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 여름방학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2025-08-01 14:17:33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및 맞춤형 관람 혜택 제공

ⓒ삼성화재
ⓒ삼성화재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이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고객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프로그램은 무더위를 피해 쾌적하게 문화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 특히 주목할 만하다.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나이트 뮤지엄’이 운영되며, 밤 9시까지 연장 개관한다. 관람객은 낮 시간 더위를 피해 야간에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공연장에서 영화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뮤지엄 운영에 맞춰 오후 5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입장료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사각지대에 대해 알아보는 폴리 만들기'는 폴리 캐릭터 폼보드 만들기와 함께 자동차 사각지대 관련 위험성도 배울 수 있다. 또한 스티커북을 통해 다양한 모빌리티를 알아보는 '스티커팡팡 모빌리티 친구들' 체험 활동도 제공한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관람객이라면 '부릉부릉 클래식카'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평소 공개되지 않던 정비고에서 클래식카 각 부위에 대한 세부 내용과 실제 시동 과정을 직원의 설명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관람 혜택도 강화됐다. 상반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무료 입장 대상 유아 기준을 기존 24개월 이하에서 36개월 이하로 확대했으며, 모빌리티 관련 전공 학생에게는 입장료를 5,000원으로 할인 적용한다. 또한 만 65세 이상 단체 고객(10인 이상)에게도 우대 요금이 제공된다.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 관계자는 "시원한 모빌리티뮤지엄에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여름방학 맞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짧은 방학이지만 알차고 특별한 문화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