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소밍,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 9일 발매…돋보이는 이별 감성

2024-07-09 07:30:00

소밍,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 9일 발매…돋보이는 이별 감성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소밍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특별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소밍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이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은 소밍의 절절한 목소리와 쓸쓸한 분위기의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여전히 너를 사랑하는데/이런 내 마음까지도 네가 가져가/하루라도 먼저 지워낼 수 있게’처럼 슬픔 어린 가사가 이별 감성을 돋보이게 한다.

소밍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뱀은 꽃을 먹는가’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며 진한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수의 웹툰과 드라마 OST를 책임져 온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나에게 상처를 준 너지만’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