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여기어때, 맘스터치와 팝업스토어 내달 말까지 운영…"매일 1명에 해외여행권 증정"
여기어때가 맘스터치와 함께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체험하는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공항 느낌의 포토존과 이국적인 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에서 내달 말까지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1명씩 2인 기준 무료 해외여행권을 추첨한다.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제품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꽝 없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에 기재된 번호를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여기어때 레디백과 스티커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
신라스테이, K-BPI 비즈니스호텔 부문 4년 연속 1위…감사 패키지 최대 55% 할인
신라스테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이에 신라스테이는 ‘이스페셜리 포 유(Especially For You)’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는 최대 5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전국 14개 지점에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해로 25회차를 맞는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만2,300명의 소비자와 1:1 개별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
-
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리미엄 여행 상품 라인업 강화…’가심비’ 고객 정조준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여행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정조준했다.30일 여행이지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과 홍콩, 동남아 등 단거리 여행지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고 유럽과 미주 등 긴 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장거리 여행지는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여행이지는 이들 상품에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포함 ▲노옵션·노쇼핑 ▲최적화된 이동 경로 등을 통해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먼저 ‘그대만을 기다렸다 4일’은 럭셔리 온천과 관광, 식도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
티몬투어, NHN여행박사와 ‘베트남 여행’ 프로모션 4월 3일 오픈
티몬이 만우절을 앞두고 오는 4월 3일, 베트남 여행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티몬이 오는 4월 3일, NHN여행박사와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해당 행사에 앞서 티몬은 이날 18시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내달 3일, 오직 티몬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니 베
-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멍패커룸' 선봬…멍패커 패키지 판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24일 펫 객실과 야외 그라운드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2022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실태조사’에 따르면 강아지와 동반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은 10명 중 7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함께 가고 싶은 여행지로는 ‘제주’가 약 50%를 차지하며 1위로 나타났다. 이에 한화리조트 제주는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룸’과 야외 그라운드 ‘멍패커런’을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은 반려견 맞춤 공간으로, 안전을 고려해 저상형 소파와 침대를 준비하고 콘센트 위치를
-
여기어때, 무신사와 콜라보 이벤트 시행…"해외숙소 30만원 쿠폰팩 증정"
여기어때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이달 말까지 ‘무신사랑 여기어때’ 콜라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여기어때는 해외여행 본격 재개 시점에 맞춰 ‘여행’과 ‘휴가룩’을 키워드로 각 앱 고객들을 위한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독점 혜택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무신사 스토어 15% 할인 쿠폰을 선물하며 해외숙소 총 30만원 쿠폰팩을 증정해 해외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또한 여기어때와 무신사가 공동 제작한 티셔츠 ‘T켓’도 한정 판매하며 T켓을 구매한 후, 티셔츠 상단의 쿠폰 번호를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구매자 전원에게는 2만원 쿠폰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인 기준 방콕 3박 5일 여행권
-
교원투어 여행이지, 5월 장거리 여행 예약률 급증…'스위스 홀릭' 상품 선봰다
교원투어가 ‘여행이지’의 5월 황금연휴 기간 장거리 여행상품의 예약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여행이지의 5월 황금연휴 기간 전체 모객 중 장거리 여행상품 비중은 56%를 기록했으며, 전월 대비 17%p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는 미주·캐나다 여행 수요가 두드러졌다. 5월 출발 기준 미주·캐나다 상품 모객 인원은 전월 대비 124% 증가했다. 장거리 노선 회복과 맞물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 영향이 컸다. 같은 달 출발 기준 유럽 상품 모객 인원은 전월 대비 7% 증가했다.5월 장거리 상품 모객 비중이 높아진 것은 황금연휴가 예정돼 있는 데다,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그동안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반
-
야놀자,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 단독 판매…"차별화된 혜택 제공"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엔데믹으로 여가 활동이 활발해지며, 올해 1~2월 야놀자 테마파크 티켓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레저·액티비티 카테고리 전체 거래건수에서 테마파크 비중 역시 29%로 전년 대비 5%p 증가했다. 이에 야놀자는 에버랜드 큐패스 공식 예매처로 선정,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큐패스는 티익스프레스,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폴스, 사파리월드 등 에버랜드 놀이기구 5종을 대기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이다. 야놀자에서만 오는 11월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 이용일별 100매를 한정
