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안다즈 서울 강남,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선보여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 편안한 명절 호캉스를 위한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마사지기와 스파 트리트먼트, 레이트 체크아웃 등 외부 여가 활동이 어려운 요즘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온전한 ‘휴식’에 주목했다. 바쁜 명절 연휴를 보낸 뒤 객실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를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연인이 함께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둘만을 위한 완벽한 안식처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근육을 풀어주는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를 받은 뒤에는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집중 마사지에서 여성은 익스프레스 페이셜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남성은 풋 마사지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중 선택 가능하다. 원형 나무 욕조에서는 장미 꽃잎을 띄우고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
다방, TVC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유형석)는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까지 싹 다 다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1월 1일 이후 다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자취방을 구하고 계약을 마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다방으로 방을 구한 사연과 함께 실제 방 사진 및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 ▲월세 12개월치(1명) ▲6개월치(2명) ▲1개월치(5명)와 ▲생활 용품(7명) 등 월세 지원 및 자취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월세까지 싹 다 다방!’은 다방이 사용자들의 월세를 지원하고자 2
-
야놀자,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 영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속적인 미래성장 동력 발굴 및 강화를 위해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Chief Investment Officer, 이하 CIO)를 영입했다. 신임 최찬석 CIO는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20여년 간 벤처캐피털(VC), 투자은행(IB) 및 산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투자 전문가다. 넷마블 투자전략실장(상무)으로 근무하며 넷마블을 비롯한 계열사 투자 및 M&A, IR 등을 총괄했으며, 코웨이 및 카밤 인수를 비롯해 빅히트, 카카오뱅크 등 투자를 주도했다. 특히, 넷마블 IPO 작업을 진두지휘하며 지난 2017년 당시 역대 2위 규모의 기업공개를 성공시킨 바 있다. 야놀자는 투자업계와 산업계를 두루 경험한 최 CIO의 전문
-
[착한 나눔] 롯데호텔, 마음온도 37°C 캠페인 후원금 기부
롯데호텔이 소외계층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음온도 37°C 캠페인’ 진행으로 조성한 후원금을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마음온도 37°C는 롯데그룹과 구세군이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구세군에 1만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에게 ‘나눔 목도리 키트’를 증정하고, 후원자가 직접 만든 목도리도 함께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이다.롯데호텔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 24일부터 약 20일간1인당 1개씩 뜨개질 키트를 받아 직접 목도리를 만드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후원자가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만든 목도리와 자필 메시지 카드를 포장해서 후원금과 함께
-
롯데호텔, 설맞이 드라이브 스루 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이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로 설맞이 음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단품 메뉴로부터 시작된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메뉴는 최근 파인 다이닝을 가정에서 재현하는 코스 요리로까지 영역을 넓힌 데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Special Drive-Thru)’는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작년 선보였던 추석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총 3종의 상품 구성 중에서 선택했던 데 비해 더욱 다양해진 13종의 메뉴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설 맞이 상품답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6' 서베이 결과 발표
글래드 호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여섯 번째 주제인 “가정 간편식(HMR)도 ‘구독’과 ‘좋아요!’”의 서베이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한 가정 간편식 제품의 선호도와 이용 빈도, 구독 서비스의 이용 행태와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 결과 총 1,003명이 참여했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은 여성이 63%, 남성이 37%, 연령대로는 30대 초반 23%, 20대 중후반 18%, 30대 중후반 18%, 40대 중후반 14%, 40대 초반 12% 등 가정 간편식을 주로 이용하는 20대 중후반~30대 중후반의 연령대가 참여
-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설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한정 특가’를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할인된 가격에 투숙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단,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본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강남▲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동시 진행되며, 2021년 2월 1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복지분야 창업경진대회' 우수 수상자 토론회 개최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지난달 12월 21일 실시한 ‘2020 공공빅데이터를 활용한 복지분야 창업경진대회’ 우수 수상자를 초청하여 업무활용 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1차 토론회는 29일 3개팀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사례관리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2차 토론회는 2월 5일 장애인 관련 분야 5개팀이 참석하여 토론할 예정이다.임희택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장은 “일반 국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현업에 근무하는 관련 직원과의 심도있는 토론을 통해 업무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더 나아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정책이 집행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
다방,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온 에어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가 2021년 신규 TVC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들이 다방에 모여 앱 이용자들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팩트에 기반해 좋은 방을 구해준다는 내용을 다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당사가 추구해 온 부동산 중개 과정에서 정직의 가치를 담아냈다. 올해도 다방 전속모델은 배우 이혜리가 맡는다. 광고 영상 속 혜리는 가죽 점퍼를 입고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과 함께 히어로물 영화 주인공처럼 등장한다. ‘그 어떤 방도 요즘엔 싹 다 다방’이라고 외치는 혜리의 비장한 표정과 동시에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
호텔스닷컴,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호텔스닷컴이 2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숙박예약플랫폼 부문’으로 선정되며 최고의 숙박예약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해 소비자들에게 한 해 동안 가장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본 상은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더욱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자 제정됐다. 경영 실적 및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4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
스위스 그랜드 호텔, '새해소망 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신축년(辛丑年) 설 연휴를 맞아 설캉스는 물론, 신년 이벤트 행운까지 얻어가는 ‘새해소(牛)망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LL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그리고 전통 윷놀이 세트로 구성되었다. 또한 따뜻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남녀 사우나 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021년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다가오는 구정,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를 2월 14일까지 판매한다. 세프가 엄선해 구성한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레스토랑의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청정지역 최상급 정육 세트부터, 와인 애호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세트, 리뉴얼된 메뉴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절 음식 세트 및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가치를 담아낸 프리미엄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풍미가 인상적인 ▲BLT 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 세트부
-
메가박스, '팬덤' 기반의 신작으로 극장가 활력 충전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지난 27일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단독 개봉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지난해 19년째 일본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켜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영화 흥행 수익 5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의 국내 개봉 소식에 개봉 첫날부터 많은 관객들이 몰리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역대급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메가박스 단독 개봉에도 불구하고 개봉 첫날 유료관객 6만 6천여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좌석 한 칸 띄어앉기를 시행하고 있음에
-
한국관광공사, '동계스포츠 여행지 강원' 홍보 나서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관광업계 조기 회복과 함께 동계관광 목적지로서의 강원도 홍보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강원도(도지사 최문순)와 공동으로 비대면 홍보 환경을 적극 활용한 ‘2021 온택트(On:tact) 강원 글로벌 스노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4년째를 맞이한 ‘강원 스노우 페스타’가 코로나로 인해 정상적인 개최가 불가능해짐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한 것으로, 코로나 극복 이후를 겨냥, 강원도를 한류와 동계 스포츠관광의 목적지로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선제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캠페인 슬로건은 ‘Stay Warm, Enjoy Winter, Remember Gangwon’이다. 캠페인을 위해 공사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