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야놀자, "국제선 발권 고객 10명 중 7명 일본行"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항공 트렌드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측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 서비스 오픈 후 약 한 달간(2023년 7월 6일–8월 3일)의 야놀자 항공 발권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은 국내선·국제선 각각 49%, 51%로 나타났다. 탑승일 기준으로는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8월이 45%로 가장 많았으며 9월은 국제선(17%)이 국내선(8%) 대비 2배 이상으로, 추석 등 황금연휴 기간 중 해외여행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국내선 인기 취항지는 제주가 44%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으며 서울(32%), 부산(9%), 청주(5%), 광주(4%)가 뒤를 이었다. 국제선의 경우 오사카(35%), 후쿠오카(21%), 도쿄(16%)가
-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 초청 보양식 갈라디너 진행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가 특별한 보양식을 선보인다.7일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노자키 히로미츠(野崎洋光)’ 셰프를 초청해 말복인 이달 10일과 11일 이틀간 보양식 갈라디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갈라디너는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는 정갈하고 섬세한 ‘가이세키 11코스’ 메뉴다.가이세키는 작은 그릇에 다양한 음식이 조금씩 순차적으로 담겨 나오는 일본의 연회용 코스 요리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국내산 장어, 은어, 갈치, 전복, 성게알 등 여름 제철 보양 식자재를 중심으로 전채 5종, 전병 5종, 제철 생선회,
-
"도심 속 바캉스 즐겨요"…신라스테이,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 선봬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가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다양한 주류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루프탑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술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고 전했다.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칵테일은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지역의 레몬을 넣은 이탈리아 대표 진 브랜드 말피(Malfy)와, 새콤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특징인 프랑스 식전주 릴레 (Lillet)를 활용했다.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루프탑 수영장은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풀과 자쿠지, 사우나 시설 및
-
제주신라호텔, 짐보리 키즈 캠프 프로그램 선봬…"사전예약 참여"
제주신라호텔이 어린이 투숙객을 위해 키즈 프로그램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고 3일 밝혔다.제주신라호텔의 키즈 프로그램은 아이에게는 신나는 놀이를, 부모에게는 휴식시간을 선사한다.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수영, 스파 등 호텔 부대시설 또는 승마, 요트 세일링 등 호텔 인근에서 진행되는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제주신라호텔은 유아들에게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프로그램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과 함께 제주신라호텔만의 짐보리 키즈 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제주신라호텔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G.A.O. 프로그램 ‘짐보리 키
-
야놀자, ‘항공권 100% 페이백’ 프로모션 열어 고객 혜택 강화 나선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혜택을 강화한 고객 중심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야놀자 페이백퍼 항공권’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 방콕, 다낭, 후쿠오카 등 매주 대표 노선을 엄선해 해당 항공권 구매 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결제액 100%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환급액 제한은 없으며,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발권 완료된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취향에 맞는 해외 여행지를 알아보고 항공권도 받을 수 있는 ‘야놀자 해외여행 계산기’ 프로모션도 선보인다.야놀자는 미식·쇼핑·액티비티 등 12가지 여행 취향 중 선호에 맞게 고르면 맞
-
인터파크, 해외 항공권·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 연말까지 연장
인터파크가 올해 연말까지로 해외 항공권 및 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를 연장했다고 1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 시장이 열린 지난해 10월 11일부터 자사에서 구매한 국제선 항공권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100% 지급하고 있으며 당초 7월까지로 2차례 연장 결정을 내린 바 있으나 이번에 연말까지로 기간을 늘리기로 결정했다. 또한 지난 2월 14일부터 시작한 해외호텔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 기간을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확대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해외 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 최저가 보상제를 확대 시행하는 이유에 대해 엔데믹 첫해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고객들의
-
야놀자, 항공 서비스 오픈 3주…거래액 100억 원 달성
야놀자가 27일 항공 서비스를 시작한지 3주 만에 거래액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야놀자는 이달 초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규 항공 서비스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의 시너지를 통해 오픈 3주 만에 항공·해외숙소 거래액은 100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해외 숙소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80% 증가하는 등 글로벌 항공 서비스 론칭이 해외여행 사업 성장에 주효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야놀자는 현재 전세계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약을 통해 140만 개 이상의 해외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항공 서비스