-
[여행플랫폼 기획①] 야놀자 관심, 10명중 9명꼴 젊은 층…"특급호텔도 많이 이용"
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여행 플랫폼을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각 플랫폼을 대상으로 최근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와 호감도, 연관어 및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등을 분석합니다.첫회에는 국내 여행 플랫폼중 소비자 관심도 1위인 인터파크(투어)에 앞서 소비자 관심도 2위인 '야놀자' 브랜드를 먼저 분석했습니다.이후에는 에어비앤비, 여기어때,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인터파크 등을 순차적으로 빅데이터 분석할 예정입니다. <편집자 주>국내외 종합 여가 서비스 플랫폼 야놀자에 대한 '유튜브' 조명이 1년새 4배 이상 급
-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ICC제주‧한국관광공사와 맞손
부영그룹이 운영 중인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지난 22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제주),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제주 마이스 산업과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한 3개 기관의 상생 협력 방안을 담고 있으며 이는 코로나 19로 침체됐던 지역 마이스 산업과 관광 산업 활성화를 모색하고, 제주가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마이스 도시로 성장·발전하기 위해 유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부영그룹은 협약 기관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제주 마이스 산업을 비롯한 관광 산업 발전을 꾀하며 제주도 지역
-
매일유업 상하농원, ‘꽃보다 청보리’ 등 4월 맞이 이벤트…"봄여행 만끽"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2023년 고창 방문의 해 봄을 맞이해 고창 방문 고객들에게 연두빛 청보리와 봄꽃이 가득한 상하농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4월의 이벤트 중 하나인 ‘꽃보다 청보리’의 ‘봄꽃 스탬프 투어’는 4월 한 달간 상하농원 내 봄기운으로 물든 곳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상하농원 수영장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봄의 상하농원을 배경으로 댄스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상하의 봄 릴스 공모전’에 참여하면 시상을 통해 파머스 빌리지 글램핑 주중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상하농원
-
야놀자,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시행…"3년 연속 동참"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에 3년 연속 동참한다고 24일 밝혔다. 어스아워는 WWF(세계자연기금)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기후 위기 대응 캠페인으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와 기업, 시민들이 한 시간 동안 소등해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알려왔다. 야놀자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해온데 이어 올해도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 전층을 소등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이를 통해 전력 약 250kW를 절감해 이산화탄소 약 117kg의 감축에 기여하고, 임직원들에게도 환경보
-
여기어때, '근거리 해외여행' 항공권 판매 ↑…"일본·베트남·태국 공략"
여기어때는 최근 ‘근거리 해외여행’의 항공권 판매에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어때측에 따르면 최근 2월 거래액은 일본 무비자 여행이 재개된 지난해 10월과 비교해 약 380% 이상 급증했다.주요 단거리 노선은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비행 시간 5시간 이내의 지역을 포함한다.여기어때는 단거리 항공권의 긍정적 실적은 일본, 베트남, 태국 등 3개국의 여행 수요가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10월 대비 올해 2월 거래액은 ▲일본 401% ▲베트남 251% ▲태국 180% 순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해외여행 서비스의 론칭 초기부터 일상적인 해외여행을 목표로 근거리부터 중점적으로 공략한 결과라는 것이 여기
-
인터파크, 중국 여행상품 판매 재개…"장가계 예약 집중"
인터파크가 베이징, 상하이, 장가계, 계림, 황산, 청도, 톈진 등 중국 여행지의 패키지 상품 판매를 재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측 설명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중국이 중단했던 외국인 관광비자가 지난 15일부터 3년여 만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중국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으며 이에 인터파크는 중국팀 전담 인력을 확충해 중국 여행상품 출시를 준비해 왔다. 인터파크는 중국 여행길이 열린 초기인 영화 '아바타'의 촬영지로 유명한 '장가계' 여행 상품에 대한 문의와 예약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파크는 중국 여행상품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일정을 구성한 것은 물론 국적 항공사 좌석, VIP 리무진 버스, 최
-
여기어때, '블랙' 고객 1,000명에 필름 카메라 선물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블랙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사계절에 걸쳐 매 계절 250명씩 총 1,000명에게 블랙 카메라를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지난해부터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작년에는 매달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세상에 단 1개뿐인 캐리어를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올해는 블랙 카메라 프로젝트를 통해 ‘여기어때 블랙’의 팬덤을 더욱 키울 계획이다. 사계절 중 ‘봄’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여기어때 블랙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록하고 싶은 봄의 순간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다회용 필름 카메라와 함께 여기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