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서울신라호텔, 임산부 고객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출시

2024-07-24 09:39:15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기는 임산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Your First Shilla)’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태교여행은 뱃속의 태아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최근 임산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았을 만큼 보편적인 문화로 자리잡았다. 일반적인 여행과는 달리 태아와 산모의 건강상태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위치해 교통이 용이하며, 별도의 이동 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어 태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출산 전 태아와 함께 여행을 하는 예비 부모 고객을 위해 스위트 객실 1박 요금으로 2박 제공, 임산부 선물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1박 요금으로 스위트 객실 2박 혜택을 제공하며,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0만원도 증정한다.

한편,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임신 확인서 등 임산부 인증이 필요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