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호텔신라·세스코, 제주 영세식당 돕는다…"위생관리 강화"
호텔신라와 세스코가 제주도 영세식당을 돕기 위한 상생프로그램에 손을 잡았다.호텔신라는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세스코 터치센터에서 세스코와 제주도 영세식당을 돕기 위한 '더 안전하고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을 통해 두 회사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들에게 식품안전 교육과 위생 관리를 한층 강화해 제주 영세식당의 재기를 돕고 관광 제주의 안전, 위생에 대한 신뢰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세스코는 이를 위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들을 대상으로 종합 환경위생 컨설팅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화이트세스코(식품안전 진단 및 컨설팅), 블루세스코(통합
-
반얀트리 서울,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 선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를 오는 8월 5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마련된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는 무더운 날씨 속 기분 전환을 도와줄 시원한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와 더불어 스페셜 레시피 3종을 선보인다.여름 시즌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레시피는 여름 대표 과일 수박향을 담은 ▲워터멜론 에스프레소 토닉, 오렌지 커피 에이드 ▲시트러스 블룸 커피, 파인애플 주스와 아이스 커피를 조합한 ▲트로피컬 커피 펀치로 구성했다. 한편, 네스프레소 아이스
-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서 '기념일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생일, 졸업, 승진 등 특별한 하루를 위한 ‘기념일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념일 패키지’ 프로모션은 가까운 이들과 모여 탁 트인 루프탑 바에서 시원한 공기와 야경을 즐기며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규모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청량한 로제 샴페인과 푸드 플래터,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풍선 및 테이블 데커레이션이 포함된다. 로제 샴페인은 ‘샴페인 드 브노쥬, 꼬르동 블루 브뤼 로제’가 1병 제공되며, 샴페인과 어우러지는 푸드 플래터로는 페스타식 카프레제와 제노베제 라자냐, 한우 타코, 디저트로 구성했다.하절기에만 운영하는 페
-
야놀자, 글로벌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지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항공 서비스는 여행·여가 관련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야놀자를 통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야놀자 앱 내 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해외 항공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 및 NOL(놀) 포인트를 함께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일본·태국·싱가포르 노선 전용 항공 5,00
-
야놀자, 여름 성수기 맞아 성수·하남 ‘홀리데이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올해 선보이는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야놀자는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이국적인 콘셉트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유핑(UPING) 성수,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안내지를 비치한 환전소 테마 부스부터 국가별 마켓을 재현한 굿즈샵과 자판기, 계산대 콘셉트의 이벤트 부스까지 마련됐다. 또한, 여행 고수 퀴
-
서울신라호텔, '키즈 영어 아트 프로그램'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아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맘킨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은 시즌별로 베이킹, 미술 활동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영어 아트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인 ‘프로맘킨더’에서 준비한 신라호텔만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아이들은 외국인 진행자와 함께 ‘엔디 워홀’,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미술사 이야기를 듣는다. 작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며 본인의 취향대로 색칠하며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또한, 좋아하는 보드게임을 정해 외국인 진행자가 게임에 대하여 영어로 설
-
야놀자,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실시…"태국·방콕 집중 공략"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에 '꼼꼼하게 비교하고 신중하게 소비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으며 이와함께 ‘배우 신세경과 함께 계산적으로 떠나는 태국 방콕 여행’을 콘셉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야놀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한 달간 투숙일 기준 9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전용 최대 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한, 아난타라 호텔 방콕을 비롯한 태국 방콕 대표 호텔 30여 개를 최대 32%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하고, 투숙일 기준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최대 6% 할인 쿠폰
-
야놀자, 경기관광공사와 '경기바다 여행주간' 프로모션…"숙박·레저 쿠폰팩 제공"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경기관광공사와 ‘경기바다 여행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023 경기바다 방문주간’을 맞아 경기지역 관광업계의 홍보 및 판로를 지원하고,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는 이달 16일까지 김포·시흥·안산·평택·화성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 및 레저 쿠폰팩을 지급한다. 총 5종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숙박 7만 원 초과 이용 시 5만 원 할인, 레저 3만 원 초과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투숙일 기준 9월 30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야놀자
