 거친 깨끗한 외부 공기를 집 안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환기 시스템을 사용하면 황사나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이 많아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에도 내부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한다. 실내 냉기나 온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창문 환기 대비 냉난방비도 절감할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가전 구독은 초기 구입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구독 기간 내내 전문가의 빈틈없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 LG 프리
-
NH농협은행, 지역선도기업 브랜드디자인 컨설팅 지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지역선도기업에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브랜드디자인 컨설팅 지원을 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디자인 혜택을 받은 업체는 울산 소재 환경리스크 진단 전문기업인 ㈜밸티와 40여년간 지역 거점병원 역할을 담당한 여수전남병원이다. 농협은행의 디자인 전문인력들은 업체를 방문해 기업의 전문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브랜드CI를 다각도로 논의했다.박병규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우수 기업이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며, “이번 컨설팅이 두 업체의 브랜드가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농협은행은 올해 ㈜두리두
-
현대백화점, 7월 와인 프로모션 '버블버블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와인웍스 매장에서 백화점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 선정해 선보이는 이달의 와인 7월 프로모션 '버블버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휴가철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총 20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피에르 지모네 블랑 드 블랑 가스트로노메'(750ml, 15만원), '아르노 모로 그랑크뤼 에린 블랑드블랑 엑스트라 브뤼'(750ml, 18만원), '아 베르제르 오리진 브뤼'(750ml, 8만원) 등이 있다.
-
현대건설, 생성형 AI 활용 이색 캠페인 영상 공개
현대건설이 생성형 AI를 활용한 헤리티지 캠페인 후속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현대건설 창립 77주년을 기념해 공개한 헤리티지 캠페인 'HYUNDAI E&C’s WAY: The Greatest Challenge'의 후속으로, 지속성장과 도전을 응원하는 고객들의 댓글 이벤트인 ‘현대건설 미래뉴스’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시대적 이슈와 현대건설의 역사를 매칭한 독특한 진행이 눈길을 끈 헤리티지 캠페인은 본편과 숏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84만을 기록했다. 특히,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2047년 현대건설의 미래 모습을 상상해 달라는 이벤트에는 ‘해저터널로 세계 여행’ ‘하늘길 고속도로 착공’ ‘해저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