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사회

휴롬,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지원 위해 1억원 상당 가전제품 기부

2022-12-27 14:54:09

휴롬 물품 전달식 / 사진 제공 : 지파운데이션
휴롬 물품 전달식 / 사진 제공 : 지파운데이션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건강가전 원액기를 비롯하여 1억 원 상당의 건강 가전제품 1,105대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건강’이라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휴롬이 저소득 아동, 위기가정, 미혼·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연말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고자 기획됐다.

㈜휴롬이 기부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되고, 일부는 지파운데이션이 운영하는 나눔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마포구에 위치한 지파운데이션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 전달식에는 ㈜휴롬 조대환 한국본부 상무, 지파운데이션 여동근 이사 등 양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