-
야놀자, 현대 ‘NOL 카드’ 고객 대상 '여름 휴가 굿즈' 제공 이벤트 연다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현대카드와 지난 4월 함께 출시한 ‘NOL(놀) 카드’ 전용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NOL 카드’는 사용금액의 10%를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NOL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플랫폼 전용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여행 및 여가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까지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NOL 카드로 8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고객(직전 6개월 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카드 디자인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제공되는 한정판 굿즈는 피크닉 매트, 튜브, 비
-
제주신라호텔, 제철 식재료 이용한 미식 프로모션 선봬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제철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인다.호텔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름 한정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디너 타임에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애플망고로 만든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은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디저트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8월 말까지 한치, 장어,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제주산 한치와 애플망고, 토마토, 레몬, 파프리카 등
-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부산서 '리스타트' 북콘서트 개최
야놀자 이수진 총괄대표가 내달 6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리스타트(Re-Start)’를 주제로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스타트는 야놀자 창업자인 이수진 총괄대표가 창업 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본인만의 경영철학과 경험 등을 일기형식으로 풀어낸 자전적 에세이다. 이번 북콘서트의 주제인 리스타트는 한국 여행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최근 야놀자 멤버사인 인터파크트리플이 개최한 비전 선포식에서 “대한민국이 관광대국으로 나아가기 위해 인바운드 여행객 5천 만 명을 달성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장소를 부산으로 정한 이유는 부산이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인만큼 관광대국 실
-
야놀자, 2023 상반기 모바일 앱 순위 '여행업계 1위' 쾌거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상반기 모바일 앱 순위에서 여행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과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상반기를 빛낸 모바일 앱 순위’를 발표했다. 인터넷, 소셜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등 53가지 업종별 앱 순위와 사용자 수를 비롯해 성별ㆍ연령별 인기 앱, 인기 급상승 앱 순위 등을 보여준다. 야놀자의 월간 사용자수는 358만 명으로, 국내ㆍ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 압도적 1위를 차지해 국내 1위 여행·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올 봄부터 진행 중인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
-
인터파크트리플, 여름휴가 해외여행 패키지 예약 전년比 364% 늘어
인터파크트리플은 인터파크의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 인원이 지난 15일 현재 기준으로 전년동기에 비해 364%(4.6배) 늘었다고 22일 밝혔다.또한 인터파크트리플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서는 84% 확대됐으며 이는 코로나19 기간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인기 해외여행 국가는 베트남으로 24%를 차지했으며 이어 일본 13%, 태국 11%, 필리핀 8%, 서유럽 6% 등 순이었다. 한편 인터파크트리플은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의 항공권·호텔·패키지·투어&액티비티 등
-
호텔신라, '여름 보양식' 4종 선물세트 선봬…"더신라숍서 주문 가능"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1일)을 앞두고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여름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호텔신라의 보양식 선물세트는 매년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는 국내산 농축수산물만을 사용한 상품 4종을 선보인다.올여름 호텔신라의 대표 보양식은 '정선 삼계탕'과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이다.'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에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육수를 더했다.'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에, 호텔신라만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를 사용했다.이외에도 호텔신라가 세계양봉대회 대상 업체와 단독으로 기획한 벌꿀
-
인터파크트리플, K-패키지 앞세워 글로벌 무대 나아간다…"인바운드 5,000만 목표"
인터파크가 ‘인터파크트리플’로 사명을 변경, K-트래블을 앞세워 인바운드 5,000만 시대를 열겠다고 선포했다.‘인터파크트리플’은 글로벌 콘텐츠 허브 ‘인터파크’와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플랫폼 ‘트리플’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원톱 테크 여행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인터파크트리플은 K-콘텐츠와 상품 기획력에 트리플의 AI 기술을 더해 국내부터 글로벌 여행까지 모두 아우르는 ‘K-트래블의 중심’이 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앞으로 5년 안에 한국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 5,000만 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이며 이를 통해 국내 경제 발전과 함께 소상공인 상생, 지역 양극화 완화 등 다양한 효과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