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서울신라호텔, 호텔 특별 도시락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이 올 설에는 ‘뉴노멀’ 트렌드에 맞춘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절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에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풍성한 식음 상품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로 들여온 상품이다. 호텔의 정찬 코스요리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것을 콘셉트로 했다.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애피타이저 및 콜드디쉬, 핫디쉬, 디저트 등 4종의 메뉴로 구성된 특별 도시락 ‘고메 인 룸’ 세트로 가족∙연인과 함께 연휴의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레드
-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가 이달 28일까지 해외 여행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설날을 맞아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10개국의 새해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준다. 먼저 소시지와 렌틸콩을 곁들인 이탈리아의 새해 음식 ‘코테치노 콘 렌티치’부터 중국의 새해 만두 요리 ‘자오쯔’, 일본식 떡국 ‘오조니’와 따듯한 국물 소바 ‘토시코시 소바’ 그리고 설날에 빠질 수 없는 한국의 떡국과 오색경단, 꿀떡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동전을 상징하는 콩과 지폐를 상징하는 각종 채소를 베이컨, 쌀과 볶아 부의 축적을 기원하는 미국식 볶
-
KT&G, 지역 신진작가 양성 위한 '제1회 ARTISTART'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대학 미술학과 예비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1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 ‘ARTISTART’는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신진작가 양성을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과 (재)부산문화회관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부산대와 경남대 등 8개 지역 대학 예비졸업생 70명의 작품 100여 점이 KT&G상상마당 부산과 부산시민회관, BNK부산은행 갤러리, 청년작당소 등 4곳에서 전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작가들이 전문작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KT&G는 미술‧전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
-
"설 명절 음식, 호텔 셰프에게 맡기자" 특급호텔 '투고 메뉴' 인기
설 연휴를 맞이해 특급 호텔들이 상차림의 수고를 덜고 호텔 셰프의 전문적인 레시피의 명절 음식을 ‘투 고(TO GO)’ 형태로 테이크 아웃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투 고(TO GO)’ 메뉴를 2월 8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삼다정 설 투고 메뉴’는 단품 메뉴로 애호박전, 표고버섯전, 삼색꼬치전, 완자전, 새우전 각 10개씩으로 구성된 ‘모듬전 5종’과 소고기 산적(500g), 제주 흑돼지 산적(500g)과 전복찜 10개가 포함된 ‘산적 2종&전복찜’, 소갈비찜 800g과 잡채 300g으로 구성된 ‘소갈비찜
-
다방, 안전 부동산 거래 플랫폼 조성을 위한 MOU 체결
다방(대표 한유순, 유형석)이 한국부동산원(옛 한국감정원) 사내벤처 '아이쿠'와 안전한 부동산 거래 플랫폼 조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부동산 전문기술 및 관련 빅데이터를 상호 교환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부동산 거래 플랫폼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특히 다방은 자체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매물 검수뿐만 아니라 아이쿠 시스템에서 부동산 매물을 체계적으로 검증, 사용자들이 부동산 사기와 불합리한 거래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매물의 안전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아이쿠는 지난 10월 '부동산 거래 위험도 분석 서비스
-
KT&G복지재단, 한부모 가족 지원 프로그램 'Stay with Stay' 운영
KT&G복지재단이 부산에 거주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12월 말까지 ‘Stay with Stay’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Stay with Stay’는 KT&G복지재단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과 청년창업 지원을 위해 조성한 'KT&G상상마당 부산'에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가족들이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4인 객실과 조‧석식이 제공되며,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사푼사푼’의 음료 구매 교환권도 지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가족이 함께 진로를 고민하기 위해 MBTI/DISC 성격유형검사가 실시되며, 지역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나만의 신발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예술체험의 기회도 제공된다
-
여기어때, 유튜브 아시아-태평양 광고 리더보드 선정
겨울을 달군 여기어때의 광고 캠페인 ‘폴킴이 노래하는 따뜻한 연말 준비’ 편이 유튜브의 ‘12월 아시아-태평양(APAC) 애드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APAC 애드 리더보드는 광고 영상 조회수, 시청 시간 등을 평가해 시청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한 브랜드에 돌아가는 영예다. 여기어때를 포함해 구글(인도), 나이키(일본), 맥도날드(말레이시아), 펩시(필리핀) 등 13개의 캠페인 영상이 선정됐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광고 중 대한민국의 광고는 여기어때의 겨울 캠페인이 유일하다. 여기어때의 겨울 캠페인은 가수 폴킴이 핑클의 ‘화이트’를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올 겨울 안전한 숙소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자는 메시지가 아름다운
-
