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호텔신라, '여름 보양식' 4종 선물세트 선봬…"더신라숍서 주문 가능"

2023-06-21 10:07:30

호텔신라 보양식 정선 삼계탕 / 사진=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 보양식 정선 삼계탕 / 사진=호텔신라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1일)을 앞두고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여름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보양식 선물세트는 매년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는 국내산 농축수산물만을 사용한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올여름 호텔신라의 대표 보양식은 '정선 삼계탕'과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이다.
'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에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육수를 더했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에, 호텔신라만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호텔신라가 세계양봉대회 대상 업체와 단독으로 기획한 벌꿀 보양식 '왕유정'과 '진한 흑삼 한뿌리'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호텔신라는 선물세트의 경우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고 고객이 보양식을 수령할 때까지 품질 유지를 위해 배송 일정을 고객에게 사전 안내한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의 주문은 6월 29일까지 가능하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할 예정이며, '더신라숍'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보양식 배송은 초복에 맞춰 7월 7일과 10일 이틀에 나눠 진행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