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소상공인

문정아중국어, 영화 ‘안시성’ 중국어 대본 감수 및 출연자 교육 지원

2018-09-07 16:12:32

문정아중국어, 영화 ‘안시성’ 중국어 대본 감수 및 출연자 교육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중국어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가 오는 9월 19일 개봉을 앞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 출연자들의 중국어 교육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 간의 안시성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정은채, 그리고 유오성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총 동원된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이번 영화 촬영 기간 동안 당나라 인물들의 중국어 대본 감수와 함께 출연자들의 중국어 발성 교육을 맡았다. 덕분에 영화 ‘안시성’에서 중국어를 구사해야 했던 출연진들은 별 어려움 없이 유창한 중국어를 뽐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안시성’의 대본 감수 및 출연자 중국어 교육 요청을 받고, 실수 없이 완벽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대본을 철저하게 확인하고 감수했으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17년간 중국어를 연구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40만 명 이상의 수강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중국어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문정아중국어 문정아 소장은 중국어 강사로서는 최초로 ‘대한민국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랭키닷컴 선정 ‘중국어 교육 전문 분야 1위’ 및 동아일보 ‘2017 착한브랜드대상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중국어교육 부문‘으로 선정됐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