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신세계백화점,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 운영

2024-09-01 06:00:00

팝업서 실물 보고 카톡으로 온라인 선물하세요

신세계 사우스시티 7층 팝업 행사장. /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 사우스시티 7층 팝업 행사장. /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올 추석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경기점)와 김해점에서 ‘한가위 선물하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선물하기 팝업스토어는 명절 선물 세트를 직접 보고 휴대전화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로 선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조성한 행사장이다. 선물을 실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오프라인의 장점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장점을 합친 것이다.
사우스시티 7층과 김해점 1층 명절 행사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한가위 선물 추천’ 페이지로 연결된다. 수신인 연락처만 입력해 선물을 주문하면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서든 배송 받을 수 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떠오른 ‘온라인 선물하기’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대세 선물 문화’로 자리잡았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올해 설 명절 온라인 선물하기 매출이 작년 설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꾸준히 인기다. 이에 이번 추석에는 팝업스토어 선물세트 물량을 설 대비 30% 확대하는 등 고객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한우 특수부위로 구성한 오마카세 1등급 한우세트를 비롯해 산지 직송 햇과일, 한과, 뷰티, 골프 등 다양한 명절 인기 브랜드 3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팝업 행사장에서는 한우, 과일 등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SG닷컴신세계백화점몰 사우스시티 한가위 선물 추천 페이지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산삼배양근, 키위박스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