-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브랜드 '모이나'와 콜라보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모이나(Moynat)’와 손잡고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모이나’는 1849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가죽 제품 브랜드로, 지난 2016년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며 한국에 처음으로 진출했고 올해로 국내 론칭 7주년을 맞았다.서울신라호텔은 투숙 기간에 ‘모이나’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프레셔스 모먼츠 위드 모이나(Precious Moments with Moynat)’를 선보인다.‘모이나’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신라호텔만의 영어 놀이 프로그램’,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하는 ‘문화와 주류가 결합된 클래스’ 등 투숙
-
유디갤러리, 김광윤 개인전 '치유의 정원' 개최…"닥종이로 느끼는 자연"
유디치과는 닥종이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김광윤 작가의 개인전 '치유의 정원'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자연을 소재로 한 대상 중 꽃을 주제로 하며 동양화를 전공한 작가는 동양의 회화에서 중요한 가치로 다루는 자연물을 작가의 삶의 공간으로 가져와 자신만의 미의식으로 재해석해 작품에 담았다는 것이 유디치과측 설명이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작품 ‘Blooming’은 닥종이의 질박함을 살려 대상이면서도 배경이며, 구상이자 추상인 작품을 선보인다. 김광윤 작가는 11회의 개인전을 비롯해 2022 제1회 한러 문화교류 ‘우정의 다리’ 한국현대미술 초청
-
여기어때 "상반기 여행객, 하반기도 해외여행 계획…동남아 최대 50% 할인"
상반기 해외여행을 다녀온 여행객이 하반기에도 떠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상반기 해외여행을 다녀온 응답자는 전체의 40%를 차지했다. 이 중 86%는 하반기에도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해외여행을 다녀왔지만, 다시 한 번 여행을 준비 중이라는 비중이 10명 중 약 9명인 셈이다. 반면,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응답자 중 ‘연내 여행을 떠나겠다’는 답변은 66% 수준으로 20%포인트 가량 낮았다. 올해 여행을 경험한 사람일수록 하반기에도 떠나는 추세가 뚜렷한 것으로 해석된다. 1년에 적정한 해외여행 횟수는 45%의 응답자가 1회
-
데일리호텔, 취향 맞춤 혜택 강화한다…"여름 휴가 프로모션 오픈"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취향 맞춤 혜택을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여행은 스타일대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별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데일리호텔은 오는 8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오! 데일리퀴즈’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여행 스타일 관련 퀴즈의 정답을 쿠폰함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정답을 맞힌 선착순 1천 명에게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퀴즈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플레이스테
-
반얀트리 서울, 몽상클레르 여름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 (Mont St. Clair)는 상큼 달콤한 제철 복숭아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Tarte Pêche)’를 오는 28일부터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타르트 펫슈'는 껍질을 벗긴 복숭아를 프로마쥬 크림으로 가득 채운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디저트다. 타르트 펫슈에 사용되는 제철 복숭아는 수확 후 2주간의 후숙을 거쳐 당도가 최상에 이르며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통 복숭아 아래에는 고소함을 자랑하는 아몬드 타르트가 있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에서 우승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
호텔신라, 재방한 활성화 위해 외국인에 왕복 항공권 무료 증정
호텔신라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제주항공과 함께 재방한 활성화 프로모션 'VKA 777'(Visit Korea Again 777)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달 18일 밝혔다.VKA 777은 외국인 방한 관광 활성화 및 관광 관련 내수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한국 재방문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왕복 항공권 777장을 무료로 배포하는 행사이다.VKA 777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 호텔신라도 한국을 재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오는 19일부터 8월 말까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과 행사 기간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
-
호텔신라·세스코, 제주 영세식당 돕는다…"위생관리 강화"
호텔신라와 세스코가 제주도 영세식당을 돕기 위한 상생프로그램에 손을 잡았다.호텔신라는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세스코와 제주도 영세식당을 돕기 위한 '더 안전하고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을 통해 두 회사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들에게 식품안전 교육과 위생 관리를 한층 강화해 제주 영세식당의 재기를 돕고 관광 제주의 안전, 위생에 대한 신뢰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세스코는 이를 위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들을 대상으로 종합 환경위생 컨설팅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화이트세스코(식품안전 진단 및 컨설팅), 블루세스코(통합
-
반얀트리 서울,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 선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를 오는 8월 5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마련된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는 무더운 날씨 속 기분 전환을 도와줄 시원한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와 더불어 스페셜 레시피 3종을 선보인다.여름 시즌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레시피는 여름 대표 과일 수박향을 담은 ▲워터멜론 에스프레소 토닉, 오렌지 커피 에이드 ▲시트러스 블룸 커피, 파인애플 주스와 아이스 커피를 조합한 ▲트로피컬 커피 펀치로 구성했다. 한편, 네스프레소 아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