롯데호텔, 2021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포 밸런타인데이(Must be Strawberry for Valentine Day)’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다. 겨울철 롯데호텔 서울 대표 프로모션인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2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커플용 마스크 스트랩 2개,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더 로맨틱 모멘츠(The Romantic Moments)’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스페
-
안다즈 서울 강남,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 선보여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 편안한 명절 호캉스를 위한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세라젬의 마사지기와 스파 트리트먼트, 레이트 체크아웃 등 외부 여가 활동이 어려운 요즘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온전한 ‘휴식’에 주목했다. 바쁜 명절 연휴를 보낸 뒤 객실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프로포즈 스파 패키지’를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연인이 함께 몸과 마음에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둘만을 위한 완벽한 안식처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근육을 풀어주는 스웨디시 바디 마사지를 받은 뒤에는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집중 마사지에서 여성은 익스프레스 페이셜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남성은 풋 마사지 또는 헤드 앤 숄더 마사지 중 선택 가능하다. 원형 나무 욕조에서는 장미 꽃잎을 띄우고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
다방, TVC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유형석)는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까지 싹 다 다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1월 1일 이후 다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자취방을 구하고 계약을 마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다방으로 방을 구한 사연과 함께 실제 방 사진 및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 ▲월세 12개월치(1명) ▲6개월치(2명) ▲1개월치(5명)와 ▲생활 용품(7명) 등 월세 지원 및 자취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월세까지 싹 다 다방!’은 다방이 사용자들의 월세를 지원하고자 2
-
야놀자,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 영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속적인 미래성장 동력 발굴 및 강화를 위해 최찬석 최고투자책임자(Chief Investment Officer, 이하 CIO)를 영입했다. 신임 최찬석 CIO는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20여년 간 벤처캐피털(VC), 투자은행(IB) 및 산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투자 전문가다. 넷마블 투자전략실장(상무)으로 근무하며 넷마블을 비롯한 계열사 투자 및 M&A, IR 등을 총괄했으며, 코웨이 및 카밤 인수를 비롯해 빅히트, 카카오뱅크 등 투자를 주도했다. 특히, 넷마블 IPO 작업을 진두지휘하며 지난 2017년 당시 역대 2위 규모의 기업공개를 성공시킨 바 있다. 야놀자는 투자업계와 산업계를 두루 경험한 최 CIO의 전문
-
[착한 나눔] 롯데호텔, 마음온도 37°C 캠페인 후원금 기부
롯데호텔이 소외계층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음온도 37°C 캠페인’ 진행으로 조성한 후원금을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마음온도 37°C는 롯데그룹과 구세군이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구세군에 1만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에게 ‘나눔 목도리 키트’를 증정하고, 후원자가 직접 만든 목도리도 함께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이다.롯데호텔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 24일부터 약 20일간1인당 1개씩 뜨개질 키트를 받아 직접 목도리를 만드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후원자가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 만든 목도리와 자필 메시지 카드를 포장해서 후원금과 함께
-
롯데호텔, 설맞이 드라이브 스루 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이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로 설맞이 음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단품 메뉴로부터 시작된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메뉴는 최근 파인 다이닝을 가정에서 재현하는 코스 요리로까지 영역을 넓힌 데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Special Drive-Thru)’는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작년 선보였던 추석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총 3종의 상품 구성 중에서 선택했던 데 비해 더욱 다양해진 13종의 메뉴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설 맞이 상품답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6' 서베이 결과 발표
글래드 호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여섯 번째 주제인 “가정 간편식(HMR)도 ‘구독’과 ‘좋아요!’”의 서베이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한 가정 간편식 제품의 선호도와 이용 빈도, 구독 서비스의 이용 행태와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 결과 총 1,003명이 참여했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은 여성이 63%, 남성이 37%, 연령대로는 30대 초반 23%, 20대 중후반 18%, 30대 중후반 18%, 40대 중후반 14%, 40대 초반 12% 등 가정 간편식을 주로 이용하는 20대 중후반~30대 중후반의 연령대가 참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