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소상공인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 브랜드관 리뉴얼 오픈

2018-09-11 10:00:00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 브랜드관 리뉴얼 오픈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국민의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사념으로 창립 73주년을 맞은 코지마에서 롯데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 체험전문매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 브랜드관은 3층 안마의자 전문관 내 브랜드존에서 운영하며,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은 국내 최초 체험형 헬스&뷰티 가전 전문관으로 새롭게 개장했다.
롯데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에 입점한 코지마 제품으로 카이저(CMC-1300), 트론(CMC-990), 맥스(CMC-940),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프리미엄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의자형 마사지기(CMB-5300), 발마사지기(CMF-250), 체지방계, 핸디마사지기 등 코지마의 다양한 마사지기 체험이 가능하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은 4D 마사지볼과 LS형 입체 프레임으로 역동적인 마사지와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 선사하며, LCD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자동 다리길이 조절과 자동 체형 인식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자세를 구현하여,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4D 어깨마사지, 무릎마사지, 22가지 자동코스, 선택코스 등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간 활용을 높인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과 최적의 자세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탈부착형 패드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탑재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7가지 다채로운 LED 모드와 스테레오 스피커(AUX) 등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춰,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고급형 안마의자 시장에서 꾸준한 판매되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건강, 미용 등 자기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형 전문 매장을 선보인 롯데 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의 번창 기원한다.”고 전하며, “코지마 또한 최상의 제품 공급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