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BC카드, 추석 앞두고 소상공인 매출 지원 프로모션 진행

2024-09-01 12:40:34

9개 상권서 진행…BC카드 고객 누구나 '마이태그' 통해 신청 가능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추석을 앞두고 골목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 매출 지원을 위해 '로컬브랜드' 이용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로컬브랜드’는 서울시에서 특색있는 상권을 선정해 민간 영역에서 자율적으로 상권관리 역량 강화 및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업이다.
BC카드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구로구(오류버들 상권), 노원구(경춘선 공릉숲길 상권), 용산구(용마루길 상권) 등 3개 지역에서 '로컬브랜드' 이용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기간 해당 상권 매출은 직전 동기 대비 5%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로컬브랜드' 활성화 프로모션은 지난해 진행됐던 3개 상권을 포함해 6개 상권이 추가된 9곳(8개 행정구)에서 확대 진행된다. 추가된 6개 상권은 ▲관악구(샤로수길 상권) ▲마포구(하늘길 상권) ▲서초구(양재천길 상권, 강남역 케미스트릿 상권) ▲영등포구(선유로운 상권) ▲중구(장춘단길 상권)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9월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마이태그' 후 해당 상권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건당 7천원씩, 기간 내 최대 2만1천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